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라티스 관련주 TOP 3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7. 20. 21:55
    반응형

    큐라티스 관련주 TOP 3

    7월 20일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큐라티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인 'QTP104'의 임상 1상 시험을 승인받았습니다.

     

    큐라티스에 따르면 이 후보물질은 코로나19 표면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자가 복제할 수 있으며 mRNA 백신의 일종입니다.

     

    식약처에 의하면 이 후보물질의 원개발 사는 미국의 바이오 기업 '에이치디티 바이오'입니다.

     

    국내에서 큐라티스가 시행하는 임상 1상은 건강한 성인 36명을 대상으로 2차 백신 접종 후 안전성과 반응원성, 면역원성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수행할 예정

     

    큐라티스 관련주 TOP 3

     

    ▼큐라티스 관련주 TOP 3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코리아에셋투자증권

    2013년 지금의 최대주주인 케이엔케이드림파트너스가 경영권을 인수를 통해 현재 회사명으로 변경했으며 20년 12월에 더케이파트너스 유한회사로 최대주주 변경됩니다.

    중소기업 중심의 금융자문과 채권 매매 및 인수를 주력 사업으로 그 외 헤지펀드와 신기술사업 투자조합 등 사업을 영위합니다.

    이에 KAI-열림헬스케어투자펀드를 통해 큐라티스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사는 지난 결산 배당으로 450원 현금배당을 공시하며 오는 7월 31일에 지급할 방침입니다.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

    동사의 아주 좋은 벤처펀드가 지분 3.9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T 융합, 복합, 바이오 및 헬스케어, 소비재 및 Secondary펀드 등 다양한 분야의 펀드를 경성하여 벤처캐피탈로서의 투자실적이 높으며 경쟁력이 우수합니다.

    아울러 최근에는 공무원연금공단으로부터 150억 규모의 출자를 받으며 활발하게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미국 내 법인을 통해 기존 바이오산업에서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로봇, 자율주행 등 4차 산업 분야에 활발히 투자 중입니다.

     

     

    아즈텍WB

     

    ▷아즈텍WB

    패션 마켓 소재, 유니폼, 의류사업부의 패션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ESG 환경에 맞춰 동물복지 인증된 울 원료를 선별해 스마트 팩토리의 친환경 공정에 적용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

    현재 아즈텍WB는 큐라티스에 직접 투자해 약 시장가치로 계산 시 약 15~16만 주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