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무료운세 : 신한생명 종합사주팔자 살펴보기
    운세와 꿈해몽/운세와 사주 2018. 11. 27. 06:19
    반응형

    2019 무료운세 : 신한생명 종합사주팔자 살펴보기

    어느덧 2018년 올 한해도 해가 저물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빠르게 시간이 흘러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돈을 모으기 위해 열심히 일도 했지만 실패를 맛보기도 했고,  연말을 맞아 가계부를 정리해보는데 어디로 돈이 새어나갔는지 알 수도 없는 아쉬운 해입니다. 

    매번 눈이 내리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올 때면 우리는 새해 다짐을 하면서 스케줄러를 정리하거나 한 해 목표를 적어두기도 합니다.

    저역시 2019년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꼭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저의 소원이 이루어질수 있을지 2019년 무료운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19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면 세상을 살아가는데 좋을까요 나쁠까요? 십중팔구 좋지 않겠습니까. 혹자는 미래가 정해져 있고 자신이 알게 된다면 심심한 날들을 보낼것이라 하지만 제생각은 반대입니다. 내일을 알기 때문에 오늘을 더 열심히 바쁘게 혹은 여유있게 즐기며 살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2019년 운세가 궁금하다면 먼저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생활서비스를 활용하면 정확하게 무료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갔다면 다음과 같이 가족의 모습도 보이고 여러가지 버튼들이 보일텐데요. 

    그 중에서도 아래쪽을 보면 생활서비스라고 적힌 부분이 있는데 눌러주면 무료사주를 포함한 여러 기능들이 나타납니다.




    화면처럼 파랑부분을 누르면 정통운세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애정, 궁합, 꿈해몽, 오행분석 등 여러가지 등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1달 조금 남은 올해는 뒤로 한채 내년에는 연애를 하고 싶기 때문에 2019 내사랑 반쪽찾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과연 애정운과 궁합은 어떻게 나올지 간절히 속마음으로 빌게 되네요.



    애정운세를 클릭한 뒤 자신의 성별, 생년월일을 적어주시고 또한 생일이나 이름은 겹칠 수 있기 때문에 태어난 시간을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자신의 출생 시각을 정확히 몰라도 1시간~2시간 범위 사이로 주어져있으니 최대한 비슷한 것을 택해주어야 정확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11시정도에 태어났으므로 9시31분부터 11시 29분 사이를 택해서 설정했습니다. 



    애정운 총평과 함께 월별로 사주팔자 이야기가 자세하게 나옵니다. 곧 이번달은 끝이나니 12월을 살펴보면 내용이 딱 들어맞는게 요즘 들어 옛추억에 빠지고 잇습니다. 그리고 외모보다는 말이 잘통하는 상대방에게 더 호감이 생기는 것이 사실입니다. 단순히 나이가 들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재미로 살펴본 운세가 이렇게 들어맞을 수가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마지막으로 재물운도 함께 보았는데 제 상황을 정확히 맞추는거 같아 너무 소름돋았습니다. 엊그제 갑자기 접한 주식투자를 통해서 10퍼센트 정도 손실을 보고 피눈물 흘리던 그 찰나가 바로 적혀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올해 재정적인 흐름은 크게 좋지 못하다는 부분이 너무 와닿았습니다.

    여러분들은 2019운세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한번씩 확인하셔서 바라던 일,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