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존슨앤존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2. 5. 04:13
    반응형

    존슨앤존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존슨앤존슨 코로나 19 백신은 mRNA를 이용한 화이자, 모더나와 달리 단백질을 이용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존슨앤존슨은 코로나 19 백신의 최종 임상시험 결과 66%의 예방 효과가 나타났다고 발표했는데요.

     

    FDA에 긴급 사용승인을 신청을 하여 2월말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FDA는 50% 이상의 예방 효과면 승인 가능하다고 밝힌 바가 있기 때문이죠.

     

    미국 존슨앤존슨 제약부문 계열사인 얀센의 백신은 예방 효과가 66% 이지만, 중증 코로나 19 예방에 85%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접종 28일 경과 후 증상을 관찰한 결과 입원하거나 사망한 경우는 한 건도 없었습니다.

     

    J&J 백신 관련주

     

    ▼존슨앤존슨 관련주 정리

    또한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고 다른 코로나 19 백신과 달리 한 차례만 접종해도 되는 것이 큰 장점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늦게 출시되지만 충분히 강력하고 보관과 유통이 쉽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티앤알바이오팹

     

    ▼티앤알바이오팹

    동사는 3D 프린팅 기술을 통한 생물학적 제제, 생분해성 인공 지지체, 3D 바이오 프린팅시스템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존슨앤존슨의 메디칼 에티콘 사업부와 3D 바이오프린팅 기술을 이용한 생체조직 스캐폴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한 이력이 있습니다.

     

    더불어 중소벤처기업부의 ‘조직 유래 생체이식형 소재의 바이러스 불활성화 검증’ 과제 총괄 연구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인콘

     

     

     

    ▼인콘

    동사는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를 영위하고 있는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국내 최초 IOT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기도 했습니다.

     

    인콘의 미국 바이오 자회사 ‘자이버사테라퓨틱스’가 존슨앤존슨 부회장 출신인 쥴스 뮤징을 이사회 회장으로 선임했습니다.

     

    유한양행

     

    ▼유한양행

    2018년 J&J의 자회사인 한국얀센과 1조 4000억 계약을 체결하며 지분을 30%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품사업부문의 주요 품목으로는 B형 간염치료제 비리어드 외에도 트라젠타, 트윈스타, 아토르바, 프리베나, 삐콤씨 액티브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녹십자

     

    ▼녹십자

    주요 사업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이며 녹십자는 이미 충분한 백신 완제 생산 능력(현재 연간 4억 도즈, 22년 오창 통합 완제관 완공 시 8억 도즈, 증설 시 최대 80억 도즈)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인천공항의 물류 운송 시스템과 대한항공 등 항공사의 의약품 수송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한국이 백신 공급을 위한 생산 기지로 선정될 경우 녹십자가 백신 위탁생산(CMO)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