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꺼비꿈 & 청개구리꿈 & 개구리 보는 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6. 06:49
    반응형

    두꺼비꿈 & 청개구리꿈 & 개구리 보는 꿈해몽 

    예전에 먹을 것이 없는 시절에는 개구리를 잡아서 뒷다리가 통통한 것들을 먹고는 했엇죠. 어렸을 적 할아버지 댁에서 나무로 불을 피워놓고 메뚜기와 개구리를 잡아서 먹은 기억이 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징그러워서 입에 넣을 수도 없을거 같아요. 

    특히 두꺼비는 피부마저 울그락 불그락하고 색마저 갈색을 띄면서 보기 흉하기까지 하니깐 말이죠.

    지금부터 꿈에서 징그러운 두꺼비나 귀여운 개구리가 나타난다면 무슨 의미일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개구리 꿈은 사리사욕, 욕구, 욕망, 불만 등을 의미하며 두꺼비 꿈은 행운의 꿈이나 길몽, 좋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좋다는 의미는 아니며 꿈을 꾸면서 당시 상황이나 느껴졌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몽되기도 하니 구체적으로 비슷한 것을 골라 매칭해야합니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하는 꿈

    : 동화 속 이야기처럼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우연히 찾아온 기회로 인해서 자신의 능력과 업적을 인정받아 유명해질 기회를 얻을 징조다.

    개구리가 자신에게 뛰어드는 꿈

    :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회사에서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며 높은 자리에 까지 올라 성공을 한다는 의미다.

    개구리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 자신이 욕심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쳐 후회하게 된다는 의미로 소탐대실을 하게 된다는 말이다.

    개구리가 소리내 우는 꿈

    : 각종 회의나 모임, 축제, 잔치 등에 자신이 참석하여 자리를 메우게 될 것이란 의미다.



    우물안에 청개구리가 가득한 꿈

    : 자신이 새로운 일을 담당하거나 회사나 직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으며 프로젝트나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는 의미다.

    개구리 한 마리가 내 앞에서 슬피 우는 꿈

    : 연인 관계라면 자신이 지금 만나고 있는 인연과 헤어지게 되어 슬픈 날들을 보낼 것이란 징조다.

    개구리를 먹는 것을 상상하는 꿈

    : 자신이 생각하던 것들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취업을 하게 되며 매사 하는 일이 술술 풀릴 징조다.

    개구리가 모여 시끄럽게 울어대는 꿈

    : 자신의 일이 아닌 다른 사람일에 끼어들었다가 시비에 휩쓸려 큰 손해를 볼 징조다.

    개구리를 구워먹는 꿈

    :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좋은 결과를 내서 성공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된다는 꿈이다.

    논에서 청개구리떼가 우는 꿈

    : 많은 사람들과 시비가 붙거나 언쟁이 커지며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행동거지에 유의해야 한다는 의미다.



    개구리를 잡는 꿈

    : 사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많은 이익과 이득을 취하고 큰 돈을 벌어들인다는 의미다.

    개구리가 팔짝 뛰어오르는 것을 보는 꿈

    : 일을 진행하는데 구설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들과 잦은 다툼이 생겨 일을 하는데 차질이 생겨 어려움에 빠질 것이다.

    암수개구리가 서로 붙어 울고있는 꿈

    : 같이 일하는 사람과 마찰이나 갈등이 생기며 동업자와 큰 싸움을 하게 되어 사업을 접는다는 흉몽이다.

    청개구리를 잡으려다 놓치고 마는 꿈

    :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하려다 몸과 마음의 상처를 받고 지친 삶을 살게 될 흉몽이다. 자기 분수에 맞는 행동과 생각을 실현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다.

    반짝 거리는 개구리가 나오는 꿈

    : 아주 유머러스하고 센스있고 재미있는 사람과 연인관계가 된다는 의미다.

    두꺼비가 시끄럽게 우는 꿈

    : 자신의 잘못이 아닌데 괜한 시비에 휩쓸려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는 흉몽이다.

    두꺼비가 혀를 낼름 거리는 꿈

    : 간사한 사람에게 속아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으며 누명을 써서 괴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의미다.



    두꺼비가 울면서 뛰는 꿈

    : 나 자신을 험담하고 모욕하고 뒤에서 모함하는 사람을 만나 곤경에 빠질 흉몽이다.

    두꺼비를 보는 꿈

    : 자신의 신념이 없고 의견이 없는 사람을 만나 일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사업을 진행시키는 데 힘이 들 것이다.

    두꺼비를 죽이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해결되고 하는 일마다 안정적이며 행운이 따라와 술술 풀리게 된다는 길몽이다.

    두꺼비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 제 발로 나가는 것은 집안이나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며 재산이 줄어들게 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빠질 위기다.

    두꺼비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흉측하고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으로 가족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며 집에 우환이 생겨 가정내 불화가 생긴다는 의미다. 하지만 귀엽고 기분이 좋았다면 외부에서 돈이 많이 들어와 기분이 좋아지는 길몽이다.

    개구리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점프하는 꿈

    :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기 시작하며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하여 정확히 진단함으로써 성공에 한발짝 다가 서며 성장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