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장품 관련주 TOP 14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5. 27. 01:36
    반응형

    화장품 관련주 TOP 14

    오는 7월부터 백신 1회 접종 대상자들은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자에서 제외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미국, 영국 등지에서는 실제로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고 생활을 하고 있어 화장품 판매 수요가 회복세를 나타냈습니다.

     

    해외 시장으로는 중국 시장에서 꾸준히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호조세와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판매 등을 통해 꾸준히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구 4위인 인도네시아에서 국내 색조제품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쿠웨이트 등 중동 시장에서도 K뷰티가 관심이 높아집니다.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고 품질 또한 양호한 제품들을 한국 관광을 통해 경험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K팝, 한류 열풍으로도 수혜를 받습니다.

     

    화장품 관련주

     

    ▼화장품 관련주 TOP 14

    더불어 향후 해외여행 재개시 면세점 매출발로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잉글우드랩

     

    ▷잉글우드랩

    미국 내 본사를 두고 있는 기초화장품의 ODM, OEM 위탁생산 전문 업체로 코스메카코리아 계열사입니다.

    기초 제품부터 기능성 제품까지 화장품 제조 기술을 두고 있으며 매출의 90% 이상은 미국 고객사로부터 발생합니다.

    동사의 매출 비중은 기초 품목 부문이 73%, 기능성 19%, 색조가 3.5% 등을 차지합니다.

    아마존 자체 브랜드(PB) 향 손소독제와 화장품 매출과 더불어 신규 온라인 브랜드 고객사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만큼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이 기대됩니다.

     

    클리오

     

     

    ▷클리오

    색조화장품 전문업체로 클리오와 메이크업을 전문으로 하는 페리페라, 스켄케어 구달, 더마토리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품목들을 판매 유통합니다.

    동사 제품의 펜슬은 한국 유투버 어워드 2020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성이 입증되고 인기가 높습니다.

     

    코라아나

     

    ▷코리아나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 이외에도 피부관리샵(세레니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는 라비다, 자인, 세니떼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세레니끄는 유튜브를 통해 새롭게 개설하여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추천 아이템 등 뷰티 케어 정보를 제공하며 온라인 소통 판매전략을 넓히고 있습니다.

     

    브이티지엠피

     

    ▷브이티지엠피

    동사는 코스메틱, 라미네이팅 기계 및 필름, 2차 전지 사업 등 다양하게 영위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스메틱 사업이 일본 및 중화권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브이티코스메틱 브랜드를 바탕으로 준비한 쿠션이 인기리에 판매되는 등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 팩을 주요 제품으로 하며 기초화장품과 혼합액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줄기세포 배양액 관련 상품이 있으며 국내외 11개의 리더스 피부과의 임상 경험 및 노하우 적용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국내 최초 포털 코스메틱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화장품 판매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로는 미샤, 어퓨, 미팩토리를 운영 중입니다.

    아울러 온라인 점포는 축소하며 온라인, 직영, 가맹 사업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우딘퓨쳐스

     

     

    ▷아우딘퓨쳐스

    화장품 ODM 사업을 영위하며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 네오젠 코드나인 등이 있습니다. 동사는 제품 기획, 처방 개발, 용기 개발, 디자인 개발, 심지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생산까지 제공하는 토탈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컬러레이

     

    ▷컬러레이

    중국 진주광택안료 업체로 화장품용 펄 전문 생산기업입니다. 국내외 유통 중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제1회 중국 국제소비품박함회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습니다.

    중국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여러 미용기기, 전자기기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메카코리아

     

    ▷코스메카코리아

    화장품 ODM, OEM 전문회사로 기초, 색조 등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로 미국의 잉글우드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 R&D 기술의 축적하였고 중국 진출에 유리한 지리성 등으로 국내외로부터 수주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

     

    ▷한국콜마

    국내 최초 제조업자 개발 생산방식으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방식을 활성화한 기업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로 선두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용분야 사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전체적인 컨설팅해주는 플래닛 147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영역으로도 사업분야를 확대 중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적인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식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으로 헤라, 설화수,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이오페 등이 있으며 20년 기준 시장점유율은 17.2%를 차지하였고 매출 비중의 88%입니다.

     

    코스맥스

     

    ▷코스맥스

    화장품 연구 개발하여 주문자 위탁생산과 자체 개발 생산을 하고 있으며 국내외 국내외 600여 개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로레알. SK-ll 등 글로벌 회사로도 납품 중에 있습니다.

     

    잇츠한불

     

    ▷잇츠한불

    R&D 연구개발, 마케팅, 유통의 종합 기업으로 주력 브랜드 잇츠스킨을 보유합니다.

    중국의 대표 관영매체들이 잇따라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소식에 따라 부각됩니다.

    현재 국내에는 36개의 매장, 해외에는 총 21개 단독 매장을 통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생산, 판매는 물론 원료를 개발해 유통업체에 OEM, ODM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스킨케어 6 시스템 등이 주력제품으로 2021년 1분기 기준 매출 액은 1738억 원, 영업이익 284억 원을 기록하는 등 전년 동기 대비 대폭 상승했습니다.

    중국 외에 올해 뉴질랜드 영국 독일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등 신규 국가로의 사업 확장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마그나 관련주 TOP 12  (0) 2021.05.27
    대북 관련주 대북주 TOP 8  (0) 2021.05.26
    이준석 관련주 TOP 5  (0) 2021.05.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