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방꿈해몽&가방잃어버리는꿈해몽 정리하기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4. 08:54
    반응형

    가방꿈해몽&가방잃어버리는꿈해몽 정리하기

    가방끈이 길다는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학력이 높고 배움이 많은 사람을 비유할 때 쓰는말입니다.

    이처럼 가방이라는 명사가 학교나 공부와 밀접한 관련을 맺어 새로운 관용표현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헌데 그런 가방이 사라져버리면 학생은 좌절하게 되고 직장인이라도 큰 낙심에 빠져들겁니다. 

    꿈에서 가방이 망가지거나 잃어버린다면 어떤 의미일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가방꿈은 자신의 직장과 일에 대한 것을 의미하기도 하여 상실했을 때는 불행과 관련된 의미로 파악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꿈을 꾸는 당사자의 가방인지 다른이의 것인지에 따라 다른 뜻을 가지기도합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 직장이나 직업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들이 떠나가게 된다는 흉몽이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던 것을 잃어버리거나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져 끝이나게 된다는 의미다.

    가방을 훔쳐가는 꿈

    : 다른사람이 내 가방을 훔쳐가는 꿈은 내게 찾아온 소중한 기회를 낚아채고 나의 소중한 것을 망친다는 의미다.

    천으로 만든 가방 꿈

    : 자신이 하고있는 사업이 큰 성공을 하여 많은 돈과 재산을 벌어들인 다는 의미다.



    가죽으로 만든 가방 꿈

    :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면서도 자신이 생각지 못한 곳으로 여행을 한다는 의미다.

    무거운 가방을 메는 꿈

    : 가방이 무거운 꿈은 현재 이루고자하는 소망이나 소원이 성취된다는 좋은 징조의 꿈이다.

    가방을 한 개만 가지고 있는 꿈

    : 자신의 주변사람들에게 아주 큰 돈을 빌리게 될 징조다.

    가방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꿈

    : 주변 친구들이나 믿고 지내던 사람들이 배신을 할 징조로서 너무 믿지말고 경계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여행 가방에 옷을 챙기는 꿈

    : 짐을 싸거나 꾸리는 꿈은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지금으로부터 먼 곳으로 출장, 여행, 유학을 가게 된다는 의미다.

    돈이 가득한 큰 가방을 받는 꿈

    : 아주 커다란 액수의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집을 사는 등 그리고 많은 돈을 벌어들일 사업을 하게 될 징조다.



    자신의 가방에서 돈과 서류들이 사라지는 꿈

    : 내가 걱정하던 근심과 고민들을 누군가 해소시켜주고 그 방법을 명확히 알려준다는 의미다.

    소중한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 마음이 심란하고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며 가까운 시일내 사람들과 분쟁이 발생하게 된다는 흉몽이다.

    무거운 가방을 방안에 놓는 꿈

    : 아주 커다랗고 무거운 가방을 방에 가져오는 것은 그 가방안으로 근심과 걱정거리들이 들어가서 전부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다.

    돈이 든 가방을 줍는 꿈

    : 자신이 높은 자리로 승진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는 길몽이다.

    누군가 돈가방을 주는 꿈

    : 자신에게 횡재수가 생기게 되거나 조만간 자신의 집을 장만하는 등 운수좋은 일들이 생길 징조다.



    가방안에 서류로 가득한 꿈

    :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차례대로 이루어지고 순조롭게 풀려간다는 의미다.

    핸드백이 열려 있는 꿈

    :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시작하기도 전에 알려져서 곤란한 상황에 빠진다는 의미다.

    우체부가 열려 있는 가방을 들고 오는 꿈

    : 자신에게 다른사람들의 소식이나 전달사항들이 끊임없이 올 것이란 의미다.

    가방 속이 귀중품으로 가득찬 꿈

    : 자신에게 아주 많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부유해진다는 징조다.

    가방 속에 헌 지폐가 가득한 꿈

    :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주 오랜기간동안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가방을 열어보니 속이 텅 비어 있는 꿈

    : 자신이 아무리 일이나 사업을 열심히 한다고해도 실질적인 이득이나 소득이 생기지 않을 흉몽이다.



    무거운 가방을 등에 메고 가는 꿈

    : 자신이 미혼이라면 오랫동안 인연을 만나지 못할 징조이며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꿈이다.

    가방이 열린채로 돌아다니는 꿈

    : 자신이나 가족의 비밀이나 속사정들이 탄로나게 되고 밝혀져서 난감해지는 상황이 올 징조다.

    주인이 없는 가방을 줍는 꿈

    : 그 안에 귀중한 것이나 돈이 들어 있었다면 횡재수의 꿈이지만 불길한 것들이 들어있었다면 재수 없는 꿈이다.

    책가방을 잃어버려 곤란해 하는 꿈

    : 현실에서도 물건을 잃어버려 난감해하고 당황스럽게 될 것이며 자신의 실수나 사고등을 의미하는 꿈이다.

    가방안에 죽은 새가 들어 있던 꿈

    : 경제적으로 곤란해지고 빈곤해지며 많은 어려움을 겪을 시기가 찾아올 흉몽이다.

    돈으로 가득찬 가방을 메고 가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자리를 얻게 되고 높은 지위와 권력, 명성을 얻어 부귀영화를 누릴 길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