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기자전거 관련주 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4. 25. 13:35
    반응형

    전기자전거 관련주 정리

    일반 자전거 시장이 정체되고 배달문화가 많아지면서 전기자전거의 매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카카오 모빌리티에서 카카오 T 바이크 서비스 지역을 대구·부산·광주·대전 4개 광역시로 대폭 확대합니다.

     

    지난 3월 500대 규모로 서비스를 시작한 대구광역시는 이용자 수요가 빠르게 증가해 서비스 한 달 만에 1천 대를 추가 투입, 총 1천5백대 규모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개인 모빌리티가 활성화 되면서 전기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된 회사들이 적자에서 이익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저기자전거 관련주

     

    전기자전거 관련주 정리

     

     

    알톤스포츠

     

    ▷알톤스포츠

    자전거 및 관련 부품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공격적으로 전기 자전거 확대하고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의 신제품 ‘니모 FD 에디션’을 공개하며 전기자전거의 핵심 기술인 배터리 기술도 향상됐습니다.

    기존 모델에 적용된 배터리 용량의 2배 이상 큰 12Ah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중장거리 주행에 적합하게 설계했습니다.

     

     

    이녹스

     

    ▷이녹스

    이녹스는 지주회사로 자전거 사업을 영위하는 알톤스포츠 최대주주로 입니다. 아이베스트 및 2차 전지 음극 재용 원소재를 생산하는 티알에스를 종속회사로 두고, IT 첨단소재를 생산하는 이녹스 첨단소재를 관계회사를 맺고 있습니다.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

    국내 대표적인 자전거 업체로 다양한 일반 자전거 및 전기자전거 등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작년 코로나 특 수상화로 소형 모빌리티인 전기자전거의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며 앞으로 점유율과 시장지배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엔에스엔

     

    ▷엔에스엔

    동사는 자전거 사업, 컴퓨터 및 주변기기의 제조 및 유통을 목적으로 하는 ICT 사업, 뇌질환 치료기기의 개발 및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바이오메디컬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이모션 자전거 브랜드로 자전거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빅텍

     

    ▷빅텍

    2021년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QR 단말기 공급업체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빅텍이 공급할 QR 단말기는 따릉이 앱 및 QR 코드 스캔을 통해 대여가 가능한 공공자전거 시스템으로 2022년 1월까지 서울시설공단 지정장소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이미 다양한 지자체(대전, 세종, 여수) 및 대학교(카이스트,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부경대) 등에 공공자전거 시스템을 공급한 바 있습니다.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

    삼천리자전거의 자회사로 첼로, 블랙캣 브랜드 등의 자전거 및 용품 판매 등 자전거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극동유화

     

    ▷극동유화

    석유 및 석유류 제품 정제, 생산, 판매, 임가공 및 무역업, 석유화학 제품 원료 및 생산품의 수출입업 등을 하고 있으며 자전거 전용도로용 아스팔트 판매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한국석유

     

    ▷한국석유

    국내 블랙아스팔트 시장의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 아스팔트 사업과 합성수지 및 플라스틱 제품을 가공 및 판매하는 합성수지사업이 주요 사업 부분입니다. 자전거 도로 및 아스팔트 산업의 독과점을 취하고 있습니다.

     

    영원무역

     

    ▷영원무역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 신발, Backpack 제품 생산 및 수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자전거 스캇 브랜드를 유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제태크 및 경제정보 > 주식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양광 관련주 정리 TOP7  (0) 2021.04.26
    김동연 관련주 10종목  (0) 2021.04.25
    파평 윤씨 관련주 정리  (0) 2021.04.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