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이용해서 내포인트 찾기
    제태크 및 경제정보/경제소식 2018. 11. 15. 13:58
    반응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이용해서 내포인트 찾기

    요즘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주는데 그것을 잘 활용해서 쏠쏠하게 할인받으신느 분들도 계시고 현금으로 바꿔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지금까지 찾아가지 않아 쌓여있지만 사용하지 않아서 소멸된 포인트가 1300만억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숨겨져 있는 내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찾아보도록하겠습니다.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는 방법


    먼저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 들어가야합니다.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이용안내부터 시작해서 자주물어보는 질문,  포인트 조회하기가 있습니다. 



    가운데 돼지저금통 모양의 통합조회 서비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간단한 인증을 통해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별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곳으로 넘어갑니다. 

     


    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서는 자신의 이름으로 된 카드 혹인 아이핀 인증이 필요합니다.

    무엇을 하든지 간에 상관없지만 그 사람명의 카드포인트만 보인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자신이 원하는 조회할 카드사를 선택하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사드르이 포인트가 각각 나타납니다. 

    저같은 경우는 신한카드를 주로 사용하느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결과 마이신한카드 포인트가 4만7천원 가량 남아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소멸예정되어 있는 것이 없어서 조만간 다 사용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되겠습니다. 

    이것 외에도 자신이 조회하고 싶은 카드사별 포인트가 각가 나타나므로 모든 회사를 다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저도 모르는 사이 1200원이 쌓여있는 경우가 아래처럼 있었습니다.



    자신도 모르고 놓치고 사용하지 못한 카드포인트가 잠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처럼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공감 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로그인없이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