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줍는꿈해몽 & 지폐줍는꿈해몽 & 동전줍는꿈해몽 알아봅시다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1. 08:12
    반응형

    돈줍는꿈해몽 & 지폐줍는꿈해몽 & 동전줍는꿈해몽 알아봅시다

    길을 걷다 어디선가 돈이 날아오게 되면 눈이 휘둥그레 지겠죠? 저역시 그렇습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실제로도 길을 걷다 돈을 주워본적은 없어서 그 쾌감을 모르겠습니다만 굉장히 짜릿할거 같습니다. 

    어릴적 그네를 파서 동전을 많이 주웠던 기억에서 대신 그런 전율을 상상해볼 뿐입니다.

    만약 꿈에서 지폐를 발견하거나 동전을 보고 줍는 것은 어떤의미일지 살펴보겠습니다.



    지폐와 동전 같은 돈이 꿈에 나오는 것은 기회, 재산,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꼭 긍정적인 의미만 내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꿈을 꾼 당사자가 처한 상황이나 그때 느껴졌던 감정과 기분을 종합하여 자세한 꿈해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같은 돈을 줍는 꿈이지만 돈의 상태가 새것이냐 헌것이냐에 따라 그 의미가 하늘과 땅차이 이기 때문에 조심히 살펴야겠습니다.


    지갑을 주웠는데 지폐가 가득한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재산과 재물을 쌓게 되고 경제적으로 부유한 삶을 살게 된다는 길몽이다.

    어떤 사람에게 돈을 빼앗기는 꿈

    : 계획하고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큰 바이어를 만나거나 아주 커다란 계약을 하게 되는 등 사업이 잘된다는 의미다.

    아주 새것처럼 깨끗한 지폐를 줍는 꿈

    : 간절히 기다리는 소식이나 중요한 정보를 우연히 얻게 되어 큰 뜻을 이루게 된다는 징조다.



    낡고 찢어진 헌 지폐를 발견한 꿈

    : 갑작스럽게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걱정이 없던 사람도 근심과 고민거리가 헌 지폐 개수만큼 생기게 될 흉몽이다.

    땅을 파다가 동전을 발견하는 꿈

    : 공부를 하는 학생은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고 취업준비를 하는 취준생은 원하던 직장에 입사를 하는 등 자신의 노력이 빛을 보게 된다는 뜻이다.

    잠수를 해서 금괴를 건져오는 꿈

    : 몸이 아프던 사람은 병이 깔끔히 낫게 되고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징조다.

    가지고 있던 지폐를 찢는 꿈

    :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사소한 말싸움으로 시작한 다툼이 큰 돈문제까지 이어지고 제대로 된 보상을 못 받는다는 훙몽이다.



    하늘에서 돈다발이 떨어지는 꿈

    : 매사 행동에 유의해야 한다는 경고로 언제 어디서든 다칠 수 있으며 예쌍치 못한 사고로 인해 불안감과 근심이 많아진다는 의미다.

    길을 걷다가 동전을 줍는 꿈

    : 친구들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고 불화가 생겨 다툼이 생긴다는 의미다. 특히나 돈과 관련된 싸움이 일어날 징조다.

    길에서 녹슨 동전을 주워 주머니에 넣는 꿈

    : 동전을 주웠는데 녹슬었다는 것은 좋지 못한 의미로 아프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병에 걸리게 되거나 몸이 시름시름 아파오며 주변 친구나 지인들이 죽게 될 징조다.

    돈 주웠는데 동전에서 빛이 나는 꿈

    : 자신의 인간관계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게되고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직장을 얻게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일어날 길몽이다.

    여자가 다리를 벌리자 돈이 보석과 돈이 쏟아지는 꿈

    : 재력 있는 여자를 만나거나 자신에게 경제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사귀게되거나 같이 사업을 한다는 의미다.



    엉덩이에서 황금이 나오는 꿈

    : 황금알 낳는 거위이야기 꿈이라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벌어들이고 보람찬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부유한 사람이 돈을 주는 꿈

    : 받은 돈이나 지폐 액수만큼 걱정이나 불안이 늘어나게 되고 곧 힘든 시기가 찾아온다는 의미다.

    필요 없는 물건을 팔아 돈을 버는 꿈

    :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잃어버리게 되고 친구나 지인들이 자신으로부터 멀어져 홀로 외로운 생활을 하게 될 징조다.

    돈이나 지폐를 잃어버리는 꿈

    : 친밀하고 가까운 사이였던 사람들이 떠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나홀로 삶을 살아간다는 흉몽이다. 잃어버리는 액수 만큼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사라져 간다는 의미다.

    가짜 돈을 줍는 꿈

    : 자기 신변에 위협이 생기게 되고 남을 속이다가 자신이 오히려 속아 넘어가는 자승자박의 꼴이 생겨 곤란에 처할 징조다. 사람들과 쌓은 신뢰가 무너져 내려 힘든 시기를 보낼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