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세훈 관련주 총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3. 11. 21:51
    반응형

    오세훈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3월 11일 범야권 서울시장 단일화 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국민의 힘 오세훈 후보가 국민의 당 안철수 후보를 앞섰습니다.

     

    오세훈 후보가 안철수 후보를 앞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0.1% 포인트 격차입니다.

     

    이 대표에 의하면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의 지지율이 상승에는 당내 경선을 극적으로 통과한데 따른 '컨벤션 효과'와 여권의 집중 공세에 따른 '점화 효과‘가 있습니다.

     

    후보 단일화가 이루어게 될 경우 서울 시장 양자 간 대결에서는 박 후보 39.5%, 오 후보 44.3%, 박 후보와 안 후보 간 대결에서는 박 후보 37.0%, 안 후보 44.9%로 조사되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관련주 총정리

     

    ▼오세훈 관련주 총정리!

    전 서울시장 경험이 있는 오세훈의 지지율이 앞으로도 높아지게 될 기대감에 오세훈 관련 주식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진양화학

     

    ▶진양화학

    동사는 PVC바닥장식재, 합성피혁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양준영 진양홀딩스 부회장과 동문설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다만 과거에 조회공시 답변에는 당사 사업과 오세훈 전시장과 관련이 없다는 기계적인 답변이 있었습니다.

     

     

     

    진양산업

     

    ▶진양산업

    원료 상태의 플라스틱 재료를 가공 처리하여 다양한 형태와 용도의 가공품으로 제조한 폴리우레탄 폼을 생산, 판매하는 플라스틱 발포 성형 업체로 모기업 진양홀딩스의 양 부회장이 고려대 동문 출신이라는 점이 부각됩니다.

     

    한국선재

     

    ▶한국선재

    철강선재류 제품 및 해저케이블용 아모링와이어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과거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당시 추진했던 지하 대심도 터널 건설사업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금양

     

    ▶금양

    합성수지, 고무 등 고분자재료 첨가 화공약품인 발포제 및 발포제 유관 제품 전문 업체이며 류광지 대표이사가 고려대 법대 출신으로 동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누리플랜

     

     

     

    ▶누리플랜

    도시경관 전문회사로 전 서울시장 시절 디자인서울 정책을 펼치며 관련이 되었습니다.

    경관조명, 건설, 플랜트, 환경사업을 영위하는 누리플랜은 더불어 친환경 정책 확대에 따른 기대주입니다.

     

    진흥기업

     

    ▶진흥기업

    종합건설업체로서 크게 토목, 건축/주택, 플랜트의 3개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오세훈 전 시장이 서해 비단뱃길 조성계획을 세우면서 경인 아라뱃길 제2공구 사업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케이탑리츠

     

    ▶케이탑리츠

    이명식 대표이사가 고려대 출신으로 동문설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진양홀딩스

     

    ▶진양홀딩스

    진양그룹 지주사로 브랜드 및 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의 라이센스업, 국내외 광고의 대행업과 광고물의 제작 및 매매, 시장조사 및 경영상담업을 하고 있습니다.

     

    진양폴리

     

    ▶진양폴리

    폴리우레탄폼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생산품목은 우레탄 연질 SLAB FOAM으로 주요 용도는 자동차, 가구, 침대, 전자, 의류 등의 생활용품에서 산업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중간 소재로 사용됩니다.

     

    오세훈 관련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