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꿩 꿈해몽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0. 26. 15:29
    반응형

    꿩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꿩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꿩 먹고 알 먹고라는 속담도 있고, 꿩은 우리 민담과 이야기에 많이 등장하고 먹기도 하는 친숙한 동물입니다.

     

    꿩은 이야기에서는 어리석은 존재, 멍청함의 상징이지만 꿈에서는 횡재, 운, 재력, 기회 등을 나타냅니다.

    다양한 꿈 상황 속에서 꿩이 지니는 뜻을 살펴보겠습니다.

     

     

    ★꿩을 사냥하다 놓치는 꿈

    : 자신에게 다가온 일생일대 큰 기회를 실수로 저버리게 된다는 흉몽이다. 또한 연애나 애정운으로 볼 때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사람이 다가왔지만 용기가 없거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관계가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꿩이 죽는 꿈

    : 자신이 힘들게 벌어 놓은 돈을 잃게 되거나 사기를 크게 당하여 경제적으로 힘들고 가난한 삶을 살게 될 흉몽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는 사업이 겉으로는 멋있고 성공적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하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어설프게 숨어있는 꿩을 발견하는 꿈

    : 숨어 있는 꿩을 보는 꿈은 자신이 뜻하지 않게 횡재를 맡을 징조로 승진을 하거나 다른 사람이 하던 일을 도중에 맡아 크게 성공시킬 길몽입니다. 자신이 처음부터 노력하지 않았지만 공을 가지고 가는 등을 통해 돈을 많이 벌게 되고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꿩 한 마리가 날아오는 꿈

    : 아직 임신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아주 아름답고 예쁜 딸을 낳을 징조입니다. 후에 크면 여러 남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다닐 어여쁜 여자가 될 것입니다.

     

    ★꿩이 먹이를 먹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직장에서 성공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해결되어 가고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이다. 계획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됩니다.

     

    ★꿩이 알을 낳거나 품는 꿈

    : 자신의 수중에 돈이 많이 들어오거나 큰 재산과 부를 얻게 될 팔자임을 알려줍니다. 또는 태몽으로 본다면 예쁜 쌍둥이 딸을 낳거나 여자아이를 임신한다는 징조입니다. 알의 개수만큼 슬하 자녀를 두게 될 길몽입니다.

     

    ★꿩을 먹는 꿈

    : 꿩을 잡아먹는 것은 학생이라면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고 직업을 가진 사람은 승진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매우 좋은 일들이 생겨날 횡재의 꿈이니 기쁨을 즐길 마음을 가지고 여유롭게 생활하라는 의미입니다. 가족들과 나눠먹는 꿈이었다면 집안에 행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꿩이 날아다니는 꿈

    : 자신의 지인이나 주변 가까운 사람에게 희소식이 들려올 징조입니다. 아직 연애를 하지 않는 사람은 가까운 주변에서 연인을 만나게 되며 반려자를 찾게 될 것입니다. 반면 연세가 지긋한 노인이 꿈을 꾸었다면 재산을 크게 늘어나거나 손녀를 보게 될 길몽입니다.

     

    ★꿩이 소리 내어 우는 꿈

    : 꿩이 우는 소리가 슬펐다면 좋지 못한 소문이 들려오거나 친한 친구나 주변 가족에게 화가 생길 흉몽이다.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자기 아프거나 병에 걸려 고생할 징조입니다. 반면 아름다운 소리가 들렸다면 반대의 뜻으로 해몽됩니다.

     

    ★꿩을 사냥하는 꿈

    : 자신에게 적절한 시기에 기회가 주어진다는 의미로 항상 준비를 해두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막상 실력을 발휘하거나 시험을 봐야 할 때 자세가 갖추어지지 않는다면 찬스는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경고의 뜻이기도 합니다. 사냥의 성공 유무 결과가 그대로 현실에 반영될 것입니다.

     

    ★꿩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 가족에게 혹은 가정에 매우 큰 행운이 닥칠 꿈으로 자녀가 시험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거나 집안 살림이 넉넉해져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꿩을 다른 사람에게 주거나 동물에게 주는 꿈

    : 말솜씨와 언변이 뛰어난 사람이나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게 될 흉몽입니다. 거짓말일 것이란 생각이 들지만 끝내 거절하지 못해 억울한 상황에 처할 위기를 나타내 주는 것으로 주변을 경계해야 합니다.

     

    ★꿩 떼를 보는 꿈

    :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낼 예지몽입니다. 날아가는 꿩의 수가 많을수록 자신의 사업이 커져 부와 명성을 한 번에 쌓는다는 의미입니다.

     

    ★꿩을 잡으려다 실패하는 꿈

    : 진행하는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못해 난관에 부딪혀 쓴 고배를 마시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도 사업이 부도나거나 거래가 취소되는 악재가 연이어 일어나 좌절하고 깊은 고민에 빠져 우울한 날을 보낼 흉몽입니다.

     

     

    ★잡은 꿩을 놓치는 꿈

    : 거의 다 이루었다고 생각하는 찰나 생각지 못한 장애를 만나 고생할 것입니다. 한 순간의 방심이 큰 사고로 이어져 인명피해를 입거나 매우 큰 금전적 손실을 입게 될 징조입니다.

     

    ★꿩이 날아서 도망치는 꿈

    : 강도를 맞거나 도둑이 들어 물건이 사라지거나 없어져 곤란에 쳐하게 됩니다. 특히 필요한 서류나 계약서 등을 잃어버려 난처한 상황에 몰려 일처리가 힘들어집니다. 일 년은 중요한 물품은 관리를 잘해두고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합니다.

     

    ★꿩의 꼬리를 잘라 기념으로 가지는 꿈

    : 자신도 뜻하지 않게 큰 성공을 맞보게 되고 다른 사람들을 통솔하는 리더의 자리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반장, 직장에서는 팀장, 가정에서는 가장으로서 큰 역할이 부여될 징조입니다. 그만큼 책임이 따르지만 보람도 있으며 많은 이로부터 관심을 받게 될 운명입니다.

     

    ★꿩이 날아와 창문에 부딪혀 죽는 꿈

    : 마치 내가 모든 것을 이룰 것이라는 착각에서 벗어나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을 실행으로 옮기라는 경고입니다. 자신이 만들어낸 망상에 빠져 세월을 허비하다가는 아무것도 못하고 실망감만 커진다는 흉몽입니다. 끝내 실패하더라도 도전을 통해 배움의 삶을 걸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능동적인 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0) 2019.10.30
    비둘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9.29
    까치 꿈해몽 총정리  (0) 2019.09.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