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6. 29. 03:57
    반응형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이명박 형집행정지 심의위원회 일정 소식이 나오며 MB테마주로 불리는 4대강 관련주가 강세인데 실제 28일 검찰은 검찰이 28일 경기 안양교도소에 복역 중인 이명박에 3개월 형집행정지를 결정했습니다.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이화공영

    이화공영은 건설 개발 및 토목 전문업체로 정수처리시설, 교량, 토지조성 등의 토목공사 중심 사업등을 영위합니다. 이화공영은 건축공사에는 아파트,오피스,제약시설물등을 중심으로 시행하며 토목공사는 정수처리시설공사, 교량공사,철도노반건설공사 등을 중심으로 한 공동도급이행방식으로 시행합니다. 이화공영은 최근 사업다각화를 추진하며 수주한 2차 전지 제조 공장 준공을 마무리했으며 이는 2차 전지 제조 공장은 글로벌 태양광 인버터 세계 1위 이스라엘 기업 솔라엣지테크놀러지의 한국 자회사 코캄이 2GWh 규모 배터리 셀 제조공장 셀라2를 발주한 사업이며 LG에너지솔루션, SK이노베이션, 삼성SDI에 이어 국내에선 4번째 기가급 배터리 제조 공장으로 알려집니다.

    ▷자연과환경

    자연과환경은 환경생태복원사업을 영위하며 친환경 콘크리트 옹벽 블록 특허 보유하며 자연형 하천 조성이 가능하게 됨에따라 환경부 등에서 우수한 소재로 평가받은 바 있습니다. 자연과환경은 환경생태복원사업, 조경사업, PC저류조사업, 환경플랜트사업, 기타 건축공사업을 진행중이며 서울역에서 용산역까지 이어지는 숲길 조성사업을 수주한 이력이 부각됩니다. 또한 동사의 제품인 지오그린 다공성 식생블록은 토목적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시멘트의 독성을 없애고 식물의 생육과 토양 미생물 및 소곤충이 생육할 수 있도록 하여 생태계를 보존과 치수의 안전성을 인정받습니다.

    ▷특수건설

    특수건설은 철도 및 도로 지하횡단구조물 비개착시공, 대구경 교량기초시공, 쉴드 터널, 터널 및 일반토목 시공과 산업플랜트 제작 등을 영위하는 토목 시공 전문업체로 철도 및 도로 지하횡단구조물 비개착시공, 대구경 교량기초시공 등의 사업을 영위합니다. 특수건설은 해외 고속도로 지하구간과 지하철, 한강하저터널 등을 시공한 실적이 우수하며 서해대교, 광안대교, 인천대교, 고속철도, 싱가포르 고속도로 지하구간 및 지하철등을 시공경험이 풍부합니다. 특수건설은 지난 13일 268억4000만원 규모로 태영건설과 영종도 해저송수관로 건설공사 중 해저송수관로 터널공사 공급계약을 맺는 등 활발히 사업을 영위합니다.

    ▷우원개발

    우원개발은 토공사업을 주력으로 하며 도시개발사업, 부동산임대업 등을 영위하는 하천 및 항만공사 등 토공사업 전문 건설업체입니다. 우원개발은 지난 4월 SK에코플랜트와 245억6600만원 규모의 고양창릉 공공주택지구 창릉역 공사 신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수주실적을 꾸준히 쌓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원개발은 양양 양수발전소의 수직구 공사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슬립폼 공업을 적용하여 특허를 출원한 바 있습니다.

    이명박 관련주 4대강 관련주 이화공영 자연과환경 특수건설 우원개발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