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징어 꿈해몽 의미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1. 12. 07:20
    반응형

    오징어 꿈해몽 의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는 우리에게 친숙한 해산물인데 꿈에서 의미가 어떨지 살펴볼게요.

     

     

    ★바짝 마른 오징어를 사는 꿈

    : 자신이 산 물건에 만족을 하게 되고 무슨 일을 하던지 간에 하자 없이 마무리를 끝낼 것이다. 끝까지 일을 해서 성공을 한다는 말이기도 하다.

    ★오징어를 냉장고에 채우는 꿈

    : 여기서 오징어는 재산 재물을 나타내는데 자신도 모르게 하루가 다르게 재산이 쌓여간다는 의미다. 집안이나 가정에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오징어를 씹다 이가 빠지는 꿈

    : 자기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의 신변에 위협이 생긴다는 뜻으로 건강하던 사람도 다치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 재수 없는 일이 생길 것이다.

     

     

    ★오징어 먹는 꿈

    : 오징어를 먹는 꿈은 그 당시 느꼈던 감정이 중요하다. 답답하고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이지만 기분이 좋고 맛있었다면 길몽으로 해석된다. 둘 사이 느낌에 따라서 횡재수와 손재수의 꿈으로 나뉘게 된다.

    ★오징어 다리가 모자란 꿈

    : 애초 계획했던 일대로 진행이 안 되고 무언가 모자라거나 넘쳐서 실패하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열심히 노력했지만 주변의 실수로 거사가 틀어지게 된다.

    ★오징어 떼가 몰려드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을 하여 많은 돈과 재산을 끌어 모으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게 된다.

    ★오징어 먹다가 목이 막히는 꿈

    : 너무 욕심을 부린 나머지 불법적인 일에 가담하게 되고 벌을 받는 다는 의미다. 방법과 수단 가리지 않고 일을 쫓다 크게 다치게 된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다.

     

     

    ★오징어가 나를 공격하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이 새어나가게 되고 재산을 잃어버리는 등 좋지 못한 의미를 담고 있다. 요즘 갑자기 가까이 지내던 친구에게 사기를 당하는 등 피해를 입게 될 흉몽이다.

    ★마른 오징어를 불에 태워먹는 꿈

    : 자신이 하고자 했던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실패로 끝나게 될 징조다. 사소한 실수나 같이 일을 하는 사람들과의 갈등으로 인해서 제대로 진행이 안 되어 가로막히게 될 것이다.

    ★오징어를 산채로 입에 넣는 꿈

    : 인생역전을 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하지만 자칫하면 자신의 목숨이나 가족의 안전까지 위태로워 질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해야한다.

    ★오징어가 말라비틀어진 꿈

    : 자신이 투자하거나 하고 있는 사업이 망하게 될 좋지 못한 징조다. 또한 갑작스레 사고를 당해 장애를 가지거나 병세가 심해질 위기가 생긴다는 의미기도 하다.

     

     

    ★오징어를 가져오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장난 끼 많고 다재다능한 아들을 임신하다는 의미며, 후에 커서 연예인이나 레이크레이션 강사와 같은 에너지 넘치는 일을 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집안과 가정에 화목함이 넘쳐흐르게 될 팔자다.

    ★오징어를 사는 꿈

    : 가정과 집안에 횡재가 생기거나 축하할 만한 경사가 일어날 징조다. 자신이 승진을 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을 하는 등 재수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오징어를 굽는 꿈

    :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 실망하고 타서 쪼그라드는 오징어처럼 위축된 인생을 살 것이다. 자신의 실수로 하는 일이 실패하고 망하게 될 징조다.

    ★오징어가 먹물을 쏘는 꿈

    : 전염병에 걸리거나 가족들에게 좋지 못한 사건이 일어나는 재수 없는 꿈이다. 또한 화려한 말솜씨를 가진 사기꾼에게 당하여 피해를 볼 징조다. 겉만 번지르르한 사람을 경계해야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오징어 떼를 보는 꿈

    : 엄청난 부와 재산을 얻게 될 징조로 하는 사업이 큰 유명세를 떨쳐서 성공하거나 졸부의 길을 걷게 된다.

    ★오징어가 살아 움직이는 꿈

    : 지갑에 돈이 많아지고 갑작스럽게 찾아 온 기회를 통해 부유한 삶을 살게 될 징조다.

    ★거대한 오징어를 잡는 꿈

    : 다방면으로 능력 있는 인재를 만나게 되어 관계를 맺는 의미다. 미혼이라면 여러모로 능력 있는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우수한 부하직원을 얻게 된다.

    ★죽어 있는 오징어를 사는 꿈

    : 건강하던 사람도 갑자기 아프게 되거나 집안이나 가정에 불행이 닥칠 흉몽이다. 임신한 사람이 있다면 더욱 조심해야하는데 태아가 뱃속에서 죽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미 꿈해몽 총정리  (0) 2019.11.13
    과일 꿈해몽 상황별 정리  (0) 2019.11.10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0) 2019.10.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