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5. 14. 04:49
    반응형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HLB그룹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HLB가 간암 1차 글로벌 임상 3상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동사가 2009년 리보세라닙에 최초로 투자를 진행한 후 약 13년 만에 이룬 결과물로 간암 임상3상은 2019년 4월 한국, 미국,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13개 국가 543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리보세라닙에 대한 추가 임상 기대감도 높아지며 HLB그룹 관련주가 강세입니다.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에이치엘비

    에이치엘비(HLB)는 다양한 신약개발 및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의약품 전문기업으로 HLB 복합소재사업부는 LifeBoat(선박구명정), 특수선박, GRP 파이프 및 조선기자재 등을 생산합니다. 에이치엘비(HLB)는 세계적으로 권리를 보유한 '리보세라닙'과 중국 항서제약의 '캄렐리주맙'을 병용한 간암 1차 글로벌 임상 3상 결과 1차 유효성 지표가 모두 충족되며 통계적으로 유의성을 확보했다는 소식을 밝히며 부각받습니다.

    ▷HLB제약

    HLB제약은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전문 기업으로 의사의 처방에 의한 전문의약품 ETC에 속하는 '씨트리시메티딘정', '로자틴정', '라베피아정' 등과 일반의약품 OTC에 속하는 '지노베타딘질좌제' 등이 주요제품입니다. HLB제약의 전문의약품 분야도 성장세가 높은데 지난해 인수한 1만평 규모의 향남공장이 본격적으로 가동하며 위탁생산 매출이 늘었고, 퇴행성 뇌질환 치료제인 글리티아가 100억원 이상 판매되는 등 품목별 수익성도 증가했습니다. 동사의 실적을 보면 개별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6억695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 줄었지만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5% 늘어난 627억9087만원으로 기록하며 작년 창사이래 처음 매출액 600억원을 돌파하며 부각받습니다.

    ▷HLB생명과학

    HLB생명과학은 지난 4월 대마에서 추출한 천연화학물질 칸나비노이드류 성분을 여러 질병의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해 네오켄바이오와 의료용 대마 소재 의약품의 공동 연구 개발 MOU를 체결하며 해당 물질을 통해 암, 뇌전증, 치매, 파킨슨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치료제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HLB생명과학은 신규사업으로 3개의 신규한 기전의 항암 신약 물질에 대한 국내 전용실시권을 보유하며 에너지 사업부문에서는 하수처리시설의 에너지 효율화 사업이 있습니다.

    ▷HLB글로벌

    HLB글로벌은 콤부차 전문 브랜드를 바탕으로 미국 buchi사의 원천기술에 506시간의 독자적인 발효공법을 더해 탄생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합니다. HLB글로벌은 연결대상 자회사등과 골재, 화장품, 발효식품음료, 바이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데 식음료 부문 매출이 가장 크게 차지합니다. 구 넥스트사이언스로 프레스코 브랜드를 보유하며 활발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LB그룹 관련주 에이치엘비 HLB제약 HLB생명과학 HLB글로벌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