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고기 꿈 해몽 총정리 : 물고기 잡는 꿈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11. 07:32
    반응형

    물고기 꿈 해몽 총정리

    지금부터 물고기 잡는 꿈해몽 부터 물고기와 관련된 모든 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 꿈에서 물고기는 보통 재산, 재물, 돈, 권력, 부 등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물고기가 나온다고 해서 꼭 좋은 뜻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상황별로 물고기가 지니는 의미를 꿈속에서 잘 찾아 해몽 해야합니다.

     

    ★물고기로 변해 헤엄치는 꿈

    : 자신이 원하는 일들을 수월하고 안정적으로 해쳐나간다는 의미며 계획한 것을 이루게 될 것이다. 물 만난 물고기 마냥 삶이 순탄하게 흘러간다.

    ★물고기가 헤엄치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돈이 들어올 징조이며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하게 될 것이다. 

    ★물고기 떼를 잡는 꿈

    : 물고기는 부를 상징하는데 떼로 잡는 것은 엄청나게 많은 돈과 재산을 모아 경제적 여유를 누리게 된다는 의미다.

     

    ★강물에서 물고기를 낚아채는 꿈

    : 아주 총명하고 명석한 두뇌를 가진 여자아이를 낳을 것이다. 커서 자신의 의견을 또렷하게 말할 수 있는 리더십있는 여성 지도자가 될 팔자다.

    ★강에서 잡았던 물고기를 놓치는 꿈

    : 거의 다 성공했다는 느낌이 들지만 결국에는 실패를 하게 된다. 직장에서 하던 프로젝트나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뜻하지 않은 장애물을 만나 좌절하게 된다.

    ★물 밖에 나온 고기를 잡는 꿈

    : 남들의 도움 없이는 살아가지 못하는 성격을 뜻한다. 태몽으로 본다면 병약하고 신체가 약한 자식을 낳게 될것이며 다른 사람들을 피곤하게 할 스타일이다.

     

     

    :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자신에게 귀한 재물이나 재산이 늘게 될 길몽이다. 태몽으로 본다면 부자가 될 아들을 낳을 징조다.

    ★물고기를 작살로 잡는 꿈

    : 평소 바라고 이루고 싶던 일들을 성취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 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며 태몽으로 본다면 사내아이를 얻을 것이다.

    ★물고기를 어항에 가두는 꿈

    : 자신이 살아갈 삶을 말하는 것이며 큰 꿈을 꾸지만 높은 현실의 장벽에 가로 막혀 좌절하게 될 흉몽이다. 또한 자식을 낳으면 부모의 뜻대로 계획적으로 클 팔자다.

    ★여러 종류 물고기가 서로 같이 헤엄치는 꿈

    :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늘어만 가며 직장에서 동료들 사이에 우애가 돈독해진다는 의미다. 어떤 일을 계기로 주변 사람들과의 오해가 풀리고 관계가 좋아진다는 길몽이다.

     

     

     

    ★물고기가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

    : 알은 새로운 기회를 뜻하는데 자신의 인생을 뒤바꿀 만한 선택의 상황이 올 것이란 의미다. 이때 어떤 결정을 하느냐에 따라 서로 다른 삶을 살게 된다.

    ★갓 잡은 물고기를 죽이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는 집단이나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이를 물리쳐서 어려움을 해결해나간다는 의미다. 하지만 자신을 향한 질투와 비난은 계속 되거나 심해질 수 있다는 경고의 꿈이다.

    ★물고기가 물 밖에 나와 죽는 꿈

    : 금방 성공할 듯이 보이던 일들도 실패하게 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산이 줄어들게 되거나 사기를 당하여 큰 화를 입을 흉몽이다. 특히 자신이 잘 안다고 생각했던 인물에게 경제적인 피해를 보게 될 것이다. 

    ★물고기가 파도에 떠밀려 제대로 헤엄치지 못하고 멀어지는 꿈

    : 자신의 위치가 위태롭다는 상황을 뜻하며 직장에서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되거나, 나쁜 사건에 휘말려 시골이나 타지로 전출을 가서 고생한다는 의미다.

    ★헤엄치는 물고기를 구경하는 꿈

    : 물고기가 멈춰있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는 것은 자신이 조만간 일자리를 얻게 될 것이며 돈을 벌게 될 뜻이다. 또한 학생이라면 열심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음을 말해준다.

     

    ★물고기가 물 위를 점프 하는 꿈

    : 다른 사람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을 주는 직업을 하게 될 자녀를 낳을 태몽이다. 커서 봉사에 뜻을 깊게 두는 사람이나 의사가 되어 남들을 많이 도와주게 될 것이다.

    ★바다에 나가 그물로 물고기를 잡고 돌아오는 꿈

    :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결국에는 성공하여 많은이 들이 부러워할 것이다. 막대한 부와 재산을 모아 풍요로운 삶을 살며 호위호식하게 될 징조다.

    ★참치를 배에 싣고 오는 꿈

    : 참치는 물고기 중에서도 크기가 크고 귀한데 힘, 명예 등을 의미한다. 자신이 다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고, 한 번에 행정고시, 외무고시 등에 합격하게 될 길몽이다.

    ★시장에서 마른 물고기를 사는 꿈

    : 사고 보니 아주 바짝 말라비틀어진 생선이었다면 앞으로 힘든 날을 겪으며 변해버릴 자신의 모습일 것이다. 하는 일마다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고생하며 눈물 흘리게 된다.

     

    ★강물이 말라 물고기 떼가 수면위로 드러나는 꿈

    : 숨기고 싶었던 비밀이 탄로 나게 되거나 부정하게 돈을 모으던 사람들이 처벌을 받는다는 의미다. 자신이 평소 도덕적 책무를 버리고 사업을 하던 사람은 이번 기회에 세금폭탄을 물게 될 것이다.

    ★산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꿈

    : 예상하지 못했던 성과와 성취를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이 숨겨놓았던 비밀을 알게된다. 또는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공로를 자신의 것으로 뺏어 성공하게 된다.

    ★물고기가 배위로 점프해 올라오는 꿈

    : 별다른 노력 없이도 크게 사업을 성공하게 될 것이다.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건강하고 끼가 많은 자녀를 낳을 징조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꿈 해몽 상황별 총 정리  (0) 2019.09.12
    꾀꼬리 꿈해몽 총정리  (0) 2019.09.10
    모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9.0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