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치아꿈해몽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8. 11. 22. 08:33
    반응형

    이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치아꿈해몽 

    사람이 타고난 복중 가장 큰 다섯개의 복을 우리는 오복이라고 합니다. 오복은 장수하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며 신체건강하고 도덕적이며 제명을 살다 죽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서 몸이 튼튼하고 아픈곳이 없는 것과 관련해 가장 관련이깊은 것이 바로 치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흔히 이가 바르게 나거나 잘썩지 않고 늙어서 까지 관리를 잘하면 복이 많다고 하는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치아가 빠지거나 이를 뽑게되는 경우가 있지요.

    그렇다면 꿈에서 이가 빠지는 것은 어떤의미일지 여러 자세한 상황들 속에서 뜻을 살펴보겠습니다.



    사람마다 치열이 다르게 있어서 지문과 같은 역할을 이가 담당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우리 고유의 특성이 반영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누구의 치아이냐 혹은 어떤 상황에서 관련된 꿈이냐가 해몽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의 상황과 가장 잘 맞는 것을 골라 제대로된 해석을 해야합니다.


    잇몸이 아픈꿈

    : 치아들을 보호하는 잇몸이 아프다는 것은 집안이나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좋지 못한 일들이 벌어질 흉몽이다. 따라서 평소 가정에 소홀했던 사람은 좀더 신경을 써야한다는 경고의 의미이기도 하다.

    잇몸이 간지러운 꿈

    :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던 어려운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어려움에 빠졌던 원인들이 사라지게 되어 성공하게 도리 징조다.

    잇몸이나 치아를 치료하는 꿈

    : 지금 생긴 문제가 해결될 조짐이 보이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서서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게 되고 서로의 입장차이를 좁혀 갈등이 없어진다는 의미다.

    썩은 이가 보이는 꿈

    : 집안이나 가족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거나 손재수가 발생할 흉몽이다.



    임플란트를 하는 꿈

    : 삶을 살아가면서 의지하게 될 동반자나 사업에 있어서 조력자와 동업자를 만나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다.

    치아가 밝게 빛나는 꿈

    : 이가 밝게 빛이 나는 것은 자신보다 훌륭한 사람을 만나 많은 것을 배우고 친분을 쌓아 평생의 친구로 관계를 맺을 좋은 징조다.

    이가 부러지는 꿈

    : 이빨이 부러지는 것은 아프지 않던 사람도 몸이 아프게 되거나 병에 걸리게 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에 장애를 만나 위기에 빠지게 된다는 의미다.

    이빨 뽑는꿈

    : 치아를 뽑았는데 상실감이나 횡한 느낌을 들었다면 앞으로 자신의 주변에서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떠나가게 되고 홀로 고독히 지내게될 징조다.



    이빨이 아파서 치료받는 꿈

    : 자신을 항상 괴롭히던 일들이 사라지게 되고 방해하던 방해꾼이나 요소들이 사라져 평화로운 삶을 살아갈 징조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 자신이 지금 놓인 상황이 매우 어렵고 힘든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지금의 난관을 해쳐나가기 위해서는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한다는 경고의 꿈이다.

    이가 모두 빠지는 꿈

    : 자신의 주변 친구나, 지인, 가족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거나 불행한 일들이 일어날 흉몽이다.

    아픈 이가 하나 빠지는 꿈

    : 연인은 사랑하던 사람을 잃게 되거나 헤어지게 되어 슬픔에 잠기고, 가족중에 누군가 죽거나 돌아가시는 상을 겪을 징조다.



    이빨이 검게 변하는 꿈

    : 이가 검게 변한 개수만큼 자신에게 걱정거리나 근심이 늘어나게 되고 좋지 못한 일들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를 징조다.

    윗니가 흔들려 빠지는 꿈

    : 자신의 주변에서 자기보다 손 윗사람에게 신변의 문제가 생길 지조로 부모님이 아프게 되거나 친척들 중 나이많은 어르신이 돌아가신다는 의미다.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

    : 치아 중에서 부모의 역할을 하는 어금니가 아픈 것은 자신의 부모님이나 시댁의 부모님에게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거나 병에 걸려 고생하게 된다는 흉몽이다.

    이 닦는 꿈

    : 이를 닦는 데 치아가 하얗게 빛난다면 많은 돈이나 재산이 손에 들어오게되고 직장에서 승진이나 사업에서 성공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이가 새로 자라는 꿈

    : 지금껏 자신을 괴롭히던 장애물이 사라지고 힘들게 만들었던 것들이 없어질 징조다.그리하여 앞으로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하나씩 이뤄나간다는 의미다.


    생니를 발치하는 꿈

    : 생니를 그냥 뽑는 것은 지금 잘 진행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큰 시련이 닥쳐 어려움과 곤경에 빠져 허덕일 징조다.

    다른 사람 이가 빠지는 것을 지켜보는 꿈

    : 그 사람이 아파했다면 나를 괴롭히던 직장상사나 동료들이 다른 곳으로 발령이나 사라지게 될 징조다.

    금니가 빠져버리는 꿈

    : 자신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금전적인 손해를 보거나 많은 돈을 한번에 잃게 될 흉몽이다. 따라서 재산을 지키기위해 평소 관리를 해야한다는 경고이기도 하다.

    덧니가 나는 꿈

    : 덧니는 좋지 못한 관계를 의미하며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이 나거나 배우자 몰래 다른 사람을 만나 관계를 맺는다는 의미다.

    치아에서 피가 흐르는 꿈

    :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되고 곤란한 상황을 겪으며 어려움에 빠져 힘들어할 징조다. 자신을 괴롭히는 새로운 상황에 만나 지키게 되지만 지금 이 시기를 겪어내야 하는 고통을 온전히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