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소하는꿈해몽 & 걸레질하는 꿈 & 집청소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3. 14:26
    반응형

    청소하는꿈해몽 & 걸레질하는 꿈 & 집청소꿈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한번 씩은 방바닦을 쓸어 먼지를 치우고 때가 낀 곳을 닦아주어야 마음이 평온해지고 다음주를 버틸 힘이 생기곤 합니다.

    혹자는 모든 일을 시작하기 전에 앞서 주변을 정리하고 깔끔하게 치워야 집중이 된다고도 하는데요.

    사람마다 더러움과 깔끔함의 차이는 있기 마련이지만 치우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정리한다고 했지만 어지러운 걸 보면 그사람의 깨끗함정도가 낮을 뿐이 겠지요. 특히나 둘 이상 같은 공간을 쓸 때 우리는 당번을 정해놓지 않는 이상 서로 기분이 상하고 싸움의 빌미가 되기도 하는 만큼 청소는 심각한 주제입니다.

    평소 잘 치우지 않는 사람이 청소하는 장면을 꿈속에서 본다면 어떤 의미일지 여러 상황들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청소하는 꿈은 자신이 걱정하는 것이나 근심을 해결하고 해소하는 것을 말합니다. 말끔히 치워지는 장면을 상상하면 기분이 좋아지듯이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긍정적인 의미도 있지만 더러운 걸레로 닦으면 오히려 얼룩이 묻듯이 좋지 못한 뜻도 존재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자신이 느낀 감정이나 처지가 해석 시 중요한 열쇠가 되므로 기록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귀지를 청소하는 꿈

    : 귀청소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지금까지는 아주 느리고 더디게 흘러갔지만 지금부터는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청소를 하고 집안을 꾸미는 꿈

    : 자신이 하던 일들을 뒤돌아보고 반성, 성장하고 그로인해 높은 자리에 승진하게 되면서 출세하게 된다는 의미다.

    집안을 구석구석 쓸고 닦고 청소하는 꿈

    : 자신이 바라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이야기를 전해듣게 되는 등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화장실 대변기를 청소하는 꿈

    :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돈이 생기거나 많은 재물을 벌어들이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지게 된다는 의미다.



    화장실 바닥을 깨끗하게 닦는 꿈

    : 자신이 모르는 사이 통장잔고가 늘고 많은 돈을 벌어들이며 부귀영화를 누릴 팔자다.

    경비원들이 집 마당을 청소하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계획하거나 진행하는 일들에 직원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다는 의미다.

    청소하다가 메모를 발견하고 읽는 꿈

    : 자신이 잊은 채 지내오던 것을 기억하고자 하는 욕구가 담겨 있는 꿈으로 소중한 기억이나 정보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 하는 꿈이다.

    빗자루로 방을 청소하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나 걱정거리들이 하나 둘 씩 해결되고 사라지며 맑은 정신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란 길몽이다.

    마당에 쌓인 눈을 쓰는 꿈

    : 오랜 시간동안 진행되던 사업이 노력 끝에 드디어 결실을 맺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징조다.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돈이 많이 생기고 투자를 한곳에서 재산과 재물을 불려 윤택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청소를 하며 화내는 꿈

    : 자신의 잘못된 태도로 인해서 갈등과 오해가 생기고 이런 행동들을 반성하고 다짐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반성을 하지 못하면 이런 갈등을 계속 겪고 힘든 날들을 보내야 할 것이다.

    집안을 걸레질 하는 꿈

    : 자신을 괴롭혀 오며 머리 아프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한다.

    방바닥을 걸레질 하는 꿈

    : 자신의 단점을 인정하게 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다시한번 열정적으로 삶을 살아갈 계기가 생길 징조다.

    물건들을 걸레로 닦는 꿈

    : 자신이 바라던 것들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착잡한 마음이 나타난 것이며 또한 자신 주변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회한과 의구심을 가지게 되고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될 것이다.

    누군가 마당이나 정원을 청소해주는 꿈

    : 자신과 연계된 문제를 다른 사람이 와서 도와주거나 해결해주어 상황을 잘 모면하게 될 것이다.



    침대를 청소하는 꿈

    : 직장에서 자신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아니면 좌천성 발령을 받게 된며 변화가 큰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계단이나 사다리를 청소하는 꿈

    : 자신이 기대했던 곳으로 생활이 흐르지 않고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는 징조다.

    굴뚝을 청소하는 꿈

    :자신이 하지도 않은 일로 인해 누명을 쓰거나 억울한 상황에 놓이게 될 흉몽이다.

    청소기로 청소하는 꿈

    : 집안과 가정에서 좋지 못한 일이 사라지고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나며 다시 화목한 분위기가 된다는 징조다.

    아무리 청소해도 더러운 꿈

    : 자신이 결정한 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며 무엇인가 판단할 때 입장을 확실히 정해야 피해를 입지 않는다는 의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