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품절주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7. 20. 00:06
    반응형

    품절주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품절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품절주란 시중 유통량이 적어 작은 거래량에도 폭발적인 상승을 보이는 주식을 의미하는데 최근 순환매적 성격을 가지며 국내 품절주가 부각됩니다.

    품절주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품절주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22.7.19 공매도잔고 상위 50위.xlsx
    0.01MB

    정보데이터시스템(공매도잔고수량,주식통계 분석 바로보기)

    ▷신라섬유

    신라섬유는 1976년 3월 8일에 설립됐으며 1994년 6월 21일자로 상장된 회사로 부동산 임대업, 휴대폰 판매업, 100% 폴리에스터 직물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합니다. 신라섬유의 2020년도 사업보고서 기준으로 사업부문별총매출액 비율은 부동산 임대사업 47.3%, 이동통신(휴대폰) 판매사업 45.2%, 섬유사업 7.5%를 차지합니다.

    ▷코데즈컴바인

    코데즈컴바인은 여성캐주얼 의류를 제조 및 유통하는 패션사업을 주로 영위하며 2016년 12월 미국 이너웨어 브랜드 JOCKEY(자키) 국내 라이센스 계약체결이후 남성 및 여성 속옷, 내복, 양말 등을 제조해 이마트, 홈쇼핑 등 쇼핑몰에 공급합니다. 2020년 9월 마스크 사업에도 진출하며 매출은 코데즈컴바인 69.2%, Jockey 21.1%, 마스크 9.7%로 나타났으며 동사의 실적을 살펴보면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40억원으로 전년 대비 9.7% 증가, 매출액은 17.8% 늘어난 283억원, 당기순이익은 60억원으로 전년보다 6% 증가했습니다.

    ▷양지사

    양지사는 1976년 9월 1일 양지사라는 개인사업체로 설립된 후 1996년 10월 24일 코스닥시장하여 수첩 및 다이어리, 노트류 등 단일품목을 전문생산하는 동종업계 최대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양지사 브랜드는 노트계에서 인지도가 높으며 동사는 유행에 민감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성향과 심리를 분석하여 시즌별 제품, 고급스런 디자인, 새로운 캐릭터개발 및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판매하며 실적을 올립니다.

    ▷모아텍

    모아텍은 전자기기, 가전, 자동차 등에 들어가는 소형정밀모터인 스테핑 모터의 생산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회사로 매출 전체 90%이상이 STEPPING MOTOR 및 응용제품으로 구성됩니다. 모아텍은 부동산 임대업체 MOATECH REALTY, INC와 MOATECH MANUFACTURING PHILIPPINES.,INC를 연결대상 자회사로 두고 사업을 영위합니다.

    ▷조선선재

    조선선재는 CS 홀딩스(주)로부터 2010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인적분할해 설립된 회사로 제조사업부문 중 피복용접재료부문을 승계하여 사업을 영위합니다. 동사는 뿌리기술전문기업으로 선정되며 뿌리기업명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대종합금속, 고려용접봉 등을 경쟁사로 둡니다. 공구우먼을 비롯한 주식이 무상증자를 발표하며 동사에 대한 무상증자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이 많아지며 최근 크게 부각받습니다. 실제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조선선재는 최근 분기보고서에서 자본금이 6억2882만원에 달한다고 신고한 바 있습니다.

    품절주 신라섬유 코데즈컴바인 양지사 모아텍 조선선재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