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2. 15. 22:46
    반응형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15일 정부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요양시설 65세 미만부터 26일 접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스니다. 

     

    만 65세 이상 고령층에 대해선 백신 효능에 대한 추가 임상 정보를 확인한 후 예방접종전문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접종 시기를 결정하겠다고 했습니다.

     

    이 밖에도 화이자, 모더나 등을 비롯한 다른 종류의 백신들도 조만간 계획에 따라 접종을 시작하게 될텐데요.

     

    일부 백신들은 효능을 보기 위해서 2회차 까지 접종을 해야하며 이에 따라 주사기 물량도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코로나19 백신 주사기 관련주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또한 코로나19 치료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마찬가지로 주사기가 쓰이기 때문에 수요가 감소할 수는 없으며 새로운 안전 주사기 및 마이크로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운메디칼

     

    ▶세운메디칼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용 특수 주사기가 부족 사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세운메디칼은 의료용 흡인기, 도뇨용, 의장용, 의약품 주입용 카테터 등 소모성 의료기기 전문업체로 카테터, 튜브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국내 주요 병원 및 해외 의료기기 업체에 납품 중입니다. 

     

     

     

    아이큐어

     

    ▶아이큐어

    비패치형 마이크로니들, 디바이스용 마이크로구초제 및 비패치형 디바이스 관련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아이큐어비앤피가 주사제를 경구제로 변경하는 플랫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 알츠하이머 치매 치료제인 도네페질 패치의 글로벌 임상 3상을 마쳤으며, 파킨슨 치료제 로티고틴 패치의 미국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휴온스

     

     

     

    ▶휴온스

    엠플, 바이알, 카트리지, 플라스틱 주사제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메디허브와 함게 디지털 무통주사기를 개발 및 공급추진합니다.

     

    라파스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개발 업체로 마이크로니들을 화장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라파스는 마이크로니들 패치를 이용한 백신의 상온유통 가능성을 확보했으며, 항체 형성까지 확인하여 앞으로 상온유통이 가능한 백신 플랫폼으로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일동제약

     

    ▶일동제약

    미 FDA기준에 맞춘 일회용 안전주사기 판매(그린메디), 상아프론테크와 제휴를 맺고 국내에서 안전주사기를 독점 공급 하고 있습니다. 

     

    그린메디 안전주사기는 취급 및 폐기시의 안전성을 높이고 재사용을 원천적으로 봉쇄하여 자상,감염 등의 문제가 없는 일회용 멸균주사를 말합니다.

     

     

     

    상아프론테크

     

    ▶상아프론테크

    안전 필터 주사기인 그린메디를 개발하였으며 필터주사기를 중국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린메디는 주사침(주삿바늘)이 실린더(주사기 몸통) 속으로 완전히 들어가서 피스톤(주사기 밀대)를 꺾어서 폐기하도록 설계하여 찔림 등의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 주사기 재사용을 불가능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노테라피

     

    ▶이노테라피

    카테콜 기 및 산화된 카테롤 기가 도입되어 가교된 키토산으로 코팅된 무출혈 주사바늘의 유럽 특허권을 취득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혈능력이 떨어지는 환자뿐만 아니라 혈액거부반응을 보이는 환자나 어린이의 주사에도 유용하게 활용 됩니다. 

    더불어 보건복지부 제 1차 혁신형 의료기기 기업에도 선정되어 정부로 부터 인증마크를 부여받게됩니다.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

    계열사 셀로니아가 마이크로니들 패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마젝도 여드름과 주름, 기미에 도움이 되는 마이크로니들 패치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서흥

     

    ▶서흥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보유한 내츄럴엔도텍 인수했습니다. 내츄럴엔도텍은 자회사 엔도더마를 통해 ‘마이크로니들’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 침투 화장품 ‘앤드샤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사기 관련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