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TV 관련주 TOP 6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5. 30. 13:15
    반응형

    CCTV 관련주 TOP 6

    지난 25일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수술실 CCTV 더 지체할 수 없다며 수술실 폐쇄회로 CCTV 의무 도입을 언급했습니다.

     

    작년 유도분만 과정에서 신생아가 사망한 사고와 관련하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수술실 등 CCTV 설치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오며 본격적으로 수술실 CCTV 의무화가 공론화되기 시작됐습니다.

     

    게다가 의사들의 만연한 대리수술 사건과 운송사업자 버스관련,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설치 등 CCTV 수요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CCTV 관련주

     

    ▼CCTV 관련주 TOP 6

     

     

    코맥스

     

    ▷코맥스

    가정용 비디오폰, CCTV, 병원설비 등 전자통신기기 및 보안 솔루션 제공 전문 업체입니다.

    버스, 병원 등 CCTV 설치 관련 의무화 제도, 법안 관련시 산업에 대한 수혜가 예상됩니다.

    신규사업으로 스마트홈, 보안 시스템, 산업용 네트워크 사업을 추진 중이며 삼성전자와 사물인터넷 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코콤

     

     

    ▷코콤

    스마트 홈 시스템, 비디오도어폰, 도어폰, CCTV 시스템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콤 홈매니저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자체 개발해 현재 스마트홈시스템(IoT)에 상용화 중입니다.

     

    하이트론

     

     

    ▷하이트론

    보안장비 전문 업체로 카메라, 저장장치(DVR, NVR), 모니터, 컨트롤러 등 CCTV 및 관련 부품사업을 영위합니다.

    설립 초기부터 미국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중동 등의 SI 보안업체와 사업을 진행중으로 수출이 전체 매출의 69%를 차지합니다.

     

    인콘

     

    ▷인콘

    인콘은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국내 선두기업으로 국내 최초 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동사는 지능형 CCTV 정식 출시에 필요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인증 획득을 완료하여 내년 1분기 내에 AI 기능을 장착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이디스

     

    ▷아이디스

    CCTV 카메라가 촬영한 영상을 디지털로 변환해 저장하는 디지털 영상 저장 장치인 DVR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최근 제조를 넘어 진정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 업체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내세우며 영상보안과 주차 유도, VMS 통합 시스템 등 물리보안 분야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확대에 나섰습니다.

     

    시티랩스

     

    ▷시티랩스

    동사는 SOC를 중심으로 한 국내 버스정보시스템(BIS), CCTV 통합관제시스템 부문 선두 사업자 지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이천시 폐쇄회로 TV통합관제센터 유지보수 사업에 착수하였습니다.

    아울러 교통사고 현황 파악 및 잠재적 사고위험 요인에 대한 분석이 주목적인 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CCTV’ 개발 사업에 돌입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