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영선 관련주 총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3. 24. 22:32
    반응형

    박영선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서울시 보궐선거가 4월 7일로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리얼미터에 따르면 지난 22~23일 서울 거주 만 18세 이상 104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오세훈 후보가 48.9%, 박영선 후보가 29.2%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만약 서울시장이 된다면 사상 최초 여성 광역자치단체장이 탄생하게 됩니다.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대표 공약 중 하나가 바로 수직정원 건설입니다. 수직정원을 통해 환경, 먹거리, 운동, 헬스케어, 주거 등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고 친환경적인 도시 서울의 랜드마크로 세운다는 의지인데요.

     

    박영선 관련주 총정리

     

    ▼박영선 관련주 총정리

    이외에도 다양한 정책과 더불어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와 관련한 회사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imbc

     

    ▶IMBC

    박영선 장관은 MBC 기자 출신으로 동사는 약 638만 명의 회원을 바탕으로 방송, 라디오, 뉴스, 연예 스포츠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로 다양한 광고 및 프로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래아이앤지

     

    ▶미래아이앤지

    솔루션사업, 방산사업, B&E콘텐츠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며 서갑원 의원이 사외이사이며 박영선 후보와는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불어 40여 년간 군무선 통신 및 사격지휘 기자재를 생산,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업계 내 경쟁적 입지를 확보한 상태입니다.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

    박영선 장관이 과거 블록체인 기반 서울형 화폐인 서울코인을 발행한다는 제안 이슈로 관련됩니다.

     

    제이티

     

    ▶제이티

    반도체 검사장비 관련 사업 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유흥준 회장 및 신세철 사외이사가 박영선과 같은 서강대 출신 동문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설계 및 개발 전문 기업으로 생산설비는 외주 생산하며 반도체 검사장비 시설은 천안에 위치, 산업용 특수가스 및 가스설비시설은 진천에서 생산 중입니다.

     

    케이피에프

     

    ▶케이피에프

    사업부는 크게 산업용 화스너사업과 자동차 부품산업으로 구분되며 박영선 장관이 문재인 대통령과 자회사인 SBB테크를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국산화와 관련하여 이슈가 있고 동사는 베어링 부품에 주력을 하고 납품하고 있습니다.

     

    그린플러스

     

     

     

    ▶그린플러스

    박영선 후보는 수직정원에 스타트팜을 설치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그린플러스는 국내 온실 시공능력 평가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관련 특허가 국내52개, 해외 23개를 보유한 스마트팜 업체이며

     

    대형 첨단온실의 시공, 온실 관련 창호공사 및 강구조물 공사, 알루미늄 제품의 생산, 가공 및 판매 등을 주업으로 하는 국내 1위 첨단온실 전문기업입니다.

     

    YTN

     

    ▶YTN

    뉴스전문 기업으로 정찬형 대표이사가 박영선과 MBC 입사동기이며 사외이사, 감사 등 임원들이 경희대, 서강대 동문 출신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ytn의 경우 언론사 최초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2020년 10월 1일 기준 2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언론사 가운데 1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저터널 관련주 대장주  (0) 2021.03.25
    마켓컬리 관련주 정리  (0) 2021.03.22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정리  (0) 2021.03.2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