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작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6. 27. 23:39
    반응형

    공작 꿈해몽 총정리

    생존 본능을 위해 남녀가 짝을 짓듯이 동물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컷과 암컷의 조화는 후대를 남기기 위한 필수의 과정인데요. 가장 아름다운 새로 불리는 공작 역시 마찬가입니다. 
    보통 치장은 여자, 암컷이 안다고 알려져 있지만 신기하게도 공작은 남자가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흔히 보고 와 저 공작 무늬가 예쁘다라고 생각하는게 맞습니다 바로 수컷입니다. 
    우아함마저 느껴지는 아우라 덕에 공작은 귀족을 지칭하는 단어로도 사용됐었는데요. 
    꿈에서 내가 공작을 보았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 지 아래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공작은 Duke 라고 불리는데 앞서 이야기 한 높은 지위의 신분도 나타내는 만큼 굉장히 멋드러지게 생겼죠. 

    외관만 보고 좋은 뜻이라고 착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정확한 상황별로 어떤 해몽인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공작을 보는 꿈

    :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부러움과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이다.

    공작이 날개를 자랑하는 꿈

    : 자신이 바라던 남자상이나 여자상을 만나게 되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이미 결혼한 사람이라면 매력적인 사람에게 끌리게 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다.




    공작이 죽일 듯이 서로 싸우는 꿈

    : 행과 열 모양을 갖추어 직진하는 공작 모습이 보이듯 자신도 팀원이나 가족들과 함께하여 목표를 이루게 된다는 의미다. 가업이나 사업을 번창시키고 리더로서 자격을 본격적으로 갖추게 될 것이다.

    공작을 죽이는 꿈

    : 자신이 지키고 보호해야할 대상들을 나타낸 것으로 안으로는 가족을 의미하며 밖으로는 친구, 지인, 회사 동료들을 의미한다

    수컷 공작이 다른 암컷을 유혹하는 꿈

    : 자기 주변에 좋지 못한 일을 당한 사람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실제 자신의 가족이나 가정에 불행한 일이 닥쳐 슬픔의 나날을 보낼 흉몽이다.



    공작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자신의 가족이나 가정에 좋은 일이 찾아든다는 의미로 학생인 자녀를 두었다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거나 번듯한 직업을 가지게 되는 등 재수가 좋을 것이다.

    공작의 꼬리를 만지는 꿈

    :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 망해가던 사업이나 장사가 다시 회복 될 징조이다.



    공작의 등에 올라타 돌아다니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다재다능하고 사랑스러운 자녀들 얻게 될 것이다. 특히나 노래와 춤, 끼 등 연예인이 될 자질을 갖춘 아이를 낳게 될 것을 말한다.

    공작을 기르는 꿈

    : 자신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로 대화가 많아지거나 좋은 일로 하여금 가족간의 화목함이 넘치게 될 것이다.

    공작을 사냥하는 꿈

    :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을 내세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그것을 끝내 성공시키지 못하고 실패하게 된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원망과 비난을 받으며 힘든 시기를 겪게 될 것이다.




    집으로 공작이 들어오는 꿈

    : 결혼한 사람이라면 태몽으로 슬하에 아주 예쁘고 착한 딸을 얻게 될 것이고, 미혼이라면 이상형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된다는 의미다.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

    : 높은 곳에 점프만 하는 줄 알았던 공작이 날고 있다면 마치 상상의 동물 봉황처럼 보이지 않을 까 싶기도 한데요. 굉장히 큰 행운의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특급 승진을 하거나 학교에서 수석, 차석 등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 하게 되고 특허나 사업을 성공하게 되어 많은 돈을 벌 징조입니다



    공작이 떼로 몰려드는 꿈

    : 자신이 아끼던 물건들이 도둑맞거나 사업, 가업의 아이디어가 유출되어 손실을 보게 되는 등 재수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재물과 재산을 누군가로부터 뺏기게 될 흉몽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