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시재생 관련주 TOP 7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6. 4. 04:13
    반응형

    도시재생 관련주 TOP 7

    윤석열 전 총장이 모종린 연대 국제대학원 교수 등과 만남을 가지며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 지원에 대해 논의로 도시재생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시재생은 산업구조 변화 신도시 위주 도시 확장으로 상대적으로 낙후된 기존 도시에 신기능을 도입하여 쇠퇴한 도시를 경제적, 사회적, 물리적으로 부흥시키는 사업을 말합니다.

     

    재건축, 재개발 등과는 달리 기존 모습을 유지하며 낙후된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울러 서울 일부 지역 도로의 지하화에 따라 지상에 지상에 숲길 조성에 나설 것이라는 소식에도 크게 관심받고 있습니다.

     

    도시재생 관련주 

     

    ▼도시재생 관련주 TOP 7

     

     

    자연과환경

     

    ▷자연과환경

    환경생태복원사업, 조경사업, PC저류조사업, 환경플랜트 사업과 건축공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자연과환경은 수질정화, 지하수 정화 및 조경 등 환경생태복원사업을 전문으로 토양정화센터를 보유한 에코바이오를 합병했습니다.

    아울러 동사의 지오그린 다공성 식생블록 기술은 생태계를 보전하며 치수의 안정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로 알려집니다.

     

    웹스

     

     

    ▷웹스

    웹스는 고분자 신소재 개발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 내장재용, 건축용 및 레저용 등 다양한 고부가 신소재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과점적 지위를 확보합니다.

    동사의 매출은 컴파운드 69.92%, 건축외장재 27.14%, 임대료 외 2.94% 구성되며 생태하천복원 사업과 공원 조성사업 등에 소재를 공급한 이력이 크게 부각받고 있습니다.

     

    일신석재

     

    ▷일신석재

    석산개발 및 채석, 석공사, 건축석 수출입, 석재공예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원석 채취, 원석 및 석제품 가공, 석판재 수출입 등을 영위하는 종합 석재업체로 관급공사 및 1군 건설사 상대로 석공사 물량 수주받아 공사를 담당합니다.

     

    국영지앤엠

     

    ▷국영지앤엠

    건축용, 철도용, 차량용 등의 판유리를 만드는 업체로 주로 유리 관련 공사 매출의 비중이 높습니다. 시공부문에서 시공능력 평가액 업계 1위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형 건설사로부터 우수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SK건설 등과 함께 아파트 창문형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이력이 돋보입니다.

     

     

    시공테크

     

    ▷시공테크

    테마파크, 박물관, 전시관 등의 전시 관련 사업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전시문화산업과 관련해 수많은 박물관과 과학관 등에 채워지는 각종 전시물과 콘텐츠를 창조하는 비즈니스를 영위하며 최근에는 해양수산부와 172억 4181만 원 규모의 미래 해양과학관 관련 제작설치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누리플랜

     

     

    ▷누리플랜

    누리플랜은 대기환경 플랜트, 경관조명, 상업조명, 경관시설, 플랜트, 융복합보안 사업에 필요한 설비 생산, 설계, 운영, 관리 등의 총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달성하였고 건축물, 공원 등에 기타 조명기구를 이용해 야간 경관을 연출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동양

     

    ▷동양

    동양은 수로, 항만과 같은 교통시설을 비롯해 문화와 교육, 환경 등 다양한 건설 산업 솔루션과 건설 플랫폼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엔지니어링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최근 발전소 플랜트를 잇달아 수주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도 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 도시재생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우리 자산신탁과 주택개발 정비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형 원전 관련주 TOP 13  (0) 2021.06.06
    애플 관련주 TOP 10  (0) 2021.06.03
    망간 관련주 TOP 3  (0) 2021.06.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