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압병실 관련주 TOP 11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21. 15:19
    반응형

    음압병실 관련주 TOP 11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각하게 급증하며 미국의 경우 비중이83%까지 치솟았습니다.

     

    국내에서도 신규 확진수가 1600명까지 급증하면서 연이어 네 자리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달 들어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작된 '4차 대유행'은 최근 비수도권으로 번지면서 전국화하는 양상을 보이며 최근 음압병실에 대한 부족하다는 우려가 높아집니다.

     

    음압병실은 병실 내부의 기압을 인위적으로 떨어트린 격리 병상으로 기압을 낮춰 병실 내부의 병균, 바이러스가 병실 밖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압 차로 인해 병실 밖의 공기는 들어올 수 있지만 병실 안 공기는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설계된 것으로 환자를 외부 및 일반 환자들과 분리해 수용, 치료하는 특수병실로써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는데 필수 시설입니다.

     

    음압병실 관련주 TOP 11

    ▼음압병실 관련주 TOP 11

     

     

    원방테크

     

    ▷원방테크

    산업용 클린룸, 바이오 클린룸, 드라이룸 등에 대한 토탈 솔루션 전문 제조업체로 원방테크의 바이오 클린룸은 병원의 무균수술실, 격리실, 중환자실 등에 공급됩니다.

    지난 5월에는 자회사 삼현피에프와 옵트를 합병하며 건설 부문과 바이오 클린룸 부문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동사의 2021년 3월 기준 매출구성은 산업용 클린룸53.04%, 교량건설업 27.28%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자동차 부품의 제조 및 판매 전문 회사로 대부분 현대, 기아차로 제공합니다.

    지분 73%를 보유한 동사의 자회사 NVH원방테크가 바이오크린룸을 병원, 바이오기업 등에 공급 하고 있습니다.

    연초에는 기아와 애플카의 협업설로 조지아 공장 주변에 위치한 협력사 엔브이에이치코리아가 납품 중으로 부각받았습니다.

     

     

    GH신소재

     

    ▷GH신소재

    국내 자동차 내장재용 부직포 시장에서 단일공장 규모로는 국내 1위 기업으로 산업용 부직포 및 자동차 내장용 부품에 적용되는 부직포 원단 등을 생산합니다.

    계열사 NVH원방테크의 지분 24%를 보유하며 이를 통해 바이오 크린룸을 병원, 바이오기업 등에 공급합니다.

     

    우정바이오

     

    ▷우정바이오

    감염관리 전문기업으로 병원 및 연구시설에 감염관리 서비스를 공급하며 병원의 공간 멸균 작업 수행. 음압격리병실 구축 및 관리에 대한 노하우 등을 보유합니다.

    동사의 감염관리 서비스는 설계, 시공, 장비, 유지, 예방 멸균까지 종합적으로 제공되며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에스와이

     

    ▷에스와이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을 제조 생산하며 음압병실에 사용되는 패널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이동식 모듈러 음압 병실을 출시하였고 건자재 부문 수직계열화와 수평계열화를 위해 꾸준한 지분 취득 작업 중에 있습니다.

     

    오텍

     

    ▷오텍

    특장차 제조기업으로 음압 구급차 생산기술 보유하며 공조 전문업체 캐리어에어컨의 기술을 융합해 이동형 음압 의료 병동을 개발해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습니다.

    이는 세브란스병원의 자문을 받아 기획한 것으로 병상이 부족한 상황 때마다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엔플러스

     

     

    ▷이엔플러스

    물탱크 소방차를 비롯한 고가사다리차 등을 제조하며 구급차 등 특수차량 전문업체로 음압 구급차 공급 계약을 중국에 추진한 바 있습니다.

    일본 최대 소방업체인 모리타사와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미국 그라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신규 차량 및 굴삭기 등에 도입하여 조달청에 납품 중입니다..

     

    시스웍

     

    ▷시스웍

    클린룸 제어시스템, 냉난방 공조시스템 및 환기 제어시스템 제조 및 판매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며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등 초우량 글로벌 기업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생산라인(FAB)에 공급하여 사용됩니다.

    동사의 매출 구성은 클린룸 제어시스템63.6%, BLDC 모터모터 21.59%, 공조제어기 9.74% 구성됩니다.

     

    신성이엔지

     

    ▷신성이엔지

    에너지 전문기업으로 등록하여 태양전지 사업 및 클린룸 기술을 적용해 이동형 스마트 음압병실 개발했습니다. 클린환경 사업부문, 재생에너지 사업부문을 주로 하며 최근에는 고효율 태양광 모듈, 수상 태양광 발전소 및 영농형 태양광 발전을 위한 고 내구성 친환경 모듈을 공개했습니다.

     

    성도이엔지

     

    ▷성도이엔지

    반도체 장비 설비 공사를 바탕으로 토털 턴키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공 플랜트 분야의 전문 시공사업 및 종합건설 시공업과 클린룸 배관설비 시공을 담당합니다.

    중국을 포함한 해외 11개국에 회사를 두며 16개 계열사를 보유합니다.

     

     

    엑사이엔씨

     

    ▷엑사이엔씨

    클린룸, 수장, 파티션, 인테리어와 첨단부품 부문을 주요 사업으로 클린룸용 특수재료인 무정전 클린 패널을 생산 및 시공합니다.

    LG디스플레이 파주 9세대 라인 및 OLED 라인 등에 참여한 바 있으며 S&I, GS건설,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림산업 건설사와 협력을 강화해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https://fizzyguy.tistory.com/619

     

    원격진료 관련주 TOP 11

    원격진료 관련주 TOP 11 해외에서 원격진료 시장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사태를 통해 원격의료 규제완화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 미국에서는 원격진료

    fizzyguy.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