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꿈 해몽 상황별 총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12. 06:43
    반응형

    용꿈 해몽 상황별 총 정리

    용꿈을 꾸었던 분들은 반드시 해몽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용은 실제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동서양을 막론하고 사람들에게 친숙한 환상의 동물입니다.

     

    특히나 용과 관련된 이야기나 동화가 많이 내려오기도 하고, 영화 소재로도 많이 쓰이죠.

    꿈에 나타난 용은 보통 성스러운 동물로 상징되어 길한 꿈으로 해몽됩니다.

    용은 권력, 명예, 부, 임금, 재물 등을 나타내는데요.

    하지만 용이라고 해서 반드시 좋은 의미만 가진것은 아닙니다.

     

    ★하천이나 강가에서 용이 솟아오르는 꿈

    :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유명세를 떨칠 기회를 얻게 되고, 다니던 직장에서는 자신을 모르는 이가 없고 승진을 하는 등 큰 호재가 있을 징조다. 태몽으로 본다면 건강하고 용감하며 튼튼한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다.

    ★용이 불을 내뿜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진행이 빠르고 목표했던 일들이 순식간에 이루어진다.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마치 내세상이 된 듯한 기분이 들것이다. 그리고 지금이야 말로 골든타임 전성기라고 불린다.

    ★용과 싸우다가 도망치는 꿈

    :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지지 않고 하는 일마다 꼬이고 방해하는 사람을 만나 어려움에 빠질 것이다. 자칫 자신의 실수로 인해 큰 사고로 이어지고 사업실패를 맛보는 악몽이다.

    ★자신을 공격하는 용을 무찌르는 꿈

    : 자신이 겪는 문제 상황에서 해결책을 모색한다는 의미다. 내가 어떤 모략이나 좋지 못한 일에 휘말려도 정신을 똑똑히 차려 능수능란하게 해결할 지혜를 가진다는 길몽이다. 또한 임기응변 능력이 높아질 것이란 말이기도 하다.

     

     

    ★두 마리 용이 서로를 향해 달려드는 꿈

    : 나와 관계된 두 단체 사이에서 갈등이 생긴다는 의미다. 갈들의 원인이 자신 때문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건 그 사이에서 눈치를 굉장히 많이 보며 힘든 날들을 겪을 징조다.

    ★물고기가 거대한 용으로 변신하는 꿈

    : 물고기가 커다란 용이 되는 것은 앞으로 자신의 미래가 밝다는 뜻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게 되어 많은 돈과 재물을 벌어들일 것이다. 그리고 미혼이라면 자신이 꿈꾸던 결혼생활을 하며 행복하게 지낼 길몽이다.

    ★붉은 용이나 청룡이 하늘위로 올라가는 꿈

    : 인생에서 계획했던 것들을 성취하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대학입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거나 평가에서 높은 등수를 차지하고 꿈에 그리던 직장에 취업하게 되는 등 좋은 징조다.

     

     

    ★하늘로 날아가는 용을 붙잡는 꿈

    : 용의 꼬리를 잡거나 매달리면서 방해하는 것은 거사가 틀어진다는 흉몽이다.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고 가족에게 큰 불행을 안겨다주는 일을 자신이 하게 된다는 경고이다.

    ★용이 하늘로 올라가지 못해 우는 꿈

    : 계획이 틀어지고 노력했던 결과가 신통치 못해 슬픔에 빠질 징조다. 자신감과 자존감을 잃게 되고 다른 사람들의 부담스런 시선과 비난을 견디지 못해 힘든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이 올 것이다.

    ★용 등에 올라타는 꿈

    : 직장에서 높은 자리에 승진하게 되고 학생이라면 수능 성적이 대박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많은 돈을 한번에 벌게 되어 부자가 될 팔자다.

     

     

    ★용에 올라타서 승천하다 떨어지는 꿈

    :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하고자 하는 분야에서 성공을 하는 듯 했지만 결국 끝에서 낙방하게 된다. 자신의 방법이 부정했음을 인지하게 되거나, 도와주던 사람들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사라지게 될 것이다.

