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희숙 관련주 TOP2 백광산업 유유제약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1. 18:17
    반응형

    윤희숙 관련주 TOP2 백광산업 유유제약

    7월 1일 윤희숙 국민의 힘 의원이 대선 출마를 유력하게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윤의원은 경향신문과의 통화에서 조만간 결단해서 의지를 밝힐 것이라고 했는데요.

     

    윤 의원은 지난해 7월 국회에서 ‘임대차 3법’ 통과 당시 나는 임차인이다라고 외치며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경제학자 출신으로 한국 개발연구원(KDI) 교수를 역임했으며, 서울 서초갑 지역구 의원으로 지난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와 당 대표 경선 당시 주요 후보로 거론된 이력이 있습니다.

     

    윤희숙 관련주

     

    ▼윤희숙 관련주 TOP2 백광산업 유유제약

     

     

    백광산업

     

    ▷백광산업

    1954년 설립해 1976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뒤 가성소다, 염산, 액체염소, 소르비톨 등 화학 제품을 꾸준히 판매해왔습니다.

    백광산업은 19년 상반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에 쓰이는 아산화질소 생산과 더불어 20년에는 약 150억 원을 투자해 고순도 염화수소(HCL) 생산설비도 구축하였습니다.

     

     

    특히나 고순도 염화수소는 전량 해외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데 국내 반도체 업체들의 국산화 요구가 커지고 있는 제품으로 소부장 국산화 수혜로도 분류됩니다.

    동사의 최대주주인 김성훈 사장이 컬럼비아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윤희숙과 동문 출신인 점이 크게 부각받고 있습니다.

     

    유유제약

     

     

    ▷유유제약

    유유제약은 유한무역주식회사로 설립되어 의약품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전문 회사입니다. 신약/개량신약/제네릭 의약품을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며 GMP 생산시설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제약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수탁사업과 동남아시아 등에 완제 전문의약품을 수출도 진행합니다.

     

     

    동사의 유승필 회장이 컬럼비아대 대학원 국제 경영이론 박사 출신으로 윤희숙과 관련되어지며 지난 6월 15일에는 300억 원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에 성공했습니다.

    이버에 마련된 자금으로 안구건조증, 전립선 비대증, 뇌졸중, 다발성 경화증 치료제 등 총 4개 신약 파이프라인 개발을 가속화할 방침입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주택 관련주 TOP 13  (0) 2021.07.01
    생체인식 관련주 TOP 11  (0) 2021.06.29
    정유 관련주 TOP 5  (0) 2021.06.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