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일 배 꿈해몽 상황별 의미를 알아보자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8. 22. 19:35
    반응형

    과일 배 꿈해몽 상황별 의미를 알아보자

    올해 추석은 9월 중순으로 벌써 한달이 안남았습니다. 다들 고향으로 갈 생각에 들떠계신가요? 

    저는 추석하면 뭐니뭐니 해도 햇과일이 떠오르는데요. 제 주먹보다 큰 배를 제사상에 올리고나서 깍아먹는 그 달달함이 아른거립니다.

    과일 배는 동양과 서양의 모양이 사뭇 많이 다르고 맛도 조금 다른데요. 

    외국에서 먹어 본 경험으로 비춰보면 한국 배가 훨씬 달고 과즙이 많았습니다. 

    꿈에서 만약 이런 배를 본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나무에 배가 주렁주렁 달린 꿈

    : 나무에 달린 배의 수만큼 많은 재산과 돈을 벌어들인다는 길몽입니다. 지금 하는 사업이 번창하여 크게 성공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게 될 징조다.

    배나무에서 배가 땅으로 떨어지는 꿈

    : 자신이 일궈 놓은 업적이나 명예, 재산 또는 가정이 파탄이 나거나 바닥으로 추락하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연인이라면 일방적인 이별통보를 받으며 이별과 헤어짐을 하게 될 것이다.



    배를 한 바구니 가져오는 꿈

    싱싱한 배를 가져오는 것은 집안이나 가정에 평화와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근심걱정고민거리가 사라져 행복할 것이다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재산이 계속 늘어나게 된다.

    배나무에 올라 배를 따는 꿈

    : 몸이 아프고 병에 걸린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더욱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고 태몽으로 본다면 건강하고 튼튼한 사내아이를 낳을 징조다. 미혼인 사람은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과 만나 연애를 하게 된다는 의미기도 하다.

    배가 아직 익지 않은 꿈

    태몽으로 본다면 임신인 줄 알았는데 임신이 아니거나 지금 가진 아이를 유산하게 되거나 사산하게 될 흉몽이다또한 지금 하는 일이 마지막일 거라 생각했지만 끝없이 반복되는 고통에 빠져 힘든 삶을 살 것이다.




    배가 썩어 있는 꿈

    : 힘들게 벌어 놓은 돈을 잃거나 투자를 실패하거나 사기를 당해 금전적인 손실을 보는 흉몽이다. 또한 어렵게 얻은 결과가 자신에 기대에 못 미쳐 실망하게 될 징조기도 하다.

    배를 먹었는데 맛이 없는 꿈

    : 지금 까지 해온 일들이 헛되게 끝나거나 연구가 실패하고 논문심사에서 떨어지거나 취업에 실패하는 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징조다. 노력한 과정에 비해 결과가 보잘 것 없이 끝나게 된다는 말이다.

    내가 사온 배를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꿈

    : 자신의 성취나 자신이 어렵게 성공한 결과물을 다른 사람이 숟가락을 얹거나 명의를 도용하여 빼앗길 징조다. 특히 박사 학위를 준비하는 사람은 지도교수나 친구들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되고 직장에서 역시 성과를 뺏길 것이다.

    배를 쪼개어 먹는 꿈

    : 일을 하는 데 온갖 어려움과 장애를 만나게 되는 데 그때 주변 친구나 가족들에게 큰 힘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이 진정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많음을 암시한다.




    시장에서 배를 돈을 주고 사는 꿈

    : 확신이 없는 일이지만 시작하기만 하면 반드시 성공하게 되고 노력하며 꼭 이뤄낼 팔자를 가졌다. 태몽으로 본다면 끈기가 있고, 근성 있는 아들을 낳을 징조다.

    다른 사람이 배를 나에게 주는 꿈

    :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때 자신은 거의 하는 일이 없지만 좋은 결과를 받을 징조로 특히 팀 과제나 동업을 할 때 이익을 챙기게 될 것이다.

    배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꿈

    : 더 이상 욕심이나 탐욕이 사라지게 되고 속세를 벗어나는 삶을 추구할 징조다. 조만간 스님이 되거나 삶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출가를 하게 될 운명이다.

    배나무에 꽃이 피는 꿈

    솔로가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원하는 사람과 만나 연애를 하게 될 것이고혼기가 찬 사람은 결혼하게 될 상대방을 만난다는 의미다.




    땅에 떨어진 배를 줍는 꿈

    : 큰 역할을 맡아 책임감을 가지고 실행하지만 자신의 실수로 인해 결과가 좋지 못하고 결국엔 직장에서 잘리거나 퇴사를 당하게 된다. 평소 좀 더 꼼꼼하게 생활을 해야한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다.

    집에 배나무를 심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나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통해 많은 돈과 재산을 벌어들이고 크게 성공할 길몽이다. 이로 인해 큰 명예와 많은 부를 누리며 살아가게 될 팔자다.

    벌레가 배를 갉아 먹는 꿈

    : 가족이나 가정에 불행한 일이 들이 닥칠 흉몽으로 건강하던 사람이 갑자기 병에 들거나 나이가 많으신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이 돌아가실 징조다. 신혼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은 아무리 노력해도 아이가 생기지 않는 불임의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배를 훔치는 꿈

    : 자신과 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직장동료들을 배신하여 막대한 이득을 취하게 될 것이다. 도덕적으로 타락하지만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데 선택은 자신이 하기 달려있다.

    자신이 끄는 수레에 배가 아주 많이 담겨 있는 꿈

    : 태몽으로 보면 많은 자식들을 낳는다는 의미로 쌍둥이를 낳거나, 세 쌍둘이를 낳을 징조다. 직장인이 꾸었다면 승진을 하고 학생은 원하는 성적을 얻게 되어 목표를 이룰 길몽이다.

    길을 걷다 배나무를 보는 꿈

    : 배나무에서 보이는 열매나 풍성함만큼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많은 돈을 벌거나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것이다.

    배나무에 열린 배를 새가 쪼아 먹는 꿈

    : 임신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그 사람이 아이를 잃게 될 흉몽으로 유산을 나타낸다. 일반적으로는 거짓말에 속아 피해를 본다는 말이기도 하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새 꿈해몽 총정리  (0) 2019.08.25
    독수리 꿈해몽 의미 총정리  (0) 2019.08.18
    기러기 꿈해몽 총정리  (0) 2019.08.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