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평 윤씨 관련주 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4. 24. 13:04
    반응형

    파평 윤씨 관련주 정리

    한국갤럽이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5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를 했습니다.

     

    16일 발표한 여론조사(표본오차 95% 신뢰수준에 ±3.1% 포인트)에 의하면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1위는 윤석열 전 총장(25%), 2위는 이재명 지사(24%), 이낙연(5%)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정세균 전총리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정치로 직행하는 것은 좋지 않은 선례를 남기게 된다고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파평 윤씨 관련주 정리

     

    ▼파평 윤씨 관련주

    이처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후보자로 언급과 지지도 조사가 많아질수록 관련된 주식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NE능률

     

    ▷NE능률

    윤호중 한국야쿠르트, NE능률 회장이 윤 총장과 같은 파평 윤씨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능률은 베스트셀러 영어학습 교재를 중심으로 영어교육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웅진

     

    ▷웅진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이 파평 윤씨라는 점에서 종친인 점 부각되며 최근 가격이 급격하게 올랐습니다. 아울러 윤 전 총장 부친의 고향은 충남 논산이며, 윤 회장의 고향도 충남 공주로 같은 연고지를 두고 있기도 합니다.

     

     

    우리조명

     

    ▷우리조명

    수 램프, 장수 LED 브랜드로 유명하며 조명시장을 55년 동안 지켜온 광원 전문기업으로 윤철주 대표가 파평 윤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성

     

    ▷남성

    남성은 아마존과 협업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기기를 개발하고 있으며 윤봉수 회장이 서울대 법대 출신이며 파평 윤씨 집안입니다.

     

    기신정기

     

    ▷기신정기

    창업주 윤종수 회장이 파평 윤씨이면서 서울대 출신입니다. 동사는 플라스틱 사출금형용 몰드베이스)와 정밀 플레이트, 프레스 금형용 다이세트(DIE SET)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보화학

     

    ▷성보화학

    동사의 윤재동 회장, 윤대섭 명예회장이 파평 윤씨로 살충제, 살충살균제, 제초제, 살균제 등의 작물보호제 제조 및 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앙백신

     

    ▷중앙백신

    약 30%의 지분을 가진 윤인중 대표이사가 파평 윤씨로 알려지며 큰 부각을 받고 있습니다. 중앙백신은 동물 백신의 생산 판매를 주력으로 하며 사료첨가제, 구충제 등의 상품도 판매합니다.

     

     

    유화증권

     

    ▷유화증권

    유화증권의 윤경립 회장이 파평 윤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일화학

     

    ▷한일화학

    윤성진 대표이사가 파평 윤씨로 알려져 윤석열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아연화 시장에서 동사는 안정된 영업상의 지위와 우월한 품질보증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계 선두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