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도하는꿈 & 교회가는꿈해몽 & 소원비는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2. 2. 15:26
    반응형

    기도하는꿈 & 교회가는꿈해몽 & 소원비는꿈해몽

    고등학생들의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던 수능 시험일이 끝난지 3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학생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을 자녀로 둔 부모님들 마음 역시 애절 했을겁니다. 주변 지인들만 하더라도 절에가서 108배를 드리기도 하고, 교회나 성당에 가서 기도 하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우리는 소원이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종종 두 손을 모아 신에게 이뤄달라고 빌곤하죠.

    꿈에서 교회를 가거나 기도를 하는 것이 어떤의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을 꿀 당시 상황이나 느낌, 감정이 중요하므로 가장 비슷한 장면에 맞춰서 의미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회에 관한 꿈은 심리적인 것을 나타내는 성격이 강하며 일시적인 안정, 평화, 평온함을 의미합니다. 심리적인 만족감과 안녕이 부족할 수록 의지할 수 있는 곳을 찾듯이 꿈에서 역시 비슷한 의미를 갖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여러가지 장면과 모습에 따라 전혀 다른 해석이 되기도 하니 천천히 살펴보아야겠습니다.


    교회에 예수가 나타나는 꿈

    : 아주 덕이 있고 덕망 높은 선구자나 성직자,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다.

    교회나 성당 안에 초가 켜진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바라던 목표나 목적을 달성하게 되고 많은 재산과 재물을 모으며 기쁨을 누린다는 의미다.

    교회에 들어가는 꿈

    :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며 상대방이 인정해주고 주위사람들로부터 유명세를 얻을 징조다.



    교회에 많은 돈은 헌금하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귀하고 훌륭한 아들을 얻을 징조이며 사업에서 크게 성공할 팔자다.

    교회나 성당에서 금십자가를 훔쳐 달아나는 꿈

    : 머리 아프게 만들던 문제가 해결되면서 재물과 재산이 늘어나고 집안이나 가정에 재수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다.

    교회에서 빛이 나오는 꿈

    : 밝은 빛이 교회나 성당 절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명성이 높아지고 많은 재산을 쌓으며 사람들의 존경을 한몸에 받는다는 의미다.

    교회 제단을 높게 쌓는 꿈

    : 수중의 돈이 많아지며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고 벌이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유명세를 타게 될 것이다.

    교회에서 종소리를 듣는 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성공하게 되며 기획하고 계획한 것들이 차례로 이루어져 명성을 쌓을 길몽이다.



    용이 하늘로 올라간 자리에 교회가 생기는 꿈

    : 계획 중이거나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끝내 대성공을 할 징조다.

    교회를 우두커니 바라보는 꿈

    : 자신이 어떤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 비춰지는 꿈으로 현재 닥친 문제가 곧 풀리게 될 것이란 의미다.

    교회 안에서 공동묘지를 보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에 휩쓸리지만 지혜롭게 헤쳐 나가고 좋은 일이 찾아온다는 의미다.

    교회에서 노래부르는 꿈

    : 자신이 이루지 못한 것들에 대한 불만과 불안이 자리잡고 있으며 해소하고 싶어하는 심정을 나타낸 꿈이다.

    교회 성가대가 되는 꿈

    :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욕구불만에 빠진 상태다.



    교회나 성당을 짓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아주 축하할만한 일이 생기고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막대한 재물과 재산을 긁어모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이다.

    양 한 마리가 교회로 들어오는 꿈

    : 자신이 아주 선한 목자나 성직자가 되어 신도들을 바른 길로 인도하고 구제할 것이란 의미다.

    교회나 성당에서 소원을 비는 꿈

    : 소원을 빌며 기도하는 꿈은 기도에 기도를 거듭하여 간절히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교회 옆집으로 이사하는 꿈

    :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자기 병에 걸려 아프게 되고 건강이 나빠지며 삶이 순탄치 못하고 어려움에 빠지게 될 것이다.

    아주 멀리서 교회 종소리가 들리는 꿈

    : 자신이 잊고 지내던 친척들이나 친구들에게 연락이 오고 그 연락은 희소식이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