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플 궁합 & 연예인과 궁합 보는 방법소개
    운세와 꿈해몽/운세와 사주 2018. 12. 11. 21:25
    반응형

    커플 궁합 & 연예인과 궁합 보는 방법소개

    요즘 광적으로 연예인이나 상품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팬덤현상이라고 부릅니다. 이런 사회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지면서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어른이 된 사람들 사이에서도 이런  불씨는 가라앉지 않는데요.

    예전에는 삼촌팬이라는 용어가 낯설었지만 지금은 굉장히 보편적이라 그런말을 하는 것 자체가 어색한 환경으로 바뀌게되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스타가 꿈에 나오면 굉장히 기분이 좋아지기 마련이죠.

    오늘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스타와의 궁합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1. 원하는 사람과 무료로 궁합보는 방법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는 레드벨벳의 귀여운 웬디입니다. 뇌섹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웬디가 참여해서 지적인 모습을 보여준 뒤 더욱 호감이 가게되었는데요.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한번 점을 보는 것을 꿈꾸기도 하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이에요.

    한번 저와 웬디 최고의 스타의 케미는 얼마일지 예시로 살펴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운세의 신이라 불리는 운신사이트에 들어가야합니다.



    방문하게 되면 여러가지 띠별운세부터 시작해서 새로운 해를 맞아서 볼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차있습니다. 

    오늘의 띠별운세부터 시작해 다양한 정보들이 눈에 속속들어오는데요. 

    제가 궁금한건 스타와 운세이기 때문에 왼쪽 상단처럼 나와 스타의 궁합을 클릭해줍니다.



    나의 사주정보에서 이름을 포함한 정보들을 적어주시는데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아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름이 똑같은 사람은 세상에 널려있지만 시간까지 같은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정보를 더 구체적이고 사실적으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아래 내가 원하는 연예인 정보를 적으면 되는데 검색을 이용해서 알 수 도 있지만 옆에 스타찾기를 눌러 바로 자동으로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자 이제 두근두근 결과보는 일만 남았는데 제 가슴이 왜이리 뛰는걸까요.



    이제 보니 저보다 나이가 어린 친구였는데 저와의 궁합점수는 79점입니다! 정말 천생연분이라고 불릴 정도의 수치 아닐까요?

    고등학교 수학시험 성적보다 높은 숫자의 인연이 있다고 하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빨간 기운이 강한 반면, 상대는 물과 나무의 기운이 강하다고 하는데 정확한 건 위에 오행분석 풀이법을 살펴보면 좋겠네요.



    이것뿐만 아니라 총체적인 궁합평부터 애정운, 연애스타일, 성격에 대한 내용들이 쭉 나오게 됩니다. 

    가장 좋은 문구는 매사에 중요한 일이 생기거나 난해한 문제에 봉착했을 때 우리 둘이 서로 협심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관계라는 것으로 최고의 상대를 만났다고 하는 평가입니다.

    또한 본인의 애정운에서 보면 베풀기를 좋아하는 성격이나 사랑에 있어서 신뢰를 굉장히 중요시하는 것이 딱 저를 나타내는 문구 같습니다. 간단하지만 이렇게 날카롭게 분석이 되는 것에 놀라울 뿐입니다.



    연애 성격스타일을 바탕으로 비교도 해주는데 가상의 상황이지만 이런 비슷한 상대를 만나게 될것이란 의미이기도 하겠죠.

    그리고 왜인지 모르지만 저의 연애스타일을 살펴보면서 반성하게 되는 의도치 않은 효과도 있었습니다.

    가상이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사주궁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굳이 스타가 아니더라도 주변에 이성의 정보를 알게되거나 소개팅한 사람, 선을 본 사람 내용을 적어서 확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꼭 한번쯤은 확인하고 사랑을 시작하는 것도 조심스러운 첫 출발의 단추를 제대로 꿰메는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