    ★용과 싸워서 이기는 꿈

    : 자신이 용과 겨루게 되는 것은 엄청 힘이 세고 권력이 높은 집단과 재판을 하거나 다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하지만 이 싸움에서 이기게 되면 막대한 부와 권리를 누릴 수 있을 영광이 온다는 뜻이다.

    ★이무기가 용이 되어 하늘로 치솟는 꿈

    : 아주 인품과 자질이 뛰어난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로 자신의 가문을 빛낼 자식을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환경에 따라 용이 되어야지만 작은 우물에 지내다 보면 그대로 남는 경우가 있으니 조바심내지 말고 기다려야할 것이다.

    ★용이 나를 공격하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재수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징조로 다니던 직장에서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되거나 지원한 곳에 합격하고 병에 걸린 사람이 완치하게 될 것이다.

     

     

     

    ★용을 품에 안는 꿈

    : 파리만 날리던 장사가 대박이 나게 되거나 자신이 생각한 아이디어로 인해 굉장히 큰 사업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용과 다투다 떨어지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의 속도가 더디고 진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에 따라 불안감과 초조함이 많아지게 되며 다른 사람들과 종종 부딪히며 의견이 맞지 않아 힘든 삶을 보내게 될 흉몽이다.

    ★용이 날지 못하도록 잡는 꿈

    :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나아가지 못해 조바심을 느낄 것이다 . 다른사람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지만 자존심이 강해서 말을 못해 진퇴양난에 빠져 고생하게 된다.

    ★용이 그려진 그림이나 조각을 받는 꿈

    :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작품이 많은 사람들과 권위 높은 스승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인기를 누릴 길몽이다. 그동안 고생한 노력에 대한 결과가 눈에 나타날 것이다.

     

     

     

    ★용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

    : 그 동안 자신이 이루어놓은 업적과 성과들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뺏기거나 망가지게 될 것 흉몽이다. 직장에서는 풍문의 주인공이 되어 눈칫밥을 먹게 되고, 따돌림이나 심한 농락에 고통스럽게 된다는 의미다.

    ★집안에 용이 나타는 꿈

    : 가족이나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으로 자신도 모르게 재산과 재물이 늘어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을 얻을 것이다.

    ★용의 발톱이 부러지는 꿈

    :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것이 실패하게 된다는 흉몽이다. 인생에서 고된 씁쓸함을 겪을 시기가 찾아왔다는 뜻이다.

    ★용이 죽는 꿈

    : 자신의 신변에 큰 변화가 생긴다는 뜻이며 아직 출산하지 않은 아이가 사산되거나 유산된 다는 기분 나쁜 뜻이다. 아프지 않던 사람이 갑작스레 질병에 걸려 크게 고생할 것이다.

     

     

    ★내가 용이 되는 꿈

    : 신통력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이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며 정의로운 역할을 하게 될 것을 알리는 징조다. 이런 일들을 하다 보니 주변에서 많은 걱정과 공격을 받기도 할 것이다.

    ★용이 나에게 여의주를 주는 꿈

    : 자기가 하는 사업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오거나 새로운 기술, 발명품을 통해 부자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하얀 백룡이 땅에서 승천하는 꿈

    : 태몽으로 보다면 아주 바르고 착하며 근면한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다. 이 자식은 나중에 커서 부지런한 삶을 살게 되며 이름을 빛낼 것이다.

    ★용의 꼬리가 잘리는 꿈

    : 자신을 시기질투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괴롭힘을 많이 당하게 될 팔자다. 어려움에 있을 때 자신을 더 못살게 구는 집단과 갈등이 심해질 것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치 꿈해몽 총정리  (0) 2019.09.14
    물고기 꿈 해몽 총정리 : 물고기 잡는 꿈  (0) 2019.09.11
    꾀꼬리 꿈해몽 총정리  (0) 2019.09.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