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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이행확인서발급 하기!생활정보 2021. 2. 6. 21:46반응형
행정정보 이행확인서발급 하기!
안녕하세요. 정부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버팀목 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2월은 1차에 선정되지 않았던 자영업자들이 추가로 버팀목자금을 신청하는 기간입니다.
행정정보를 통하여 선정대상은 확인이 되었지만 신청 시 추가로 필요한 필수 서류가 있습니다.
바로 행정정보 이행확인서 입니다.
행정정보 이행확인서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조치로 인한 집합 제한, 금지 업종에 대하여 행정명령을 시행하여 준수했다는 증명서류입니다.
2021.1.25부터 집합금지영업제한을 이행한 사업체의 지원을 위해 발급을 실시했습니다.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 발급하기
코로나19 집합 제한 및 금지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 발급은 각 지자체 자치구 또는 시 담당부서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행정정보 이행확인서는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랑 같은 말로 기본적으로 시군구청에서 사업자에게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이행확인서 발급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최근 1개월 이내)이 필요합니다.
확인서는 기초지자체 단체장(시장, 군수, 구청장 등) 명의로 학원교습소에 대한 확인서는 시교육감 명의로 발급이 됩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신청하면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는 추가로 확인 후 지원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각 시도별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처 안내
각 지자체에서 발급하고 있으니 발급 전에 정확한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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