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재형 관련주 한신기계 한일단조 영화금속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21. 04:42
    반응형

    최재형 관련주 한신기계 한일단조 영화금속 등

    최재형이 지난 15일 지난 15일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19일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 4위로 범야권 대권주자 지지율 3위에 올랐습니다.

     

    최재형 감사원장은 해주 최씨로 경남 진해 출생이이며 경기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법대를 출신입니다.

     

    1983년 사법연수원을 수료 한 뒤 86년에 판사에 임용되어 판사직을 지냈고 문재인 정부 들어 2018년부터 감사원장을 지냈습니다.

     

    MBC여론 조사에 따르면 이재명과 최재형의 가상 대결에서는 46.8% 와 25.3%로 각각 차지하였습니다.

     

    최재형 관련주 한신기계 한일단조 영화금속 등

     

    ▼최재형 관련주 한신기계 한일단조 영화금속 등

     

     

    한신기계

     

    ▷한신기계

    동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기압축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영민 대표이사 역시 해주 최씨로 알려져 있으며 원자력발전에 들어가는 콤프레샤를 납품중입니다.

     

    한일단조

     

     

    ▷한일단조

    자동차부품(단조품)국산화, 계열화, 전문공장으로 첨단 정밀 자동차 부품인 AXLE SHAFT 및 SPINDLE류를 국내외에 공급합니다.

    또한, 방위산업분야의 유도탄 탄체, 탄두 및 중장비 부품, 조선 및 항공산업 부품도 생산중입니다.

    동사가 최재형 감사원장의 고향인 경남 진해에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금속

     

    ▷영화금속

    주물을 제조하여 자동차부품을 생산하며 큰 매출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경남 진해 마천산업단지에 위치에 있으며 최 감사원장과 동향이라는 점이 부각됩니다. 해외 시장 확대 전략에 따라 수주 물량 비교적 안정적으로 나타납니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동물의약품 전문 회사로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여 판매합니다. 국내 발효설비를 보유하고 순수 우리 기술에 의하여 개발된 원료를 생산하여 수출중이며 선도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동사의 심광경 대표이사가 경기고 및 서울대 수의학과 출신입니다.

     

    대원전선

     

    ▷대원전선

    생활 전력 및 산업 전력의 공급, 정보통신망 구축, 전자기기계, 자동차, 각종 장치등에 들어가는 전력및 통신케이블을 전문적을 제조합니다.

    민경도 사외이사가 경기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법대 출신 동문이 부각됩니다.

     

     

    오픈베이스

     

    ▷오픈베이스

    각종 컴퓨터 및 관련 기자재, 통신 장비 및 소프트웨어 개발업을 목적으로 스위치 제품군을 생산하는 네트워킹 솔루션,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이 대표적입니다.

    정진섭 회장이 최 감사원장과 같은 진해 출생이면서 경기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산업공학과 출신 동문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엔피케이

     

     

    ▷엔피케이

    엔피케이의 최상건 대표이사가 해주 최씨로 알려지며 컴파운드 및 마스터배치를 생산하는 합성수지사업과 자동차 내외장재 부품부문을 주요 사업으로 합니다.

     

    YTN

     

    ▷YTN

    종합뉴스프로그램의 제작 및 공급을 영위하며 다양한 채널들을 운영합니다.

    최재형 후보가 김영우 전의원을 캠프상황실장으로 선임했는데 김 전의원이 YTN기자 출신으로 부각받고 있습니다.

     

    휘닉스소재

     

    ▷휘닉스소재

    메탈 페이스트 , 반도체 패키징용 솔더볼 사업을 영위하며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서버, PC, 노트북 등 IT 디바이스와 5G 등 통신부문 투자가 늘어남에 따라 동사의 제품 수요도 같이 늘어났습니다.

    홍석규 대표이사가 경기고와 서울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으로 동문으로 알려집니다.

     

    딜리

     

     

    ▷딜리

    디지털 UV프린터/디지털라벨프레스의 제조/판매 및 소모품 판매를 담당하며 세계 시장규모 대비 시장 점유율 약 5% 내외로 추정됩니다.

    최근수 대표이사의 해주 최씨로 알려져있으며 최 대표는 디지아이 최관수 회장의 동생입니다.

     

    피피아이

     

    ▷피피아이

    고속통신망 광 가입자 망의 핵심부품인 PLC 광 파워 분배기와 PLC 광 파장 분배기를 미국, 일본, 중국, 국내 KT, SK broadband 그리고 LG U+에 납품중입니다.

    동사의 김진봉 대표이사가 경기고와 서울대 화학과 출신으로 동문입니다.

     

    이루온

     

    ▷이루온

    과거 한국철도공사(코레일)와의 LTE-R 관련 서비스 공동연구한 바있으며 세계 최초 ‘철도무선통신(LTE-R) 공인인증기관’ 자격을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획득했습니다.

    이루온의 이승구 대표가 경기고 및 서울대 계산통계약 출신입니다.

     

    삼아알미늄

     

    ▷삼아알미늄

    알미늄 압연제품과 가공을 전문으로 하며 일반포장재용, 전지용, 콘덴서용, 음극박재용 및 산업용인 자동차용, 에어컨용, 전선용박의 압연제품과 알미늄 박을 포함한 필름, 종이, 이와 관련된 제품을 생산합니다.

    한남희 회장이 1956년생 동갑이면서 경기고, 서울대 출신이며 김진범 삼아알미늄 사장은 서울대 법과대학 후배로 알려집니다.

     

    대성창투

     

    ▷대성창투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이 경기고 및 서울대 법대 출신d며 아울러 이준석과도 같은 하버드대 동문입니다.

    대성창투는 중소기업 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를 전문으로 부품소재, 에너지, 환경, ICT산업 및 문화콘텐츠 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