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 꿈해몽 학 태몽
    운세와 꿈해몽 2019. 10. 12. 10:36
    반응형

    학 꿈해몽 학 태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해몽할까 합니다.

    학은 기다란 다리에 화려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우아하고, 아름다움의 상징이기도 하죠.

     

    그래서 다리가 예쁘고 긴 사람에게 학 다리 닮았다고 하듯이 말입니다.

    학은 복을 불러오거나 행운의 상징,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렇지만 어떤 상황에서 학이 나오는지, 학의 모습이 어떤지에 따라 다양한 뜻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학이 주변에 날아다니는 꿈

    : 많은 사람들의 격려와 응원을 받게 되고 지지를 받는다. 특히 선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선이 되거나 반장이나 회장 등 높은 자리로 오르게 될 것이다.

    ★붉은 학을 보는 꿈

    : 붉은 색의 학은 사랑을 의미하며 자신이 평소에 관심 있어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거나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할 좋은 징조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가 발전될 가능성이 생길 것이다.

    ★하얀 학이 나오는 꿈

    : 태몽으로 신념이 바르고 품행이 단정한 자식을 낳을 것이다. 특히나 그 아이는 자라서 종교에 입문하여 목사나 스님과 같은 종교적 리더로 자라게 될 징조다.

     

    ★학이 알을 품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앞으로 구상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크게 성공할 것이다. 특히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많은 돈과 재산을 모을 길몽이다.

    ★학이 날개를 다쳐 날지 못하는 꿈

    : 주변의 친구나 가족에게 좋지 못한 사건이 일어날 흉몽으로 실제로 누군가 다치거나 병에 걸려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또는 거래를 하는 데 사기를 당하여 막대한 금전적인 손실을 얻게 될 것이다.

    ★학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아주 운수대통의 꿈으로 가정이나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것이다. 로또에 당첨이 되거나 자신이 바라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취업에 성공하는 등 좋은 일들이 가족에게 찾아올 길몽이다.

    ★학을 잡다 놓치는 꿈

    : 모든 일이 제대로 되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경고이며 결국에는 실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방해 또는 장애물을 만나 어려운 시기를 보낼 흉몽입니다.

     

    ★학이 먹이를 찾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고 성공이 어려워 보일 흉몽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장사가 잘 되지 않아 파리만 꼬인다는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습니다.

    ★날아가려는 학의 다리를 잡는 꿈

    : 지금 진행하는 일이나 맡은 일이 굉장히 어렵고 힘들어 진척이 안 보이지만 결국에는 스스로의 힘으로 성공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과 축하를 받을 징조입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다른 사람이 학을 가져가는 꿈

    : 자신이 쓴 논문이나 발견한 자료나 업적을 같이 연구한 사람이 도용하여 발표를 먼저 해버 리거나 뺏어갈 흉몽이다. 혹은 화려한 말에 속아 사기를 당하여 큰 피해를 당하게 될 팔자이다.

    ★학이 떼로 날아가는 꿈

    :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로 많은 재물과 재산, 돈을 끌어 모으게 될 것이다. 날아가는 학의 수가 많이 보일수록 부유해지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될 것이다.

    ★학이 알을 낳는 꿈

    : 키가 크고 날씬하며 건강미를 지닌 딸을 임신한다는 태몽이다. 딸이 자라서 많은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고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게 되고 부자 집에 시집을 가게 될 것이다.

     

     

    ★학이 시끄럽게 울어대는 꿈

    : 지금 결혼하지 못한 사람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짝을 찾아 연을 맺게 될 것입니다. 반면 결혼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꾼다면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깊은 관계를 맺거나 바람을 피우게 됩니다. 지금 사랑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헤맵니다.

    ★죽은 학을 보는 꿈

    : 학이 죽는 것은 학이 나온 꿈 중에서도 가장 좋지 못한 불길한 의미로 자신이나 가족, 친구가 실제로 죽거나 다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여 깊은 좌절감과 불안감, 무기력함에 빠져 인생을 낭비하게 될 징조입니다.

    ★학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일을 하여 크게 성공할 팔자다.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가 달라지며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될 것이다.

    ★학이 똥을 싸는 꿈

    : 학 똥 꿈은 우연한 타이밍에 얻은 기회가 자신에게 많은 돈을 벌어다 주게 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는 초석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다.

     

    ★학을 총으로 쏴 죽이는 꿈

    : 자신에게 주어진 행운을 가져다 버리는 것으로 실수나 잘못 때문에 기회를 잃어버릴 흉몽이다. 또한 자신이 다른 사람을 속이고 이득을 취하려다가 오히려 큰 경제적 손실을 보게 된다는 의미다.

    ★다리가 다친 학을 구해주는 꿈

    : 자신이 평소에 하는 행동에 따라 일상의 결과가 매우 달라진다는 경고다. 원래 친절한 사람은 조만간 로또 당첨이나 사랑을 만나는 등 행운이 오지만 야비한 사람은 몸을 다치거나 병에 걸리게 될 인과응보 의미의 꿈이다.

    ★학이 창문에 부딪혀 떨어지는 꿈

    : 일생일대 큰 기회가 찾아오지만 준비가 되지 않아 제대로 일을 받지 못한다는 뜻이다. 종잣돈이 부족해 주식이나 부동산에서 성공을 하지 못하게 될 경우가 생긴다는 의미다. 또는 공부가 부족해 시험에서 떨어지게 될 팔자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농협 무료운세 보기  (2) 2020.01.06
    금붕어 꿈해몽 총정리  (0) 2019.11.20
    잉어 꿈해몽 황금 잉어꿈 정리!  (0) 2019.11.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