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비교 및 추천
    IT/IT와 정보 2019. 1. 8. 11:07
    반응형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비교 및 추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골치 아픈일이 있는데 바로 모자라는 데이터양입니다. 와이파이 존을 찾아 다니는 철새처럼 옮겨다니는 삶을 사는 것도 재미있지만 때로는 그냥 한곳에 정착해서 마음편히 지내고 싶을 때가 있으니까요.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아무 고민없이 사용을하면 되겠지만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가장 자신에게 효율적인 데이터 요금제를 선택해야 겠지요.

    오늘도 무료 와이파이 존을 찾아다니는 우리네를 위해 KT 무제한 요금제를 서로 비교해보고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가격대별로 다른데 월 65800부터 10만원대 가지 다양합니다. 당연히 비쌀수록 부수적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멤버십 VIP서비스 제공이 데이터 76.8부터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스마트 워치나  탭과 같은 기기들에 대한 사용료는 받지 않는 혜택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vip혜택으로 가장 살펴보아야 될 점은 단말기에 대한 파손보장이 된다는 것과 영화나 커피 매장에서 최대 연12회 무료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다양한 것들 속에서 혜택을 잘 뽑아 먹는 체리피커의 경우 자신의 경우를 파악해서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을 자줒 듣는 분, 매월 영화를 챙겨보시는 분 등 소비습관과 일맥상통하다면 한번 고려를 해보시고 이득인지 잘 따져보아야겠죠. 

    게다가 kt 에서 이번에 새로 내놓은 데이터온 요금제를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기존에 주어진 무제한 데이터가 사실상 속도제한까지 걸려있고 초과요금이 나올까 걱정이 된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과감하게 속도제한 없는 무제한이 나왔는데 바로 데이터온 요금제입니다.




    기본적으로 데이터 무제한 4만원대부터 시작해서 가장 비싸야 8.9까지 있는데 동일하게 vip서비스까지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완전 데이터온 프리미엄은 속도 제어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핸드폰으로 많은 동영상과 일처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온 것입니다.

    톡의 경우 최대 1Mbps라고 하면 인터넷검색, sns메신저 속도, 기본 영상 재생 가능한 속도이며, 5Mbps는 거기에 더해 HD 동영상 플레이가 가능한 속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가 가장 좋은 요금제는 개인적으로 데이터온 비디오가 아닐까 싶습니다. 

    Y24 비디오랑 같은 말인데 기존 100G까지 주고나서 5배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며, 멤버십까지 우대해주니까 가장 효율성이 높아보입니다.

    이정도가 주어진다면 굳이 와이파이를 찾아돌아다닐 필요가 없을 거라고 생각되어 지는데 요즘엔 ott서비스가 발달되서 금방 쓰기도하니까 말이죠.

    무엇보다 선택에 있어서는 평소 내가 얼마정도 사용했는지 돌아보시고 가장 효과적이다 생각하는 것을 골라야겠습니다.

    공감 는 작성자에게 아주 큰 힘이되며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