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미 꿈해몽 총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1. 13. 18:24
    반응형

    거미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미 꿈해몽을 알아볼게요.

     

    일상생활에서 낮에 보는 거미는 좋은 의미라고 받아들이기도 하는데

    과연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가 먹잇감을 거미줄로 감싸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

    : 계획하고 목표하던 일을 착실하게 해 나간다면 반드시 성공하게 되어있다는 의미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징조다.

     

    ★집안에서 나온 거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 힘겹게 모은 돈이나 재산, 재물이 자기 손을 떠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 투자 실패 등 돈을 잃어버리게 될 악몽입니다.

     

    ★거미줄을 손으로 휘저어 없애는 꿈

    : 자신을 옭아매고 있던 불편한 점들이 하나 둘 씩 사라지게 된다는 길몽이다. 작장에서 괴롭히던 상사도 사라지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라이벌이나 장애물이 없어지게 될 것이다.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가정과 집안에 많은 재산, 재물, 돈이 들어오게 되고 가업이나 사업은 번창하게 된다. 또한 자신이 평소에 바라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운수 좋은 일들이 연속 일어날 것이다.

     

    ★거미줄에 다른 거미가 매달려 있는 꿈

    : 다른 사람과 싸움이 생기거나 다툼이 생겨 관계가 멀어질 것이다. 평소 라이벌 관계였거나 아니면 친한 동료, 동업자 사이였다가 사소한 문제 때문에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

     

    ★거미줄이 사방에 얽혀있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매우 더디고 수없이 많은 어려움이 더 생길 것이란 의미다. 생각대로 일처리가 진행되지 않아 답답하기도 하고, 방해하고 가로막는 장애물을 끊임없이 마주치게 될 흉몽이다.

     

     

     

    ★거미가 나무를 올라타는 꿈

    :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의 능력, 업적을 인정받아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되거나 승진, 회장 등의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집에 거미줄이 잔뜩 있는 꿈

    : 가정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기고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자기 아프기 시작하거나 병원신세를 지는 등 불행한 일이 생길 흉몽이다. 또한 형제자매끼리 다툼이 자주 생겨 화목함이 깨지게 된다.

     

    ★거미 떼가 달려오는 꿈

    : 거미 떼들이 나에게 달려오는 것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현금흐름이 좋아지고 많은 돈과 명예를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미혼이라면 원하는 상대방과 결혼을 하여 행복하게 살 것이다.

     

    ★거미가 거미줄로 다른 벌레를 공격하는 꿈

    : 자신을 괴롭히고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하나 둘 씩 없애나 간다는 의미로 평소 나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던 사람에게 복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거미가 떼로 몰려 어디론가 사라지는 꿈

    : 자신이나 자기 주변 사람에게 운수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갑자기 돈이 생긴다거나 계획했던 사업이 대박이나 부자가 될 것이다. 하고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 영화 스파이더맨이 거미에게 물리고 신비한 능력을 얻었다면 꿈에서 물린 것 역시 굉장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에게 놀라운 사건들이 일어나고 미혼이라면 이상형을 만나 연애를 하게 되고, 평소 하고 싶거나 가지고 싶었던 것을 얻게 된다.

     

    ★집에서 거미를 내쫓는 꿈

    : 자신에게 굴러들어 온 복을 스스로 차낸다는 의미로 중요한 업무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실수를 통해 날려버릴 좋지 못한 징조다.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서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거미를 죽이는 꿈

    : 언제 거미를 죽이느냐에 따라 정반대로 뜻이 나뉘게 된다. 만약 거미를 낯에 죽인다면 건강이 나빠지고 몸이 아프고, 다치게 되는 흉몽이지만 시간적 배경이 밤이라면 근심, 고민거리, 나를 방해하는 귀찮은 것들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거미가 서로 싸우는 꿈

    : 자신이 나쁜 일에 빠져들어 다른 사람과 실제로 다투게 되거나 돈 관련해서 남들과 시비가 붙을 것이다. 또는 중간 입장에 서서 난처한 상황에 몰리게 된다.

     

     

     

    ★거미가 내가 먹던 음식을 뺏는 꿈

    : 지인이나 친구에게 크게 사기나 배신을 당하게 될 흉몽이다. 자신이 믿었던 동료나 주변인에게 피해를 보게 되고 우울한 삶을 살아갈 징조다.

     

    ★이부자리에 거미가 나오는 꿈

    : 남들의 도움과 사랑을 듬뿍 받게 될 징조이며 , 태몽으로 본다면 굉장히 예쁘고 예의바른 아이를 낳을 징조다. 그 아이는 어려서든 커서든 누구에게나 이쁨을 받고 자라며 효도를 할 팔자다.

     

     

    ★털이 무성한 거미를 맛있게 먹는 꿈

    :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단골이 무진장 많아지게 되고, 늘어나며 매출과 수익이 날로 오를 징조다. 그리고 예술을 하는 사람이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대표작을 만들게 된다.

     

    ★침대 위로 거미가 올라오는 꿈

    : 주변 사람들에게 비밀로 했던 것들이 탄로 나거나 소문으로 퍼져 곤란하게 될 것이다. 자신이 지키고자 했던 사실들이 우연히 퍼져나가거나 자신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번지기 시작한다.

     

    ★거미가 나를 거미줄로 감싸는 꿈

    : 자신이 목표했던 바를 성공하게 되고 성취감을 얻게 될 길몽이다. 평소 바라던 일이나 진행하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되고 자신이 원하던 일을 하면서 환희에 가득 찰 것이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 꿈해몽 총정리  (0) 2019.12.09
    오징어 꿈해몽 의미  (0) 2019.11.12
    과일 꿈해몽 상황별 정리  (0) 2019.11.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