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0. 30. 08:59
    반응형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안녕하세요 사과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꿈에서 사과가 나올 때는 사과의 상태, 색, 모양 등에 따라 다양한 뜻으로 나옵니다.

    사과를 먹는 꿈부터 사과를 줍는 꿈, 사과를 보는 꿈 여러 상황에서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보는 꿈

    : 사과나무에 사과가 열려있는데 싱싱했다면 자신에게 행운이 온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만약 썩은 사과였다면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따라서 사과의 상태에 따라 꿈 해몽이 달라집니다.

     

    ★아주 싱그럽고 빨간 사과를 보는 꿈

    : 자신이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많은 돈을 벌거나 직장을 얻게 되고 사업은 번창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아주 예쁘고 귀여운 딸을 낳을 태몽이다.

     

     

    ★썩은 사과를 먹는 꿈

    : 집안이나 가정에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로 아프거나 죽게 될 흉몽이다. 지금 병을 얻어 누워있는 사람이 있거나 갑작스레 질병에 걸려 위독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이기도 하다.

     

    ★사과를 한 가득 가져오는 꿈

    : 가족이나 자신에게 아주 큰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한 번에 많은 돈을 벌게 되어 부자가 될 길몽이다.

     

    ★사과를 통째로 먹는 꿈

    : 모양이 예쁜 사과처럼 아주 성격도 좋고 미모도 뛰어난 여자 아이를 임신할 태몽입니다. 딸은 나중에 커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아나운서나 승무원이 될 것입니다.

     

     

    ★떨어진 사과를 줍는 꿈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다른 사람의 실패나 실수가 자신의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다.

    그러나 만약 떨어져 있던 사과를 주웠는데 썩어 있었다면 오히려 다른 사람의 계략에 빠져 힘든 시기를 보내거나 사기를 당한다는 흉몽이다.

     

    ★빨간 사과를 먹는 꿈

    : 직장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갈 길몽이며 학생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좋은 점수를 시험에서 받을 것이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갑자기 손님이 많아지거나 주문량이 늘면서 대박을 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이다.

     

    ★초록 사과를 먹는 꿈

    : 지금 하는 것들이 시기가 좋지 못해 주목을 못 받거나 지원을 놓치는 등 재수 없는 일이 생길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는 지금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큰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징조다.

     

     

     

     

    ★사과가 썩어 검게 변한 꿈

    : 아프지 않은 사람도 갑작스레 병에 걸려 병원 신세를 지게 되고 몸이 많이 힘들게 되면서 죽을 위기를 경험하게 된다. 자신이 아니라면 자기 가족에게 또는 지인들에게 건강상으로 좋지 못한 일이 벌어질 흉몽이다.

     

    ★사과에서 벌레 나오는 꿈

    : 먹던 사과에서 벌레가 나오는 것은 아주 횡재할 꿈으로 한 번에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되거나 투자한 것이 대박을 쳐서 졸부가 될 길몽이다. 벌레가 많을수록 막대한 부를 얻을 징조다.

     

    ★사과를 반으로 쪼개는 꿈

    :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혼자 처리하지는 못하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하여 성공한다는 의미다. 특히 연구를 하거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사람에게 조력자가 나타나고 많은 도움을 주고받는 협력자 만날 징조다.

    또한 인생에서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친구를 만나게 될 것이다.

     

     

    ★집으로 사과를 가져오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잔치를 벌일 정도로 큰 행운이 따를 징조입니다. 자녀가 대학입시에 성공하거나 취업준비생이 직장을 얻게 되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사과나무에 사과가 많이 열리는 꿈

    : 지금 보잘것없어 보여도 조만간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산과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결혼한 사람이라면 슬하에 자식을 여러 명 두게 될 다산의 꿈입니다. 아들 딸 할 것 없이 손자를 많이 보게 될 길몽입니다.

     

    ★설익은 사과를 먹는 꿈

    :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실패하여 좌절하게 될 흉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꼬이고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재수 없게 될 것이니 지금은 사업이나 투자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죽은 나무에서 사과가 달려있는 꿈

    : 평소에 업신여기던 곳이나 생각지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관심을 두지 않던 분야에서 성공을 하게 될 징조다. 또는 자신이 무시하던 사람이 성공을 하게 되어 사촌이 땅을 사면 배 아프다는 말이 실현될 것이다.

     

    ★사과를 사는 꿈

    : 자신의 성공과 명예, 승진 등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지 한다는 신념으로 살다 결국 범죄마저 스스럼없이 자행하게 될 흉몽이다. 또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서 성공을 하게 될 팔자다.

     

    ★사과를 뺏는 꿈

    :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업적이나 공을 가로채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이다. 자신이 실제로 한 일이 아니지만 거짓말이나 사기를 통해 가로챌 것이다.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따는 꿈

    : 어떤 일을 하는 것에 있어서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실행한다면 반드시 성공하게 된다는 징조다. 지금 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것이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게 될 길몽이다.

     

    ★떨어진 사과를 먹는 꿈

    : 사과가 떫었다면 자신이 실제로 병에 걸리거나 아프게 되어 고생할 흉몽이며, 사과가 맛있었다면 아직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행복한 연애를 하게 될 길몽이다.

     

    ★나무에서 사과가 떨어지는 꿈

    : 회사에서 갑작스러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거나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다 자신이 성공하게 될 길몽이다. 아무 생각 없이 한 행동이나 투자 등이 운 좋게 성공하여 부유하게 될 징조다.

     

     

    ★사과나무가 썩어 죽는 꿈

    : 나무에 사과열매가 맺히지 않는 건 다른 사람들의 신뢰와 믿음을 더 이상 받지 못한다는 의미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손님이 줄어 경영난에 허덕일 것이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직장에서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지 못할 흉몽이다.

     

    ★다른 사람의 사과를 훔치는 꿈

    :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하게 되며 도덕성이 많이 타락한다는 경고다. 자신이 저지르는 범죄에 대해 의식을 못하며 나중에 큰 벌을 받게 될 흉몽이다. 또는 지금 하는 행동을 반성하라는 의미기도 하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일 꿈해몽 상황별 정리  (0) 2019.11.10
    꿩 꿈해몽 정리  (0) 2019.10.26
    비둘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9.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