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병상 관련주 GH신소재 에스와이 우정바이오 오텍 원방테크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7. 20. 19:32
    반응형

    코로나병상 관련주 GH신소재 에스와이 우정바이오 오텍 원방테크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GH신소재 에스와이 우정바이오 오텍 원방테크 등 코로나병상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정부가 국가주도 방역이 힘들다고 선언하면서 실제 의료체계에서 코로나병상마저 부족한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 더블링현상이 지속되며 4만명에서 바로 7만명이상으로 확산세가 거세지며 국내 코로나병상 관련주가 강세입니다.

    ▷코로나병상 관련주 GH신소재 에스와이 우정바이오 오텍 원방테크 등

    22.7.20 공매도잔고 상위 50위.xlsx
    0.01MB

    정보데이터시스템(공매도잔고수량,주식통계 분석 바로보기)

    ▷GH신소재

    GH신소재는 자동차 내장 소재 및 제품 개발 및 생산업체로 자동차 내장용 휄트 및 부직포 제조와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합니다. GH신소재는 부직포 부문, PU FOAM 부문, 원사부문의 총 3개 사업부문으로 운영되며 음압병실 관련주인 원방테크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 병상 관련주로 편입됩니다. 아울러 동사는 본업과 관련해 자동차 내장재의 모든 제품의 제조가 가능한 설비 및 기술을 갖추며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에스와이

    에스와이는 조립식 샌드위치패널 제조 및 판매 목적으로 쌍용실업으로 설립되어 조립식 샌드위치패널 제조 및 판매를 주사업으로 영위합니다. 에스와이의 종속회사인 에스와이빌드는 칼라강판, 구조용단열패널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에스와이스틸텍는 데크플레이트 제조 및 판매 사업을 담당하며 동사는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개발 완료한 모듈러 하우스인 폴리켐 하우스는 북한 결핵환자 치료 병동용으로 유진벨을 통해 기부를 하여 3개동을 설치한 이력을 보유하고 네팔 보건소 건립 프로젝트에 폴리켐 하우스가 우선공급 협상대상자로 선정된바 있으며 2018년 평창 올림픽 개최시 지원자 숙소 및 부대시설 등으로도 사용 가능토록 개발과 제작에 대한 시공을 동사가 담당한 것으로 알려집니다.

    ▷우정바이오

    우정바이오는 1989년에 설립되어 2017년에 코스닥에 상장한 감염관리 전문기업으로 병원 및 연구시설에 감염관리 서비스를 공급합니다. 우정바이오의 감염관리 서비스는 설계부터 시공,장비,유지,예방멸균의 토탈 솔루션 형태입니다. 최근 지속적인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병원의 수술실, 무균실, 중환자실, 연구시설의 실험실, 제약 생산시설 등 감염관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텍

    오텍은 특수차량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최첨단 음압 앰뷸런스와 한국형 앰뷸런스, 복지차량, 암검진 및 전문 진료차량, 특수 물류차량, 의료기기, 기타 자동차부품 등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오텍이 기술 지원한 AI응급의료 시스템은 ICT를 활용해 환자의 골든타임 확보와 병상 포화도 분석으로 최적 이송 병원을 선정해 주는 시스템이 호평을 받았으며 2016년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전국 권역별 응급의료기관에 음압구급차를 공급중으로 전국 보건소 등에서 운영합니다.

    ▷원방테크

    원방테크는 글로벌 클린룸 및 드라이룸 전문기업으로 2019년부터 드라이룸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했으며 SK이노베이션 헝가리 1·2공장,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등의 국내외 주요 2차전지 제조공정 구축 공사에 참여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5월 자회사 원방테크USA가 미국 포드의 합작법인인 블루오벌SK와 600억원 규모의 드라이룸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원방테크는 배터리 제조공정 내 먼지, 수분 침투 방지 및 품질 향상에 필요한 드라이룸 장비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코로나병상 관련주 GH신소재 에스와이 우정바이오 오텍 원방테크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