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바나 컨텐츠 관련주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4. 22. 04:23
    반응형

    코바나 컨텐츠 관련주

    리얼미터에 따르면 지난 16일 전국 18세 이상 1011명을 대상으로 가상 양자대결 조사에서 윤 전 총장은 51.1%, 이재명 경기지사가 32.3%로 나타났습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지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부인 김건희씨가 운영하는 코바나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코바나 컨텐츠는 전시, 출판, 아티스트 지원 등 다양한 문화 활동으로 문화공연계 회사입니다.

     

    까르띠에 소장품전(2008)을 시작으로 샤갈(2010~11), 고갱, 점핑 위드 러브 전(2013), 마크 로스코(2015), 2010년엔 뮤지컬 ‘미스 사이공’ 등을 선보였습니다.

     

    차기 대선후보 윤석열의 지지율이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윤석열 관련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코바나 컨텐츠 관련주

     

    ▼코바나 컨텐츠 관련주

     

     

    희림

     

    ▷희림

    동사는 건설 관련 서비스업인 건축물의 설계와 CM/감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코바나콘텐츠의 최대 후원사로 알려져 있으며 코바나 콘텐츠가 주최한 마크 로스코전, 르 코르뷔지에전, 알베르토 자코메티전을 후원하였습니다.

     

     

    퍼시스

     

    ▷퍼시스

    동사는 손동창 회장이 설립한 사무가구 전문업체로 코로나 19 사태로 재택근무, 화상회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가구 수요 급증으로 수혜를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김건희대표 회사가 주최한 르 코르뷔지에전 후원하며 급격히 상승하였습니다.

     

     

    한미글로벌

     

    ▷한미글로벌

    도시형생활주택사업을 비롯하여 기타 다양한 분야에서 책임형 건설사업관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퍼시스 등과 같이 르 코르뷔지에전 후원하였습니다.

     

    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

    국내 페인트 시장의 20% 점유율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번에 코나바컨텐츠의 '혁명, 그 위대한 고통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야수파 걸작전에 후원하며 부각됐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

    국내외에서 화장품 제조 및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용 의료기기 자회사 '디알씨헬스케어'를 설립하고 '클리어젯' 장비 제조사인 다오닉의 지분을 인수하는 등 화장품에서 미용 의료기기까지 뷰티사업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노루페인트와 같이 야수파 걸작전 등에 후원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울옥션

     

    ▷서울옥션

    회화, 도자기와 같은 미술품을 주로 경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코바나컨텐츠와 같은 미술품, 공연 전시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게임빌

     

    ▷게임빌

    모바일 게임 및 온라인 네트워크 게임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이니팜, 컴투스 프로야구, 골프스타가 대표적입니다. 코인빌 지분 매입 이슈와 더불어 윤석열 부인 김건희 씨의 르 코르뷔지에전, 알베르토 자코메티전 등에 후원한 이력이 있습니다.

     

    도이치모터스

     

     

    ▷도이치모터스

    자동차 판매업ㆍ자동차 부품 판매업ㆍ자동차 정비 및 수리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어 BMW, MINI, 중고차, 할부금융 및 AS의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마크 로스코전, 야수파 걸작전 등에 후원하였습니다.

     

    컴투스

     

    ▷컴투스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 전문회사로 데이 세븐, 노바 코어, Beijing Raymobile를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등이 주요 게임이며, 르 코르뷔지에전, 알베르토 자코메티전 등에 후원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