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릇깨지는꿈 & 그릇깨는꿈해몽 & 접시꿈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5. 05:37
    반응형

    그릇깨지는꿈 & 그릇깨는꿈해몽 & 접시꿈

    쨍그랑 하면 무슨 생각이 가장 먼저 드시나요? 땡그랑 한푼 두푼이 생각난다면 아재라는 뜻이 될것이고, 보통 접시가 깨질 때 나는 소리를 상상할거라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그릇과 관련된 트라우마가 하나 있는데, 어릴 적 밥그릇을 들고 가다가 마루에서 넘어져 깨진 조각이 오른손 바닥을 파고들어 상처가 났습니다. 어렸을 때는 상처가 작았는데 점점 크다보니 같이 커져서 흉이져 만나는 사람마다 설명해줘야 하는 일이 종종 생기곤 합니다.

    저와 같은 일이 무진장 많을 거 같은데 꿈에서 깨진 접시의 의미는 무엇일지 상활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그릇꿈과 접시꿈은 경제적인 이익, 금전적 이익, , 재력, 기회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모양새와 크기, 상태에 따라 다양한 뜻을 지니고 있기에 상황에 맞추어 정확하게 이해하고 대비할 필요하 있습니다.


    그릇에 흙을 담아오는 꿈

    :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을 벌어들이고 많은 재산과 재물을 모은다는 의미다.

    그릇에 배와 잎을 따서 가득 채우는 꿈

    : 자신이 사업에 투자한 돈이 몇배로 불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유명해질 징조다.

    그릇에 과일을 가득 담는 꿈

    : 그동안 노력해오던 일들이 하나 둘 씩 이루어지면서 결실을 맺고 성취감과 성공을 맛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가정이나 가족에게 운수 좋은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다.

    그릇에 물을 떠놓고 세수 하는 꿈

    : 자신이 누군가로부터 어떤 지시나 명령을 받거나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가르치는 훈계나 충고를 듣게 될 징조다.



    여러 가지 과자를 그릇에 담는 꿈

    :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직업을 가지게 되고 중요한 직책을 맡아 역할을 수행하게 되고 아주 훌륭하고 인자한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는 징조다.

    조개를 그릇에 담는 꿈

    :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논평하는 직업을 가지거나 여러 사람들로부터 여러 가지 부탁을 받거나 청탁을 들어주는 일을 하게 될 징조다.

    그릇에 물을 담는데 넘치는 꿈

    : 많은 물이 흐를수록 자신이 어딘가에 소비를 많이 하고 돈을 낭비한다는 의미다.

    그릇에 담은 물을 엎질러 쏟는 꿈

    : 자신이 힘들게 모은 재산이나 재물을 쉽게 잃어버리고 자신이 바라던 일이 실패로 끝나게 될 흉몽이다.

    우물에서 물을 퍼서 그릇에 담는 꿈

    :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취준생은 자신이 바라던 직장에 입사하게 된다는 의미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릇에 담긴 음식을 먹는 꿈

    : 축하할 일이 생기거나 기쁜 일로 인해서 잔치를 하거나 파티를 열게 되고 실제로 많은 축하를 받게 될 것이다.

    모과를 그릇에 담는 꿈

    : 주식을 한다면 생산이나 유통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는 의미다.



    그릇 안에 잣이 수북이 담긴 꿈

    : 자신의 집안이나 가정에 많은 재산과 재물이 들어오고 경제적으로 부유한 삶을 살게되며 돈 걱정없이 풍족한 삶을 살 것이다.

    누에고치들을 잡아 그릇에 모으는 꿈

    :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 회사를 세우고 사업에 성공하며 성취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해산물을 까서 그릇에 담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을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서 풀어나가거나 여러 가지 사업을 동업자와 함께 이뤄나간다는 의미다.

    그릇에서 소리가 나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속 시끄러운 일들이 일어나고 불화가 생기며 근심과 걱정거리가 늘어날 흉몽이다.

    그릇 안에 죽은 새가 놓여있는 꿈

    :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남에게 빌려준 돈을 제때 받지 못하며 재산이 점점 사라질 위기가 찾아올 징조다.

    그릇 안에 벌레를 가두는 꿈

    : 뜻하지 않게 돈이 생기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되며 이를 통해 많은 재산을 모을 징조다.




    그릇을 깨는 꿈

    :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되거나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손재수가 생길 흉몽이다.

    그릇을 던져 박살내는 꿈

    :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삶을 살아가며 평생 후회하게 된다는 의미다.

    똑같은 그릇을 만들어내는 꿈

    : 자신이 생각하기에는 별 볼일 없는 일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 하게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는 의미다.

    다른 사람에게서 화려한 무늬의 그릇을 사는 꿈

    : 돈을 빌려준 사람으로부터 이자까지 합쳐서 돈을 받게 되고, 증권이나 주식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일 징조다.

    접시에 담긴 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

    : 여러 문제를 겪지만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해결해 나가며 한층 성숙하고 관계가 돈독해진다는 의미다.

    접시를 던져 깨는 꿈

    : 자신에게 다가온 행운을 내다버리는 행위로 매사 신중해야 한다는 경고이기도 하다.

    예쁜 접시를 사는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 일을 해결하게 되고 중요한 사업을 성공시키며 새로운 거래를 성사시킬 징조다.



    접시를 떨어뜨려 깨는 꿈

    : 평소 자만했던 자신이 여러 가지 사건들을 겪으며 선택한 결과에 후회와 깊은 좌절을 겪게 된다는 흉몽이다.

    접시를 깨끗이 닦는 꿈

    : 평소 노력해오던 일들이 성공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주고 돈을 벌어들이며 행복한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다.

    그릇을 깨끗하게 닦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하던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공하여 능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유명해질 징조다.

    깨진 그릇이나 접시를 주워 담는 꿈

    : 지금 어려운 일을 겪고 있지만 어떻게든 해결해 보려는 의지를 잃지 않고 살아간다는 의미로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지금 난관을 헤쳐 나갈 의미다.

    그릇이나 접시가 깨지면서 다치는 꿈

    : 건강에 적신호가 찾아오고 아프지 않던 사람도 아프게 되고 질병에 걸려 목숨이 위태로워 질 흉몽이다.

    접시를 돌리는 꿈

    : 여러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상생한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