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신년운세 농협에서 토정비결보기
    운세와 꿈해몽/운세와 사주 2018. 12. 2. 09:16
    반응형

    2019 신년운세 농협에서 토정비결보기

    어느덧 2018년도 끝이나고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어 갑니다. 제가 목표했던 일들은 도중에 예상하지 못한 장애를 만나 결국 실패하고 말았는데요.

    정말 그때 그 기분은 말도 못할 정도로 슬프고 화가 났습니다. 저에게 미리 조심해야하는 것들을 일러주는 사람이나 지표가 있었더라면 좀 더 신중한 판단을 내렸을 텐데 말이죠. 

    그래서 올해 이루지 못했던 것들을 다시 계획세워서 내년에 실천해보려고 하는데 무언가를 할 때는 사실 운도 상당히 따라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년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토정비결을 꼭 살펴 피할 것은 피하고 챙겨야 될 것들은 챙기도록 해야겠습니다. 



    1. 농협 신녀운세 확인하기


    농협은 그냥 은행업무마 하는 곳인줄 알았다면 큰 착각입니다. 여러가지 생활정보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편리함과 중요한 정보들을 제공해주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무료 토정비결 확인하기 입니다.




    먼저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더보기가 보이고 거기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다양한 항목들이 리스트로 나옵니다.

    만읂 것들 중에서 NH우대서비스를 눌러주면 우리가 원하는 신년운세 확인할 수 있는 화면들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면 NH라운지중에서 라이프스토리에 들어가서 운세를 봅니다. 그렇다면 이제 드디어 2019년 정통신년운세 확인 토정비결 확인 모습이 보입니다. 

    재물과 관련된 운세, 사랑에 대한 내용, 전반적인 인생운에 대한 점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2019년 토정비결이 궁금하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정비결에 필요한 이름, 성별, 태어난 시 등을 최대한 자세히 적어주어야 내게 맞는 내년 한해 복과 악재가 제대로 다 나오겠죠.

    특히 시각같은 경우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자신이 태어난 병원이나 부모님께 여쭤보면 정확하게 알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확인해서 제대로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눌러줍니다.




    입력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본 사주내용이 나오는데 신기한게 저는 불의 속성이 항상 높았습니다. 볼때마다 무슨 통계나 자료를 바탕으로 신빙성있게 꾸준히 나오는거 같네요. 예전 색깔사주를 본적도 있는데 그때는 파란 성질을 가진 여자와 만나면 잡혀 살거라는 이야기도 들었었습니다.

    저의 대운을 살펴보면 9살 기준으로 아주 큰 인생에서 변화가 찾아올 징조라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흐를지 아홉수를 조심해야겠네요.



    사주팔자에 대한 해석뿐 아니라 재물운, 연애운, 직장운 등 다양한 정보가 한번에 나와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요즘 저도 모르게 돈이 새는 걸 느끼면서 지출관리를 해야 겠다고 마음먹고 있어 경제분야에 관심이 많아 졌습니다. 

    일이 끊이지 않고 분주해야 큰 재산을 가질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바쁘게 힘을 내어 살아야 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그동안 게을렀던 저 자신을 반성하게 만들고 의지를 살려주는 문구 들이 많네요. 한때 예스맨 프로젝트를 하려고 했던 저에게 새삼 깨닫도록 합니다.



    직장을 다니지 않고 창업이나 개인 사업을 꿈꾸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내수소비가 좋지 못해 많은 사람들이 폐업신처을 한다는 뉴스가 허다하게 들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신경쓰고 많은 시간을 두어 준비를 해야될텐데 그 때 꼭 직장사업운도 따라줘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자연재해 처럼 인간의 힘으로 어쩔 수 없는 경우는 반드시 존재하니까요. 

    저같은 경우는 내년에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성공 할거라는 운세가 나오는데 지금부터 덕을 조금더 쌓아 관계를 돈독히 한다면 이 말이 맞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까지 농협에서 토정비결과 무료사주를 보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