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잉어 꿈해몽 황금 잉어꿈 정리!
    운세와 꿈해몽 2019. 11. 5. 23:17
    반응형

    잉어 꿈해몽 황금 잉어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잉어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잉어는 훌륭한 인물, 돈, 명예, 부, 장수와 같이 좋은 의미를 담은 물고기입니다.

    신비한 모습처럼 긍정적인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좋은 뜻만 나타내지는 않으며 , 

    꿈을 꿀 당시의 상황과 기분을 고려해야 종합적이고 정확한 꿈 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강가에서 잉어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 평소에 원하고 소망하던 일이 코앞에서 보이지만 야속하게도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다. 자신의 노력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음에 좌절감을 맛볼 것이다.

    ★어항에 잡은 잉어를 담는 꿈

    : 자신이나 주변 사람에게 큰 행운이 나타난다는 의미로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이다. 자신의 힘으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다는 경험을 하게 되며 자신감을 얻게 된다.

    ★죽은 잉어를 보는 꿈

    : 지금 임신한 사람이라면 사산이나 유산을 하게 될 흉몽이며, 자식이 태어난다 한들 정상적이지 않을 수 있다. 태몽으로서는 최악이라 할 수 있는데 병에 걸리지 않던 사람도 갑작스레 아프며 몸이 성하지 않게 된다.

     

     

    ★물가에서 잉어를 보는 꿈

    : 유유히 살아가는 잉어를 보며 만족감을 느끼게 되고 자신도 그런 삶을 살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것이다. 잉어를 직접 방류시킨 것은 자손이나 자식들이 크게 성공하게 될 태몽과도 같다.

    ★잉어 한 마리가 물을 거슬러 올라오는 꿈

    : 자신의 위치에서 아주 힘든 일들을 겪고 자기만의 노하우를 완성시켜 성공하게 될 팔자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실현된다.

    ★황금 잉어를 보는 꿈

    : 잉어 꿈 중에서도 가장 좋은 뜻을 지니고 있으며 로또에 당첨되거나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 건강을 되찾게 되고 아주 높은 직책, 직급으로 승진을 하는 등 경사가 있을 길몽이다

     

     

     

     

    ★붉은 빛깔의 잉어를 만나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아주 예쁘고 효도를 잘하는 딸을 낳을 것이다. 이 딸은 나중에 결혼을 해서도 부모님을 끝까지 섬기고 보살피는 사랑스러운 아이로 자랄 것이다.

    ★커다란 잉어가 나오는 꿈

    : 자신의 수중에 돈이 많아지게 되고 지금 하는 사업이나 투자가 성공해서 부자가 될 팔자다.

    ★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

    :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며 힘든 상황도 순조롭게 해결될 징조이다. 특히 평소에 자신이 베풀던 선행이 부메랑처럼 돌아와 덕을 보게 된다.

     

     

    ★잉어 두 마리가 교미하는 꿈

    : 잉어가 짝짓기 하는 꿈은 조만간 애인을 만나게 되거나 사귀게 될 것이다. 결혼의 유무를 떠나서 새로운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되며 행복한 날을 보낼 것이다.

    ★잉어 한 쌍이 뽀뽀하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어여쁘고 똑똑한 쌍둥이를 임신할 징조다. 또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주변에서 신랑 신붓감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길몽이다.

    ★잉어 한 마리를 집에 데리고 오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아주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이다. 집안에 학생이 있다면 수능과 같은 큰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직장에 다니는 사람은 높은 자리로 승진을 하는 등 경사가 있을 것이다.

     

     

    ★잉어를 먹는 꿈

    : 잉어를 통째로 먹는 것은 자신이나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징조다. 몸이 아픈 사람은 다시 병세가 회복되어 건강을 되찾게 되고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해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길몽이다.

    ★잉어 즙을 마시는 꿈

    : 가족 중에서 다치거나 병에 걸렸던 사람이 회복될 징조다. 혹은 자신이 크게 다치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 없이 무사히 넘길 수 있을 것이다.

    ★잉어가 새끼를 낳는 꿈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돈과 재산을 모으게 될 것이며 대대손손 부유하게 지낼 길몽이다. 또한 재물복이 많은 아이들을 여러 명 낳을 태몽이다.

    ★연못에 잉어가 사는 꿈

    : 자신의 집안 연못에 잉어가 살고 있다면 굉장히 좋은 꿈으로 막대한 부와 권력을 손에 쥐게 될 것이다. 공무원이라면 아주 높은 직책까지 올라 정치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잉어를 죽이는 꿈

    : 자신에게 찾아오는 행운이나 기회를 놓치게 될 흉몽이다. 중요한 시험이나 면접에서 떨어지게 되고 크게 좌절할 것이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일생일대 찬스가 사라져 버리게 된다.

    ★잉어를 강에 풀어주는 꿈

    :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주변 환경이나 권유 때문에 포기하는 삶을 살게 된다. 특히 부모님의 설득이나 기대, 의무감 때문에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되어 슬픈 나날을 보낼 것이다.

    ★잉어를 잡으려는데 잉어가 도망치는 꿈

    : 지금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잘 진행되는 것 같아도 나중에는 실패하게 될 흉몽이다. 또는 자신이 해온 일이나 업적을 빼앗길 것이다.

    ★잉어 떼를 보는 꿈

    : 주변에서 자신을 도와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며 자기가 무엇을 하든지 어려운 일에 처했을 때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헤쳐나가 성공을 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다른 사람이 잉어를 가져가는 꿈

    : 직장이나 학교에서 동료들의 시기와 질투를 많이 받을 것이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매우 예민한 시기를 보내게 되는데 현명하게 대처를 한다면 많은 이들의 믿음과 격려를 받으며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이다.

    ★잉어를 사는 꿈

    : 지금까지 해오 던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았지만 조만간 자연스레 해결이 되고 지금 부딪힌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을 징조다. 여러 사람들의 도움 혹은 자신의 노력으로 지금 난관을 헤쳐나갈 것이다.

    ★욕실에 잉어가 놓여있는 꿈

    : 태몽으로 본다면 가정을 일으키고 자랑스러운 아들을 낳는다는 말이다. 일반적으로 가정과 집안에 재물과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아픈 사람이 있다면 병을 완치하게 될 길몽이다.

     

     

    ★잉어가 좁은 어항을 헤엄치는 꿈

    :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하고 우물 안 개구리로 살아갈 흉몽이다. 주변에서 다른 사람들의 눈치와 좋지 못한 환경 탓에 성공이 어려울 것이다.

    ★잉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 아직 미혼인 사람은 조만간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징조다. 이미 결혼한 사람이라면 돈을 많이 벌 부자가 될 팔자인 아이를 임신할 태몽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농협 무료운세 보기  (2) 2020.01.06
    금붕어 꿈해몽 총정리  (0) 2019.11.20
    학 꿈해몽 학 태몽  (0) 2019.10.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