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자꿈해몽 & 박스꿈 어떤의미일까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8. 07:12
    반응형

    상자꿈해몽 & 박스꿈 어떤의미일까

    이사를 가거나 짐을 옮길 때 필수 물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상자입니다. 재질은 플라스틱부터 가장 흔하게 쓰는 종이박스까지 다양하게 있죠.

    특히나 종이상자는 온라인 시장을 활발히 이용하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까지 되버렸습니다.

    집에 물품을 시킬때마다 하나씩 쌓여가는 상자들을 펼쳐서 모아두고 분리수거 하는 일도 많아졌는데요.

    지금부터는 꿈에서 상자를 옮기거나 박스가 나온다면 어떤 의미일지 살펴고자 합니다.



    상자꿈은 이성 친구, 연인, 일거리, 재산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일상생활속에서 쉽게 접하는 물건과 알맞게 가까운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꿈을 꾸는 당시의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같은 것도 다르게 해석될 수 있으니 잘 확인해야 합니다.


    죽은 닭은 상자에 담아 가져오는 꿈

    : 자신이 추진하고 계획했던 일이 무산되며 좌절감에 빠져 힘든 삶을 살아갈 흉몽이다.

    유골이 담긴 상자 앞에 슬피 우는 꿈

    : 자신의 가족 중 누군가 큰 작품을 발표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다.

    돈이 든 상자를 짊어지고 가는 말을 보는 꿈

    : 진행하는 일이 제대로 된 결실을 맺지 못하여 앞으로 많은 어려움과 난관을 헤쳐나가며 고전을 하게 될 것이란 의미다.

    다른 사람이 들고 있는 상자를 빼앗는 꿈

    : 부부나 연인 간 애정관계가 식거나 바람을 피우고 싶은 마음이 자리잡았으며 생긴다는 의미다.



    보석이 담긴 상자를 닫는 꿈

    : 어떤 일을 계기로 생긴 마음의 상처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고 이야기 하지 못하게 될것이란 의미다.

    닫힌 상자를 여는 꿈

    :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숨겨진 내용을 알게 되거나 혹은 자신의 비밀이 새어나가며 다른 사람들이 알게 된다는 의미다.

    선물을 상자에 포장하는 꿈

    :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호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공세를 한다면 진실함을 알아줄 것이다.

    상자를 열어보니 약병이 가득 들어있는 꿈

    : 경제적으로 빈곤한 삶을 살다가 조만간 배가 부르도록 음식을 실컷 먹게 될 것이란 의미다.

    보물 상자를 얻는 꿈

    : 학문에 깊은 뜻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고 연구하며 큰 업적을 세우고 즐기게 될 것이란 의미다.

    귤을 상자에 담아 정리하는 꿈

    : 무언가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착실하게 일을 수행하고 안정감있게 진행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이다.



    오동나무 상자가 보이는 꿈

    : 자신보다 직급이 높은 사람이나 상사의 도움을 받아 크게 성공하며 자신이 연구하는 분야나 하고자 하는 일에서 쾌거를 이룰 징조다.

    유리 상자 속에 보석이나 귀금속이 가득 담겨있는 꿈

    : 아주 행운이 좋은 꿈으로 돈을 많이 벌어들일 팔자이며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고 부귀영화의 삶을 살 징조다.

    보물단지나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

    : 교수는 새로운 학설을 정립하고 연구자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며 남들이 하지 못했던 것들을 발견하고 만들어 냄으로써 명예와 권력을 획득할 것이다.

    과일을 따서 상자나 바구니에 넣는 꿈

    : 박사는 많은 연구를 하게 되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자신이 이론을 만들거나 훌륭한 업적을 세운다는 의미다.

    텅 빈 상자를 줍는 꿉

    : 화려한 말솜씨를 가진 사람에게 속아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고 고통스런 날들을 보낼 것이다.



    사과상자를 받는 꿈

    : 차떼기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들로부터 돈을 받거나 많은 재산과 재물을 벌어들이고 명예와 존경을 받을 것이다.

    보석 상자에서 보석이 점점 줄어드는 꿈

    : 자신이 이룬 사업이나 가업의 실적이 나빠지고 부실해지면서 경제적으로 곤란하게 되며 침체기를 맞이할 흉몽이다.

    상자가 부서지는 꿈

    :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서 믿고 있던 친구들이나 지인들과의 관계가 허물어지고 깨지고 슬픔에 빠질 징조다.

    상자를 던지는 꿈

    : 능력 밖의 일을 하려다 실패하는 꼴로 자신이 아무리 애써도 실행하지 못하고 성공하지 못할 것에 집착하고 있다는 의미다.

    돈이 든 상자를 잃어버리는 꿈

    : 애써 벌어 놓은 재산과 재물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점점 줄어들고 사라지며 향년에는 가난한 삶을 살게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