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 꿈해몽 새가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7. 10. 00:56
    반응형

    새 꿈해몽 새가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요즘 같이 맑은 날 문득 하늘을 보면 부러워 하는 존재가 지나갈 때가 있는데 바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입니다.

    어디를 그렇게 쏜살같이 날아가는지 때로는 여유롭게 앉아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부럽기도 합니다.

    한번 쯤은 새가 되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을텐데요.


    꿈에서라도 새가 되거나 새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별로 자세히 살펴볼 텐데 그때 당시 느껴졌던 감정을 바탕으로 해몽해야 보다 정확하게 의미를 파악할 수 있겠습니다.



    새가 알을 낳는 꿈

    : 미혼이라면 가정을 이루게 되거나 신혼인 사람은 아이를 임신하게 될 것이다. 새가 무엇이냐에 따라 아이의 성격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새가 알을 낳는 것은 남자 아이를 낳을 징조다.

    새에 올라타 같이 나는 꿈

    평소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꿈에 그리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될 길몽이다자신의 소원이나 소망이 성취되며 기쁨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




    새 한 마리가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

    자신의 자유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불만이 나타난다조만간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고 원하는 직장에 취직하거나 사업을 하여 성공하게 될 것이다.

    새 날개를 보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는 사업이 굉장히 크게 성공할 징조다. 그 일을 계기로 유명해지고 엄청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이다.

    새가 노래 부르는 꿈

    자신의 신변이나 지인에게 재수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다니던 직장에서 좋은 곳으로 이동하거나 승진을 하게 된다구직을 한다면 번듯한 직업을 가지게 되고 학생은 원하던 대학에 입학이나 성적을 거둔다.

    새떼가 무리지어 날개짓하며 하늘을 나는 꿈

    꿈을 이루는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게 될 것이다자신을 따르는 무리나 집단에게 평소 잘 해주어야 한다는 충고 의미기도 하다덕을 쌓고 살았다면 반드시 조력자의 힘을 구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자신이 그 도움을 주는 입장이 된다.




    새를 죽이는 꿈

    : 가정이나 가족에게 재수 없는 일이 닥칠 흉몽이다. 자식이 부모보다 먼저 죽거나 심각한 병에 걸려 오랫동안 치료를 받으며 고통스러운 날을 보낼 것이다.

    새 한 마리가 아주 슬플게 우는 꿈

    : 그 소리에 눈물이 나거나 슬펐다면 실제로 비보를 전해 듣게 될 것이다. 소중한 사람의 사고 , 가족의 죽음 등을 듣고 좌절하게 된다. 임신을 한 사람이라면 낙태나 중절수술을 받게 되는 흉몽이다.

    새가 집으로 날아드는 꿈

    : 일반적인 새는 희소식, 기쁨을 의미하는데 가정이나 집안에 행운이 찾아올 것이란 의미다. 자녀들이 결혼을 하거나 취직을 하는 등 경사가 생긴다.

    새가 멀리서 날아오는 것을 지켜보는 꿈

    : 자기가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나 이야기를 전해들을 것이다. 소식이 끊기거나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 연락이 오거나 고백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새장에서 새를 기르는 꿈

    :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정도로 예쁘고 아름다운 아이를 낳을 것이다. 이 아이는 재능이 많아 끼와 장기가 특출나 많은 사람을 기쁘게 해줄 운명이다.

    새를 잡았다 놓치는 꿈

    : 자기 힘으로 프로젝트나 일을 해결하여 막대한 역할을 했지만 다른 사람이 공을 가져간다는 흉몽이다. 재주는 내가 부리고 상은 다른 사람에게 뺏길 것이다. 주변에 자신의 업적을 노리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키우던 새가 죽는 꿈

    : 지금까지 이루어 놓은 것들을 한 순간에 잃어버리게 될 징조다. 모아 놓았던 돈을 사기꾼에게 뺏기거나 강도를 만나 도둑맞을 흉몽이기도 하다. 모든 것을 바쳐서 노력했던 일이 실패하여 수포로 돌아간다는 의미기도 하다.

    새가 말을 하는 꿈

    : 불가능 하다고 생각 했던 것을 끝내는 이루게 될 길몽이다.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당돌하고 지도자로서 통찰력 있는 아들을 낳게 된다.

    새가 무리지어 이동하는 꿈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아 큰일을 성공하게 되거나 집단에서 우두머리의 역할을 맡게 될 징조다리더십과 통솔력을 기르게 될 일을 겪을 것이다




    새가 불쌍해서 풀어주는 꿈

    :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힘든 시기를 겪게 된다. 하지만 곧 해결사가 나타나거나 문제가 자연스레 사라지면서 일사천리로 사업이 풀리게 될 것이다.

    자신이 기르던 새가 집 밖으로 탈출하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돈을 잃게 되거나 사기를 당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또한 어떤 일에 휘말려 자신의 이미지와 명예가 실추되는 등 비난을 받는다.

    새의 다리를 부러뜨리는 꿈

    : 자신의 신변에 불행한 일이 닥칠 흉몽으로 몸을 다치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여 크게 아플 것이다. 특히 교통사고를 당하여 다리가 절단되거나 평생 후유증에 시달리는 장애를 앓게 된다.

    새가 음식을 뺏어 먹는 꿈

    : 다 된 밥상에 숟가락을 얹으려다 오히려 보복을 당할 징조다. 노력은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공을 뺏으려다 법원까지 가서 심판을 받거나 망신을 당할 팔자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 꿈해몽 총정리  (0) 2019.08.06
    공작 꿈해몽 총정리  (0) 2019.06.27
    구렁이 꿈해몽 구렁이 태몽 총정리  (0) 2019.06.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