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욕하는 꿈 & 목욕탕꿈 & 몸씻는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7. 05:18
    반응형

    목욕하는 꿈 & 목욕탕꿈 & 몸씻는꿈해몽

    한국인 평균수명이 50세에서 80세이상으로 바뀐지 불과 50년밖에 되지 않으셨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이렇게 수명이 급격하게 늘어나게 된 이유에는 생활수준의 향상이 가장 큰 역할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의료와 위생의 발전을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자주 씻지 못해 간단한 병에 걸려 생을 마감하곤 했지만 지금은 몸을 청결하게 가꾸는 걸 넘어 인위적으로 향까지 만들어내는 시대가 되었죠.

    그렇다면 꿈에서 목욕탕을 가거나 몸을 씻는 것은 무슨 의미일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욕하는 꿈은 고민이나 걱정을 없애고 원하는 것을 이루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깨끗한 물로 씻는다는 의미는 정화를 뜻하기도 하며 근심을 사라지게 하는 뜻도 가지고 있죠. 꿈속에서 어떻게 목욕을 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있으니 최대한 비슷한 것을 살펴야겠습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에 들어가는 

    : 자신이 하는 사업이 번창하고 재산이나 재물이 많이 늘며 실재 부부간 생활도 잉꼬처럼 좋아 질 것이란 의미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 부부가 같이 목욕하는 꿈은 부부 생활에 활기가 돋고 그리고 가정이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며 사업이 아주 잘될것이란 의미다.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 자신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며 재수좋은 일들이 일어나며 많은 돈과 재산이 나에게 들어온다는 의미다.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

    :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비밀이나 약점, 감정들을 숨김없이 솔직히 이야기하고 드러내며 속사정을 이야기할 징조다.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 자신을 힘들게 하는 근심이나 걱정거리 들이 사라지게 되어 한시름 덜게 된다는 의미다.

    많은 사람과 함께 목욕하는 꿈

    :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매사 일이 진행되고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길몽이다.

    내가 목욕을 하는 꿈

    : 아프던 사람은 병세가 호전되고 질병이 치료되고 고심하던 일이 해결되면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징조다.

    다른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 믿었던 사람이나 친구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속임에 빠져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혹은 다른 사람 잘못에 대한 누명을 써서 억울함을 느낀다는 흉몽이다.



    목욕탕에서 냉탕에 들어가는 꿈

    : 짜릿하고 차가운 느낌이 들었다면 자신 지금 무언가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고심하고 있다는 의미다. 또한 마음속 풀리지 않은 응어리를 가진 채 잠이 들어다는 의미다.

    이성친구와 같이 목욕탕에 가는 꿈

    : 그 친구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호감을 가진 상대가 꿈에 나타난 것이다.

    목욕을 하는데 누군가 등을 밀어주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사업이나 일을 도와주는 조력자와 친구를 만나게 되어 성공할 길몽이다.

    목욕탕 안의 깨끗한 물이 넘칠정도로 많은 꿈

    :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소원이나 소망을 이뤄줄 수 있는 환경이 올 것이며 그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꿈이다.



    강이나 호수에서 목욕하는 꿈

    : 내가 꿈꾸고 하고자 하는 일을 여러 단체나 기관에서 도움을 주거나 같이 실행을 하면서 이뤄나간다는 의미다.

    같은 목욕탕에 계속 가는 꿈

    : 어떤 단체에서 목욕탕에 간 횟수 만큼 내 부탁과 청탁을 이뤄주고 도움을 줄 것이란 의미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나며 한수 배우고 그 사람의 도움으로 작품을 완성하게 될 징조다.

    방안에서 목욕하는 꿈

    :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고 많은 돈을 벌어들이며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것이란 길몽이다.

    목욕하는데 너무 차가워 추워하는 꿈

    : 계획하고 하는 일마다 성공하며 승승장구 하게 되고 기쁨이 넘치는 삶을 살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