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렁이 꿈해몽 구렁이 태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6. 26. 17:09
    반응형

    구렁이 꿈해몽 구렁이 태몽 총정리

    어린 자녀를 기르거나 교육해본 분들은 한국 전래동화에 보면 구렁이가 등장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다는걸 한눈에 알아 채실겁니다. 자신이 진 빚을 은혜로 갚는 구렁이도 있는 반면 사람을 위협하는 구렁이마저 다양하게 나오죠.


    실제로 우리가 구렁이를 보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저는 굉장히 오싹했습니다. 

    근데 가끔 꿈에서 나오면 실제와는 다른 느낌이 들고는 하는데요. 

    어떤 뜻을 지녔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서 중요한 것은 소재, 꿈을 꾸었을 당시 느낌, 상황 이 3가지 모두 고려해야 정확한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 부정적의미로 쓰이는 소재가 나왔다고 해서 모든 꿈이 나쁜것은 아닙니다. 구렁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정확한 꿈해석이 되려면 자신이 꾸었던 내용에 대해서 정확히 기록해두고 비교를 해야합니다.

    여기서 얘기하는 내용은 일반적인 해석으로 더 정확한 해석을 원하시면 댓글이나 무속인을 통해 상담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구렁이가 날카로운 이빨로 무는 꿈

    : 커다란 구렁이가 나를 위협하는 것은 무섭겠지만 사실 나를 옆에서 지켜주고 도와줄 든든한 동반자가 생긴다는 의미다. 일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때 조언을 구하고 도움을 받을 사람이 생길 것이다.

    구렁이가 몸을 감싸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꿈

    : 직장에서나 사회에서 유능한 사람들을 만나 배워가며 능력을 기르게 될 징조다.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신입에게 멘토의 역할을 자문하는 이가 나타난다는 의미다.

    구렁이가 나오는 꿈

    : 구렁이가 나오는 태몽은 구렁이 생김새, 행동, 느낌에 따라 사뭇 다르지만 대체로 색이 짙고 어두운 계열의 구렁이는 아들 출산을 의미하며, 아주 화려하고 예쁜 색감은 어여쁜 딸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구렁이가 만약 시름시름 하거나 행동이 이상하면 장애아나 기형아를 출산할 수도 있으니 꿈을 꾼 즉시 산부인과에서 확인을 해야합니다.




    집안으로 구렁이가 들어오는 꿈

    아주 큰 행운이 가정이나 가족지인에게 생긴다는 길몽입니다가만히 있어도 사업이 번창하고 돈과 재물이 늘어나며 원하는 일들을 순조롭게 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특히 자녀를 두고 있다면 곧 결혼 소식과 임신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구렁이가 자신의 몸보다 작은 구멍으로 들어가는 꿈

    : 구렁이가 작은 구멍을 통과하다 상처가 났다면 기분 나쁜 흉몽으로 임신한 사람은 기형아를 출산하거나 유산을 하는 등 위험에 처할 꿈이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꾼 사람은 주변 지인들에게 알리고 반드시 산부인과를 찾아가 보는 것이 현명하다.

    구렁이가 큰 허물을 남긴 채 사라지는 꿈

    :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도약으로 자신이 저질렀던 잘못에 대한 회한이 담긴 꿈이다.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지만 실제로 행동을 옮겨야 한다는 충고이기도하다.

    작은 지렁이가 커다란 구렁이로 변하는 꿈

    : 보잘 것 없어 보이던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이 된다는 의미다. 이를 통해 많은 부와 명예를 얻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검은 구렁이가 기어와 공격하려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꾼이 나타나 진행이 더디게 되고 끝내 실패하게 될 흉몽이다. 또한 건강하던 사람이 사고를 당해 다치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단 같이 고운 빛깔의 구렁이를 보는 꿈

    : 마치 자신을 자랑하는 듯한 구렁이를 본다면 태몽으로 남들이 부러워하고 미모를 뽐낼 딸을 낳을 징조다. 수많은 남자들에게 청혼도 받고 연애도 하고 인기가 많을 것이다.

    집안으로 들어온 구렁이를 때려죽이는 꿈

    : 실제로 자기 자신이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고 이를 계기로 불화가 생길 것이다. 화를 참지 못하여 결국 크게 싸우게 되며 가정 파탄으로 이어지게 될 흉몽이다.



    구렁이가 침실로 들어와 옆에 눕는 꿈

    :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높은 지위를 가진 사람이나 평소 존경하던 사람과 결혼생활을 하게 될 징조다. 사람 관계에 있어서는 자신에게 유익하다고 여기는 인물들과만 어울리는 사람이 되어간다.

    구렁이가 나를 피해 도망가는 꿈

    : 알고도 사기를 당하게 되거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큰 재산상 손해를 입게 되어 경제적 피해를 볼 징조다. 그럴싸한 말로 자신을 포장한 사람을 경계해야한다는 의미다.



    아주 크고 점이 있는 구렁이를 만나는 꿈

    : 키가 훤칠하고 덩치가 좋은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잉태한다는 의미로 커서 운동선수의 자질을 가진 자식을 출산할 것이다.

    구렁이를 칼로 찔렀는데 죽지 않고 꿈틀대는 꿈

    : 자기가 하는 일을 방해하는 인물이나 장해물을 없앴다고 생각했지만 사업이나 일의 진행이 계속 더딜 흉몽이다. 사실상 발전이 없는 원인은 자신에게 있음을 알아차리라는 충고의 꿈이다.

    구렁이를 잡아먹는 꿈

    : 구렁이를 돌보지 않고 잡아먹는 다는 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 선뜻 선택하지 못한다는 의미다. 선택을 위한 지식과 경험을 충분히 쌓는다면 성공을 하게 될 팔자다.

    집안에 구렁이가 득실대는 꿈

    : 갑작스레 돈벼락을 맞게 되거나 가정이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길 길몽이다. 사업이 성공을 하거나 번창하여 부와 명예를 한 번에 얻게 될 것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작 꿈해몽 총정리  (0) 2019.06.27
    제비꿈해몽 상황별 정리  (0) 2019.06.25
    사자꿈해몽 상황별 정리  (0) 2019.05.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