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까치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9. 14. 12:24
    반응형

    까치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 오늘 꿈해몽 편은 까치 꿈해몽입니다. 

     

    까치는 우리나라 전래 동화에도 자주 나오고 친숙한 새입니다. 긍정적인 뜻을 많이 지니고 있는데요.

    꿈에서 까치는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까치는 부, 명예, 행운, 건강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까치꿈 속에서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니 자세하게 살펴야 합니다.

     

    ★까치 두 마리가 울어대는 꿈

    :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고,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쌍둥이를 임신한다는 태몽이다.

    쌍둥이는 재능이 많고 부족한 분을 채워주고 서로 우애가 좋을 것이다.

    ★까치가 부리로 나를 공격하는 꿈

    : 지금 하는 사업이나 행동이 잘못된 것임을 경고하는 뜻이다. 순간의 유혹에 빠져 그릇된 선택을 하고 있음을 말해주며 끝내 그에 합당한 벌을 받게 될 징조다.

    ★까치가 하늘을 날다 떨어지는 꿈

    : 현재까지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진행이 더디거나 멈추게 될 흉몽이다. 법적으로 문제가 생기거나 자신의 능력에서 해결하지 못할 큰 시련을 만나 고생할 징조다.

     

     

    ★까치가 날개를 다쳐 하늘을 날지 못하는 꿈

    : 평소 이루고자 했던 일이나 사업이 부진하게 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빠져 힘든 날을 보낼 것이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회사가 망하거나 폭삭 주저앉게 된다.

    ★까치가 죽어 있는 꿈

    : 죽은 까치를 보는 것은 자신의 신변에 위협이 생긴다는 불길한 징조다. 매사 조심을 하지만 다른 사람의 실수로 자신이 다치게 되어 큰 고통 속에 살아가거나 실제 일찍 생을 마감할 수 있다.

    ★까치를 잡아 구워 먹는 꿈

    : 자신에게 주워진 기회를 날려버리게 되는 흉몽으로 실수로 인해 직장에서 해고당하거나 거대한 조직과의 갈등 속에서 깊은 상처를 얻게 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비난과 조롱을 받게 될 것이다.

    ★까치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실제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만나 구원을 하게 되고, 도움을 줌으로써 나중에 큰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친구의 부탁 전화를 받게 되어 난감하지만 부탁을 들어준다면 나중에 아주 큰 은혜를 되받게 된다.

     

     

     

    ★까치가 내 머리 위를 빙빙 도는 꿈

    : 부모에게 지극 정성으로 효도를 할 자식을 임신한다는 길몽이다. 자신보다 부모를 섬기는 마음이 높은 효자나 효녀를 얻을 것이다. 또한 자신이 회사 사장이나 회장이 되어 큰 사업을 하게 된다.

    ★까치가 싼 똥을 맞는 꿈

    : 똥을 맞은 사람은 억수로 운이 좋을 것으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또한 주변에서 자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유명해지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까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가족이나 가정에 횡재가 일어날 것으로 오랜 기간 불임인 부부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자녀가 원하는 대학에 입학,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경사가 있을 예정이다.

    ★까치가 물건을 가져다주는 꿈

    : 실제로 돈이 들어오거나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산을 모으게 될 것이다. 아직 취직을 하지 못한 사람은 직장을 구하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

     

     

    ★까치가 집을 짓는 꿈

    : 미혼이라면 곧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되고, 아직 아이가 없는 부부는 임신을 하게 될 태몽이다. 까치 꿈은 머리가 좋고 청렴한 생활을 하게 될 아이를 낳는다는 의미다.

    ★까치가 나를 쫓아 날아오는 꿈

    : 자기 자신이나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어디선가 돈이 생기게 된다. 실업자라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직장을 다니게 될 것이다.

    ★까치가 서로 물고 뜯으며 싸우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길 흉몽으로 형제나 자매간 싸움이 생길 것이다. 또는 부모님과 거사를 결정하는데 큰 마찰이 생기거나 친척으로부터 사기를 당하는 등 피해를 입게 된다.

    ★새해 까치를 보는 꿈

    : 인생에서 전성기를 맞이할 것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아주 크게 성공하여 막대한 부를 얻게 되고,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을 하여 권력과 명예를 얻는 등 횡재수가 있을 길몽이다.

     

     

    ★까치를 잡는 꿈

    : 지금 까지 풀리지 않던 일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절로 풀리게 되거나 자신을 방해하던 사람이나 장애물이 제거될 것이다. 그리하여 마음이 편해지고 편안한 삶을 살게 될 길몽이다.

    ★까치 부리가 부러지는 꿈

    : 진행하는 일이 갑자기 멈추게 되거나 자신이 바라던 대로 일처리가 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사소한 법적인 갈등이 큰 문제를 일으켜 굉장히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그 어려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다치게 된다는 의미다.

    ★까치를 새장에 가둬 기르는 꿈

    : 행복한 척 하지만 자신의 삶이 불행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다. 자신의 꿈을 현실의 거대한 장벽 앞에 포기하고 순종하고, 명령에 따르는 월급쟁이 삶을 살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지내지 못할 것이란 말이다.

    ★까치를 둥지에 올려주는 꿈

    : 현명하고 지능이 뛰어난 자식을 얻을 팔자다. 자신이 둥지에 돌려놓고 보호해 주었듯이 그 자식은 커서 자신의 부모를 봉양하며 지극히 모실 효자, 효녀로 자랄 것이다.

     

    ★까치떼가 어디론가 줄지어 날아가는 모습을 보는 꿈

    : 자신이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닥칠 흉몽으로 사고를 당하여 다치거나, 실수로 인해 피해를 입는 등 좋지 못한 의미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해 목숨을 잃거나 장애와 같은 후유증으로 고생하게 될 것이다.

    ★까치가 나에게 말을 거는 꿈

    : 지금까지 풀리지 않던 일들의 해답을 알아내게 되고 어려움의 시기를 극복해 나간다는 의미다. 자신의 힘만으로 부족해 보이던 일이 친구나 직장 동료,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고 관계가 급격히 좋아진다는 말이다.

    ★까치와 대화하는 꿈

    : 어려운 일을 만나 고생을 하지만 조만간 해답을 줄 친구나 지인, 스승을 만나게 될 길몽이다. 지금 포기하면 만나지 못하겠지만 이른 시일 내 큰 도움을 얻어 성공하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