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관련주 덱스터,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콘텐트리, 위지윅스튜디오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10. 1. 10:22
    반응형

    넷플릭스 관련주 덱스터,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콘텐트리, 위지윅스튜디오 등

    오징어게임 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와 더불어 넷플릭스의 한국 컨텐츠들이 향후 2~3년동안 글로벌 흥행을 받을 전망에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토리 덱스터 제이콘텐트리 등 넷플릭스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넷플릭스 편성표를 살펴보면 오리지널 콘텐츠를 포함한 국내 제작사들의 작품들이 즐비하고 있어 미리 선점하고자 하는 열기가 강합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덱스터,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제이콘텐트리,위지윅스튜디오 등

    ▷넷플릭스 관련주 덱스터,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제이콘텐트리,위지윅스튜디오 등

    ▷주식 HOT 테마 이슈정리 모음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18

    폴더블 관련주 대장주 파인테크닉스 파인텍 세경하이테크 KH바텍 등 확인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대장주 확인

    수소 충전소 관련주 효성중공업 효성 이엠코리아 등 확인

    탄소배출권 관련주 TOP 10 확인

    알루미늄 관련주 삼아알미늄 조일알미늄 남선알미늄 실적 등 확인

    ▷덱스터

    덱스터는 영화, CF, MV 등 모든 영상 전반의 시각특수효과(VFX) 제공 전문 기업으로 지난 6월 뉴미디어 부문 전략 강화를 위해 협업 중이던 광고 콘텐츠 업체 크레마월드와이드 인수를 결정하고 3분기에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숏폼 커머셜 콘텐츠 제작, 메타버스 기반 실감형 영상 공동 투자 등 기존에 덱스터가 보유하고 있던 미디어 콘텐츠 역량과 VFX 기술력을 활용해 시너지가 기대되며 덱스터는 덱스터는 버추얼 스튜디오 설립, 넷플릭스와 포스트 프로덕션(영상 후처리) 장기 계약 등 영화 제작과 VFX라는 본업에서도 긍정적인 결과와 더불어 덱스터스튜디오 DI본부, 라이브톤과 넷플릭스의 협업은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실제로 연내 '지옥'(DI본부), '고요의 바다'(DI본부,라이브톤) 등 참여한 작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공개된 '오징어 게임'(라이브톤)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는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업과 드라마 IP(지적재산권) 판매 및 관련 부가사업(OST, 게임 등)을 영위하는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 전문업체입니다.

    지난 2분기 에이스토리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8077%나 늘어난 253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시장기대치 30억을 훨씬 웃돈 45억원으로 흑자 전환하였습니다.

    에이스토리는 오는 10월에는 ‘지리산’이 방영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쿠팡 오리지널 예능 ‘SNL코리아’가 3분기에 반영 될 수 있으며 지리산’의 2차 판권 매출로 OST(수로곡), 미디어 커머스 등이 및 차기작인 ‘빅 마우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드래곤은 CJ ENM의 드라마 사업본부가 물적분할되어 설립됐으며 모회사 CJ ENM 채널인 tvN과 OCN에 지속적으로 드라마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기획 및 개발 중인 작품은 총 18편 수준으로 글로벌OTT와 협의 중인 작품은 8편 정도입니다.

    이 중 스카이댄스와 공동 제작하게 된 애플TV+의 오리지널 코미디 시리즈인 'The Big Door Prize'는 회당 30분(10회) 분량의 컨텐츠로 2022년 중에 공급될 계획입니다.

    ▷제이콘텐트리

    제이콘텐트리는 종속회사를 통하여 극장 운영, 방송용 프로그램의 제작 및 유통과 더불어 지주업과 영화 및 방송 콘텐트투자 사업을 영위합니다.

    제이콘텐트리는 JTBC에 고정적으로 드라마를 공급하며 실적을 내고 있으며 넷플릭스향 첫 오리지널 드라마 D.P가 흥행을 거두었으며 앞으로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가 출연하는 ‘지옥’도 티저 영상이 공개됐고,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총 3편의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연내 출시될 전망입니다. 아울러 연내 또는 내년 중 방영할 것으로 전망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이의 집’과 ‘안나라수마나라’, ‘모범가족’ 등도 콘텐츠 모멘텀으로 작용합니다.

    ▷위지윅스튜디오

    위지윅스튜디오는 CG와 VFX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기술 제작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상 기획 및 제작 서비스 사업도 영위합니다.

    위지윅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월트 디즈니 공식 협력사로 선정되어 '신비한 동물사전2', '앤트맨과 와스프' 등의 작품 등에 참여한 바 있으며 자회사 엔피가 LG유플러스와 함께 확장현실(XR) 기술을 활용한 언택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IHQ

    동사는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매니지먼트, 음반, 드라마 제작과 미디어 부문의 유료방송, 프로그램 공급, 광고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IHQ가 영위하는 PP산업의 매출은 광고매출과 방송프로그램제공 매출 두 가지로 나뉘며, 이를 합하면 약 71.7%로 PP산업 매출액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드라마 제작사 페이지원필름을 자회사로 인수하며 글로벌 OTT를 겨냥한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덱스터,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제이콘텐트리,위지윅스튜디오 등

    ▷주식 HOT 테마 관련주 대장주 정리 모음
    5G 대장주 TOP 종목 분석 정리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TOP 14 종목 정리

    철강 관련주 현대제철 POSCO 아주스틸 동국제강 등 분석!

    수소 관련주 대장주 효성첨단소재 유니크 코오롱플라스틱 등 분석!

    탄소배출권 관련주 TOP 10 확인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대장주 확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