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붕어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 2019. 11. 20. 23:54
    반응형

    금붕어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붕어 꿈해몽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한국인이 집에서 많이 키우는 동물 중 하나가 바로 금붕어죠.

    금붕어는 친숙하면서도 먹지 않는 어류라 낯설기도 한데요. 

    과연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깨진 어항과 금붕어가 보이는 꿈

    :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시련과 고통이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다가온다는 의미다. 건강하던 사람도 갑자기 몸이 아프게 되거나 병에 걸려 크게 고생할 징조입니다.

     

    ★금붕어가 어항 속에 죽어있는 꿈

    : 자신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좋지 못한 사건들이 일어나게 될 흉몽이다.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해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거나 금전적인 피해를 보는 등 막대한 손실이 생길 것이다.

     

    ★금붕어가 어항을 빠르게 헤엄치며 돌아다니는 꿈

    : 한가했던 삶이 바쁘게 변한다는 의미로 일거리가 없던 사람도 새로운 일자리를 얻고, 많은 돈과 재산을 모으게 될 것이다.

     

     

    ★금붕어 떼를 보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많은 재산을 쌓게 될 부자의 꿈이다. 큰 노력 없이 운이 따르게 되고 다니던 직장에서는 높은 자리에 까지 승진을 하는 등 길몽이다.

     

    ★아주 큰 금붕어를 보는 꿈

    : 지금 몸이 아프던 사람이나 병에 걸린 사람은 완치를 하게 되며 건강을 회복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괴롭고 고통스러운 상황이 닥쳐도 금방 지나가게 되고 행복한 날이 오게 됩니다.

     

    ★금붕어 한 쌍이 서로 뽀뽀하는 꿈

    : 아직 미혼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상대방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가정을 이루고 금슬이 좋아 자식들을 많이 낳게 될 팔자다.

     

    ★금붕어 한 마리를 집에 데리고 오는 꿈

    : 아주 예쁘고 예의 바른 딸을 낳을 태몽으로 임신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딸아이를 얻게 된다. 또한 집안이나 가정에 돈이나 재산이 늘어난다는 의미도 있다.

     

     

    ★금붕어를 먹는 꿈

    : 금붕어를 잡아먹는 것은 가정에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로 갑자기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다치게 되고, 시험이나 취직에서 계속 떨어져 불행한 삶을 살 것이다. 또한 사업의 실패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된다.

     

    ★금붕어가 짝짓기 하는 꿈

    : 애인이 없는 사람은 조만간 자신과 잘 맞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이지만 이미 결혼한 사람이 꾸었다면 주변에서 관심을 보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게 됩니다.

     

    ★금붕어 어항을 큰 것으로 바꾸는 꿈

    : 자신이 평소에 살아온 삶의 무대가 작다는 것을 인지하고 세상으로 발을 넓히게 될 것이다. 또한 부모의 교육의 중요성을 이야기해주는 것으로 유학을 가거나 해외취업 등을 통해 성공한다는 말이다.

     

    ★자신이 금붕어가 되어 어항에 들어가 있는 꿈

    : 누군가로부터 항상 감시를 받게 되고 옥죄는 삶을 살게 될 흉몽이다. 다른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지 못하고 얕은 관계 속에서 힘들어하고 상처를 쉽게 받게 된다.

     

     

    ★물에서 금붕어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 금붕어를 잡다 놓치는 것은 자신이 노력했던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하다는 흉몽입니다. 끝내 실패로 돌아가게 되고 낙담하고 좌절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많은 성공할 기회를 놓쳐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어항에 잡은 금붕어를 담는 꿈

    : 자신에게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가정이나 집안에서 임신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성공하는 등 횡재를 할 것입니다.

     

    ★욕조에 금붕어가 놓여있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임신부가 곧 아들을 낳을 징조다. 일명 꽃미남처럼 멋있고 예쁜 사내아이를 잉태할 것이다.

     

    ★금붕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 조만간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혼인을 하게 될 것이다. 이미 기혼한 사람이라면 임신을 하게 되어 아이를 낳을 것이고 미혼이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다.

     

     

    ★금붕어가 새끼를 낳는 꿈

    : 꿈에서 나타난 금붕어가 많을수록 자신이 벌어들이는 돈이 많을 것이며 부자가 될 길몽이다. 뜻하지 않게 사업이 성공을 하여 막대한 부와 명예를 얻어 화목한 가정을 세울 것이다.

     

    ★금붕어를 죽이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일이 잘못되어 곤경에 빠질 흉몽이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 큰 일을 망치게 되고 다른 사람들의 신뢰와 믿음을 잃게 되어 힘든 삶을 살 것이다.

     

    ★금붕어를 하천에 풀어주는 꿈

    : 크게 꾸었던 꿈을 다 이루지 못해 좌절하게 될 것이다. 지금 하는 프로젝트나 다니는 회사에 있어서도 그만두거나 퇴직을 하게 된다는 징조다.

     

    ★금붕어를 사는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 크게 성공하여 이름을 알릴 길몽입니다. 같이 연구를 하던 성과에서 긍정적 결과를 얻게 되고, 같이 출판을 하거나 동업을 할 징조입니다.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임신한 사람이라면 건장하고 멋있는 아들을 낳는다는 징조입니다. 후에 자라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끼와 재능이 있어 연예인이 될 아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작은 금붕어가 커다란 잉어로 변신하는 꿈

    : 보잘 것 없어 보이던 자신의 삶에 큰 변화가 생길 징조로 평소에 생각하던 일을 실천하게 되면서 큰 성공을 할 팔자다. 여자라면 부자의 남자를 만나 시집을 가게 되고 남자는 현명한 아내를 만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

     

    ★하천에서 금붕어를 만나는 꿈

    :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뛰어난 스승을 만난다는 의미다.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아름답고 귀여운 딸을 출산한다는 의미 기도하다.

     

    ★금붕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 평소 업신여기던 크게 성공하여 자신 앞에 나타나 질투와 부러움을 사게 된다. 인간관계에서 사람들을 무시하지 말라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농협 무료운세 보기  (2) 2020.01.06
    잉어 꿈해몽 황금 잉어꿈 정리!  (0) 2019.11.05
    학 꿈해몽 학 태몽  (0) 2019.10.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