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1. 1. 4. 00:34
    반응형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윤석열 검찰총장은 1960년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출신으로 중앙고, 서울대 법대를 나왔으며,

    윤석열 총장은 9수 끝에 사법시험에 합격한 늦깎이 검사지만 사법연수원 23기로 검찰총장에 취임하였습니다.

     

    이번 설문조사의 결과 윤석열 뒤를 이어 이재명 경기지사가 20.3%,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0%로 나타났습니다.

     

    그 뒤로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6.1%, 자유한국당 대표 출신의 무소속 홍준표 의원 5.5%, 추미애 법무부장관 2.4% 등으로 집계됐습니다. 

     

    이에 윤석열과 관련된 지인들이나 회사의 경우 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덕성

    동사는 합성피혁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국. 내외 다수의 기업에 대하여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의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수원에 본사를 두고, 인천,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 공장이 있습니다.

     

     

    성 피혁 소재의 용도를 신발, 가방, 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볼, 장갑에 접목시키는 기술력을 가지고 전체 매출액의 48.7%를 수출을 합니다. 

     

    덕성의 이봉근 대표이사 및 김원일 사외이사가 서울대 법대 동문이라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베이스전자

    자동차용 전자부품 및 전장부품을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며, 스마트키 시스템, Car Lock Set 등의 스위치류와 BCM, 무선충전기, 집중 형조 작계, Immobilizer 등의 전자 Unit 등을 생산하는 선두업체입니다.

     

     

    동사의 김병옥 사외이사가 서울대 법대 동문이며, 모베이스전자는 과거 서연 전자로서 이번에 특히 자동차 산업 맥락과 더불어 크게 부각받고 있습니다.

     

     

    서연 , 서연탑메탈, 서연이화

    서연의 유재만 사외시가 서울대 법대 출신이라는 점이 윤석열과 관련이 있으며, 종속회사인 탑메탈, 이화도 같이 따라 오르고 있습니다. 

     

     

     

     

     

    신원종합개발

    중소형 건설업체로 건축부문은 분양성과 수익성을 최우선 가치로 선별한 신원아침도시라는 브랜드의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및 학교, 군관사 BTL 등의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인수한 신원CK모터스를 통해 중국 2위 자동차 그룹인 동풍자동차의 수출전문 계열사인 동풍소콘으로부터 국내에 맞는 차종을 선별하여 수입 판매도 합니다.

     

     

    신원종합개발의 우진호, 장용석 이사가 윤석열과 같은 서울대학교 법대 출신으로 동문이라는 사실이 연달아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대영포장

    본사는 골판지 및 골판지 상자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7개의 계열회사가 있습니다. 

     

    골판지포장산업은 운송비용이 높을 뿐 아니라 특정 인쇄 사양이 요구되기 때문에 수출입이 거의 없는 내수산업 특성을 갖고, 포장 수요 지역에 분산 분포하는 지역산업 특성을 띕니다. 

     

     

    대영포장의 윤복희, 신호철 사외이사가 역시나 윤석열과 같은 서울대 동문이라는 사실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큐로

    석유화학산업 등에 필요한 열교환기 등을 제작하는 화공기기 부문과 자동차 부문으로 2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사업의 시장 상황 악화에 따른 수익성 감소로 영업활동을 중단한 뒤, 2020년 3월 9일 전기차를 영위하는 아이티엔지니어링 지분을 취득 후 합병하여 자동차사업에 진출했습니다. 

     

     

    큐로의 경우는 조성권 사외이사가 윤석열 총장과 같은 사법연수원 23기 출신이라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소리바다

    한때 잘 나갔던 음악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 및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기업입니다. 

     

    음악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 및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이마트 알뜰폰, Pooq TV 등의 국내 업체 및 애플 아이튠즈, 아마존, 구글 뮤직, 스포티파이 등 해외 업체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소리바다의 경우 한동영 이사가 윤석열과 사법연수원 23기 동기이며 여주지청장 선후배 관계이며, 

    김성수, 조호견, 손지현 등 회사 사람들이 동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