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
    생활정보 2021. 1. 3. 20:18
    반응형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

    안녕하세요. 서울시는 영업제한 소상공인 긴급 지원 위해 선결제 상품권 1,000억 원을 28일부터 발행했습니다.

    이는 지난 주 수요일 발표된 서울시 사회적 거리두기 영업제한 업종 지원 방안의 일환인데요.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2.5단계 격상 조치에 직격탄을 맞은 서울시내 ①노래연습장 ②실내체육시설 ③식당‧카페 ④목욕장업 ⑤PC방 ⑥이‧미용업 ⑦독서실‧스터디 카페 등 집합 및 영업제한 업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은 선결제를 장려하는 측면에서 1회 10만 원 이상(소비자 9만 원, 서울시 1만 원)만 가능하며,

    기존 자치구별 지역제한이 있었던 서울사랑상품권과는 달리 자치구 지역 구분 없이 서울지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기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15개 결제 앱(비플제로페이, 체크 페이, 머니트리, 핀트, 페이코, 핀크, 티머니 페이, 슬배생, 010제로페이, 올원뱅크, 투유뱅크, 썸뱅크, IM샾 전북은행, 광주은행)에서 1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서울시

     

    빠른 자금지원을 위해서 선결제는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10만원 이상 결제 후 상품권 잔액에 대하여는 환불 신청시 조건 없이 모두 소비자에게 돌려줍니다.

     

    예를 들어, 10만 원 상품권을 2종 구매 후 15만 원 선결제시 남은 액면가 5만 원 중 서울시 기여분 5천 원(10%)을 제외하고 45,000원이 환불됩니다.

     

     

     

    ▶오프라인 : 참여업소 방문하여 비치된 QR코드로 결제

    ⓒ서울시

    ▶온라인 : 참여업소 모집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원격 결제

    ⓒ서울시

     

    선결제상품권 구매 시 액면가액의 10%를 할인하여 이용 가능하고(10만 원 상품권, 10% 할인 9만 원에 구매) 또한 선결제 캠페인 참여 가게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때 10% 추가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총 9만원을 소비하여 11만 원의 혜택을 서울시와 가게에서 반반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

    선결제 상품권 사용 가능 업소는 스마트폰 앱 지맵(Z-Map) 또는 제로페이상품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종류는 선결제서울사랑상품권을 선택하고, 자신이 사용할 지역구와 위치, 업종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이때. 모든 업종이 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영업제한에 해당하는 업종만 가능합니다.

     

    구체적으로 식당, 카페, 실내체육시설, PC방, 목욕장업, 독서실, 이미용업, 피부관리실, 네일샵, 노래연습장만 참여 가능하며 학원, 유흥업, 공연장, 결혼식장 등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서울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